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적으로 새 게시물을 제작하다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정기적으로 새로운 게시물을 제작하라. 만약 당신이 언제 업데이트를 출판할 것인지 이해한다면 독자들은 계속해서 새로운 자료를 보기 위해 돌아올 것이다. 개인들이 다른 출판물에 가입할 때, 이것은 현실이다. 새롭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s://www.instaget.com/ 고 돌아오는 독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신선하고 활기찬 콘텐츠를 갖는 것도 특히 중요하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자신들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하려고 노력했지만 효과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그것을 단지 그들이 내 고객들의 소파를 다시 덮었다고 말하는 것과 비교한다.

그리고 그것은 매우 훌륭하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실내 장식을 제공하는 것이 훌륭한 생각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것은 단순히 멋져 보이지 않는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콘텐츠 공유 –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도움이 되는 웹 사이트에 직접 링크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사이트마다 다르다. 여기서 핵심은 바로 동일하다. 귀중한 콘텐츠를 공유하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를 평가절하하고 소셜 네트워크 동료들과 느슨한 지위를 갖게 될 것이다.

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크에서 당신의 특정한 틈새시장을 어떻게 마케팅하는가? 당신의 일반적인 마케팅과 대체로 똑같다. 당신은 처음에 당신의 특정 틈새가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노력과 함께 도달하려는 사람인지 파악한다.

그리고 그것이 무엇인지 결정하라. 이것은 당신이 그들에게 말하고자 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가장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가장 좋은 메시지를 전달해야 한다는 사실 때문에 중요하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보낼 때, 당신이 이상적인 사람들에게 도달하고 있는지 연구할 필요가 있다.

어떤 전략을 쓰든, 당신이 서비스를 마케팅하기 위해 하는 모든 일은 고객 내에서 특정한 아이디어와 행동을 촉발시킬 것이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모든 마케팅은 누군가가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를 사기 위한 조치를 취하도록 하는 계기가 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모든 질문에 성공적으로 답변할 수 있다면 매우 쉽게 제자리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귀사와 귀사의 특정 행동과 특정 순서에 따라야 한다.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려면 목표를 가져야 한다.

진정한 힘은 약 1000명의 독특한 팔로워에서 쉽게 명백해진다. 나는 더 작은 크기가 효과적이지 않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제 동작, 효과적인 결과는 1000명 이상의 개인에게 영향을 미치는 능력에서 시작된다.다음에 출시될 다음은 2004년 페이스북이 처음 시작되었지만, 2년 후에 훨씬 더 빨리 감염된 트위터가 2006년에 탄생했다. Pinterest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웹사이트라고 말했다. 2010년에 소개된 적이 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목적으로 하는 목적 중에는 팬 리스트를 작성하는 것, 그리고 당신의 초점이 되어야 할 대부분의 소규모 기업에 대해서는 방문자를 당신의 블로그나 사이트로 보내야 한다.

왜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나 웹사이트가 당신의 것이어야 하는가? 페이 https://www.instaget.com/ 스북이나 유튜브와 같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가 당신의 것이어야 하는가? 당신은 무료가 아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거기에 넣기 위해서, 그들은 여러분의 계정을 폐쇄하거나 심지어 그들의 웹사이트를 폐쇄할 수도 있습니다.하지만 여러분의 웹사이트나 블로그 사이트를 통해서는, 아무도 여러분으로부터 멀리 그것을 가져갈 수 없습니다

매주 한두 번 관심을 불러일으키면 최소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포인터가 많이 올라와서 비즈니스에 효과적이 되도록 도와준다. 서비스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 이름을 스스로 정해야 한다.

제안!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과 LinkedIn을 활용하는 것은 항상 영리한 움직임이다. 사실, 당신은 블로그 사이트 앱을 사용하여 당신의 페이지를 바로 연결할 수 있다.

셋째, 네트워크에 앞서 상당한 트래픽을 발생시킬 수 있는 잘못된 기대치를 생성하지 마십시오. 총 100명의 페이스북 팬, 링크드인 및 트위터의 팬을 따라가는 것은 멋지지만 소셜 미디어가 효과적인 결과를 낼 수 있는 충분히 큰 네트워크는 아니다(즉, 상황을 실현시킬 수 있는 힘). 소셜 네트워크의 다양한 구성원과 직접 연관되어 있다.

이 네트워크에서 바이러스성 질을 가지고 있다.

감각, 그것은 일종의 입마케팅 단어입니다.입의 단어는 당신의 신뢰와 네트워크의 크기에 달려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서비스에 활용하는 것에 관해서는, 소셜 네트워크 채널을 이용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보다 매우 다양하며, 당신이 하는 일과 그들이 당신을 평가하고 조직을 통해 말할 것이다. 당신은 아무도 당신이 실제로 게시한 것에 초점을 맞추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계속해서 주목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실수를 해서는 안 된다. 반면에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사업에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지 않을 수 있는 선택권이 없다. 더 나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