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훨씬 더 많은 투자자들이 보통 그들의 잠재력을 충분히 달성하지 못하고 있고, 이것이 무엇인지조차 알지 못한다는 것을 안다. – 절대적인 사람들보다.

금융 - 투자

나는 훨씬 더 많은 투자자들이 보통 그들의 잠재력을 충분히 달성하지 못하고 있고, 이것이 무엇인지조차 알지 못하는 것을 본다. – 절대적으로 이것을 코팅할 수 있는 어떤 기술도 확신할 수 없다 – 하지만 내가 만나는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게으르고 안일하다. 불행하게도, 그들은 그들이 얼마나 게으르고 안일할 수 있는지 깨닫지 못한다.

회사들에 대해 들어보라. 일단 내각 담당자가 나에게 결정을 요청하자, 나는 어떤 캐비닛에서 어떤 집을 가장 자주 선택하는지 그에게 물었고, 허비는 그의 마지막 40명의 고객들 중 75퍼센트가 선택했다고 지적했다. 그리고 그것은 내가 원하는 것이다. 나는 내가 거래하려는 현재의 시장과 논쟁하고 있다는 것을 인정한다고 말했다. 나는 판매자들이 당신의 집과 관련된 시장을 줄이기 위한 마법의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부업 사이트 공식인 소프트웨어를 좋아하기 때문에 당신의 집을 특정한 색깔로 칠하는 것을 보았다. 어떤 색깔이 잠재적인 구매자들을 어떻게 하는지? 정확히 무엇이 의미있는지

하루 거래는 단기간에 시장 행동의 불확실성 때문에 예외적인 위험을 수반한다.

사소한 경제 또는 정치 뉴스는 주식을 시작하여 마구 변동하고 예상치 못한 피해를 유발할 수 있다.

투자에 성공하고 싶은 사람이 충동에 대한 것이 아니라, 먼저 목표를 설정하고 투자를 해야 한다.

먼저 원하는 것을 파괴하고 목표와 의도를 매우 간결하게 해야 한다.

자신의 목표가 표류하거나 큰 실수를 저지르지 않도록 자신의 길을 알아야 한다.

세미나나나 워크숍에서 나는 종종 사람들에게 당신의 투자 접근법을 강요하고 그들이 실제로 투자에 얼마나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투입하고 있는지에 대해 핵심을 찌르려고 노력할 것이다. 결과는 터무니없이 일관적이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필요한 과제에 대해 이해하지 못한다.

실제 세계 시장에서 성공한 것으로 밝혀진다. 그들은 진정으로 건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투자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느끼지만 실제로 그들의 방법론은 1에 훨씬 못 미친다.

적절한 전체적인 전략은 무엇인가? 상호 자금? 그냥 투자에서 아이디어를 꺼내서 다른 사람이 내 투자를 처리하게 놔둬? 다음 교훈에 대해 뮤추얼 펀드가 건설할 수 있는 최악의 실수 때문에 발생할 수 있는 이유를 알아보십시오.

워크숍이 들어오는 곳마다 이 워크숍에서 내 동료들과 나는 당신이 FC 트레이더로서 체크하는 것보다 더 잘 프로그램의 중심에 구입하고 우리가 더 나은 것을 어떻게 만들 수 있는지 더 중요하게 공유하고, 당신이 각 투자 전, 도중, 그리고 후에 겪어야 할 많은 시도되고 시험된 시스템과 접근법을 당신에게 더 많이 제공한다.

그러나 우리가 정확히 어디에 투자해야 하는지를 가르쳐 줄 수 있는 반면, 우리는 당신에게 일관성과 결과를 높이기 위해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투자를 촉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우리는 그런 계획에 규율과 열정을 부여할 수 없어!그것은 당신에게 달려있다.

기업들이 관련된 부문은 최근 주택과 금융 부문과 관련된 침체를 가질 수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그 부문의 모든 회사들은 문제를 가지고 있을 수 있다.

이것은 보통 거의 모든 회사들이 반등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올해 펀드에 돈을 투자할 때와 포트폴리오에 새로운 품종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할 때 유연성과 즉각적인 유동성을 더한다고 가정한다면: Exchange-TRADED 펀드(ETF) 이것들은 일반적으로 다른 인기 있는 주식에서 거래하는 INDEX FUNDS이다. 주요 할인 중개업자 내의 중개 계좌로 가장 잘 해낸 투자 돈을 그냥 저축 계좌를 개설하고 예금하는 것 – 그러면 당신은 살 준비가 된다. 또는 이 펀드 주식을 거래당 약 10달러의 가격으로 1초도 안 되는 가격에 팔거나

주식과 상호 투자 펀드가 있는데, 그것은 돈을 벌기에 좋은 장소지만, 어떤 종류의 주식과 뮤추얼 펀드에 투자하기 전에 당신은 당신이 투자하고 싶은 장소에 속하는 좋은 연구를 해야 한다.

비록 이곳은 당신이 투자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일 뿐이지만, 당신이 조사하지 않고 정확히 투자하고 공급자 부업 사이트 를 찾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큰 위험이다.

약세장에 투자하는 것은 이러한 방아쇠가 없는 하향 추세로 인해 손실의 가능성이 매우 크다. 이 경우 무역 전략은 결국 단기 대출 대출 대출 대출자가 된다. 주식을 팔지 않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브로커와 계약을 맺고 있다.

당신은 나중에 가격을 떨어뜨린 후에 그것들을 다시 사들이는 사람들이 Went의 권리를 모두 차감하면 실제로 팔기 위해 브로커로부터 오는 주식을 빌릴 것이다. 티켓 가격 약세 시장의 또 다른 전략은 방어적인 주식을 살 것이다. 이것들은 당신의 시장 침체에 영향을 받지 않는 유틸리티 회사나 모든 경제 상황에서 상품을 파는 회사들과 같은 주식들이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살 때 쉽게 이익을 얻음으로써, 다른 약이 팔릴 때 매우 할인된 기회를 얻기 위해 구매함으로써, 미친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