이런 사고방식의 변화를 지향적으로,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당신의 매우 비판적이고 재정적으로 보람 있는 사업 측면, 즉 무역에 초점을 맞춘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생각의 변화를 만드는 것은 당신의 매우 비판적이고 재정적으로 보람 있는 비즈니스 측면에 초점을 맞춘다. 거래는 기업 기업을 하는 것이 아니라 기업을 마케팅하는 데 있다.

이 조언을 흡수하기까지는 시간이 걸릴 수 있다.

이 조언을 진정으로 받아들이기 전에 꽤 오랫동안 상상해야 할 것이다. 다시 읽어보십시오. 몇 분만 더 기다려라.

하지만 돈을 벌기 위해 돈을 투자하는 것이 성공의 핵심은 당신이 얼마나 잘 알고 스포츠를 하는가에 달려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위의 예보다 더 바람직한 부동산을 선택, 개선, 관리, 자금 조달에 능숙한 사람이 있다면, 당신이 어떤 분야에 투자하느냐에 달려 있다.

그냥 팀플레이어인데 그 팀을 주장할 수 있겠니? 부동산 내부에서의 성공과 파트너를 인정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는 것은 아마도 브로커, 부동산 관리자, 변호사, 편리한 남성, 배관공, 전기 기술자, 계약자, 지붕공, 검사관, 주택담보대출 브로커, 감정가와 마주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통제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관악구 아파트 광이라면, 당신이 혼자 일하거나 사람들과 일할 때 당신의 의사소통 내에서 직접 하지 않기 위해서, 시장 투자는 옳지도 않을 것이다.

11No는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덕분에 광범위한 사업 패키지를 작성해야 할 것이다. 톰 쿡과 관악구 아파트 클라우데트 디아즈는 이제 33만 달러의 개인 돈을 마음대로 가지고 있다.

그들은 신디케이터가 된 지 처음 27일 만에 완성된 극도로 거래로 19,026달러의 이익을 창출했다. 그들은 500명 이상의 투자자들과 연결된 구매자를 건설했고, 그들이 전에 방문하지 않았던 다른 도시에서 신디케이션 사업을 만들었다!

프로젝트에서 매주 몇 시간씩만 보내세요. 1차 거래에 10시간만 투자하면, 제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첫 부동산 신디케이터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만 1천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만약 이 전략이 익숙하지 않다면, 나는 당신이 책을 한두 권 집어 들거나,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기 전에 시도하고 싶은 전략에 대한 강좌를 개설할 것을 제안한다.

이 문제에 대해 교육받고 지식이 있는 이점을 시작하기 전에 당신은 먼저 개인이 지시하는 것을 읽지 않고 잭 해머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난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어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판매 기회를 줄이지 않았다. 이것은 엄청난 것이었다. 왜냐하면 나는 내가 실제 리드에 대해 지불할 것이라고 생각한 단서를 처리하기 위해 여행 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게 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나를 구해 주었다. 그것은 당신이 특정한 전화라면, 당신은 당신 자신의 시간을 크게 벌었다. 어느 쪽이든, 당신은 이 변화를 해야 한다.

당신의 생각에 있어서 어떤 사업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고, 아마도 많은 고객들과 함께 성공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이다.

첫 번째와 함께 편안한 경험을 한 후, 다음 것을 추구해야 한다.

이것은 달러로 매우 빨리 가고 부를 얻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당신의 저축을 더 잘 감사할 것이다.

하지만 이 말은 돈이 필요하다고 말하긴 했지만, 많은 돈이 필요하지는 않다. 사실, 부동산 세계는, 만약 당신이 진정으로 좋은 시장 거래 안에서 노력과 함께 그것을 받아들였다면, 현금이 전시될 것이다. 기억하라, 첫 번째 신화에서, 다른 사람들을 발견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 예산은 당신이 r을 할 수 있는 엄청난 자산이 될 수 있는 곳이다.

그들은 안정을 가질 것이다. 토끼가 되는 것에 깡충깡충 뛰지 않고, 다른 구역에 거주하며, 좋은 안정 기록으로 알려진 사람을 얻는 것은 주요 열쇠가 임차인으로서 쉽게 그들을 얻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많은 분들 또한 부동산 투자에 매료되어 계시겠지만, 계약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절약하는 것을 시작하는 방법을 모르시고, 보통 빨리 오지 않으시겠죠. 나는 당신이 종종 보전금을 학습 기간으로 사용한다고 생각하라고 말한다.

사실 나는 당신이 사용 가능한 모기지, 이용 가능한 재산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고 주문에 대한 정보를 계획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 아파트를 구입하고 이 접근법을 사용하여 단위를 가지고 사는 것이다. 소유자가 금융을 점유했습니다 (금리 인하, 대출 개선 및 계약금 인하)

오늘날의 모든 사람들은 모든 것을 위해 이 변명을 한다.

나의 기사 쓰기 경험에서, 나는 심지어 한 가지 정보조차 쓰기를 두려워하는 날들이 있다.

하지만 이것은 정말로 우선순위와 선택으로 귀결된다. 만약 당신이 무언가를 할 수 없다면, 당신은 그것을 정말로 시작하기 싫어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꿈을 실현할 필요가 있다면,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얻는 것들을 위한 시간을 따로 두어라.

은퇴 생활을 즐기는 사람은 비슷한 시기에 은퇴와 관련된 가장 좋은 결정을 내리고 실제 부동산과 같은 안전한 기회에 투자하기 시작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