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에는 그랜드 크루라는 칭호를 부여받은 17개의 마을이 있는 반면, 40개의 마을들은 개별 포도원이 아닌 Premier Cru Its the Town이라는 칭호를 공유하고 있으며, 소셜 네트워크의 성공은 지역사회의 일부가 되는 것에서 온다. 그것은 당신의 특정한 틈새가 필요하다. 그것은 당신의 이웃의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토토총판 적극적인 일원이 됨으로써 당신은 이런 종류의 마케팅이 줄 수 있는 마케팅 보상을 누릴 것이다.
소셜 사이트 사용 – 더 잘 생산되는 몇몇 웹사이트에 마케팅 노력을 집중시키는 것은 소셜 사이트의 많은 부분에 너무 얇게 퍼지는 것보다 더 효과적이다. 소셜 미디어를 성공적으로 참여시키는 데 걸리는 시간은 중요하기 때문에 모든 웹사이트를 통제하기 위해 노력하는 대신 마케팅을 하는 사이트에 강력한 존재를 구축할 필요가 있다.
샴페인은 낙관론을 위한 건배다. 그것이 소셜 네트워크를 전통적인 미디어와 다르게 만드는 것이다. 또한 다소 긍정적이다. 이런 유형의 마케팅은 우수하고, 행복하며, 성공을 강조한다.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당신의 회사를 볼 때, 당신의 회사를 볼 때,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목표 중 하나는 팬 목록을 만드는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뉴스레터에 사람들을 넣는 것을 포함한다.
당신은 당신의 중심이 되어야 하는 많은 작은 회사들에 관해서,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가 당신의 것이어야 할 때,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가 왜 당신의 것이어야 하는가? 페이스북이나 유튜브와 같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가 규칙을 선택하는 경우 당신은 그렇지 않다.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거기에 넣기 위해 무료로, 그들은 여러분의 계정을 폐쇄할 수도 있고, 심지어 그들의 웹사이트를 폐쇄할 수도 있습니다.하지만 여러분의 사이트나 블로그를 가지고는 아무도 여러분으로부터 멀리 그것을 가져갈 수 없습니다
매주 한두 번 관심을 불러일으키면 적어도 다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팁을 많이 발행할 수 있다.
이 팁은 결국 서비스에 효과적이 될 수 있다.
또한 조직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회사 이름을 스스로 정해야 한다.
우리가 읽은 기사나 게시물은 소리 바이트를 넘어 지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그 내용에 동의하지 않거나 동의한다.
그것은 우리에게 어떤 학습 경험이며 전형적으로 훌륭한 논쟁의 원천이다. 그래서 우리는 트윗, 리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아는 누군가에게 보내는 이메일, 그리고 심지어 그것은 우리의 다음 블로그 사이트 기사의 주제가 될 수도 있다.
그리고 우리가 하는 동안, 우리는 그것을 할 수 있다.
우리가 읽은 짧은 기사나 게시물에 대해 이야기하라; 우리의 전문가 발자국과 우리 자신의 사이트를 위한 귀중한 백링크를 남겨두고.
패턴은 어떻게 시작되는가? 왜 그들은 수년에 걸쳐 계속되는가? 그것은 우리가 같은 것을 사용하고 우리 나이의 다른 사람들을 보고 유지하기를 바랄 뿐만 아니라, 우리는 받아들여지고 싶은 사람들 중 일부를 원한다는 사실 때문이다. 이것은 어떤 나이에도 일어난다. 만약 우리의 친구들이 캐러밴을 구입하고 전국을 여행하고 있다면, 그들 중 충분히 한다면, 궁극적으로 포기하고 그들과 합류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어떤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를 사용할지 선택했을 때,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라고 가정할 수 있는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로 많은 트래픽을 다시 보내라. 청중에게 질문을 하고 참여하고 참여하면서 블로그 사이트로 조심스럽게 안내한다.
예를 들어, 관심에 대한 대답이 빠른 대답이고 더 자세한 설명이 내 블로그에 있다고 말할 때, 새로운 블로그 게시물을 만들 때 또는 당신의 웹사이트에 링크를 게시할 수 있다.
정기적으로 새로운 게시물을 제작하라. 만약 당신이 언제 업데이트를 출판할 것인지 안다면 독자들은 새로운 콘텐츠를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개인들이 다른 출판물에 가입할 때, 이것은 또한 진실이다. 새롭고 활기찬 자료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제가 이 이야기를 한 이유는 많은 시간 압박이 여러분에게 FAST를 수행하도록 강요되고 때때로 이 소셜 미디어와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여러분의 통제력을 상실하는 것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그것이 새로운 사업을 가져올 수 있다면?!
둘째, 정보를 게시하고 이를 고수하기 위해 설정 시간을 예약했다. 자리를 잡고 정보를 게시하기가 너무 쉽고, 그것을 알기 전에, 그것의 3시!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예약하고 매주 한 시간을 투자한다.
나는 내 삶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이것 토토총판 들은 이메일 상호작용, 나의 현재 사건, 내가 발견한 새로운 그리고 오래된 사진들, 내가 읽은 온라인 게시물, 내가 좋아하는 RSS 피드, 그리고 웹 서핑을 하는 것과 내가 전에 말한 4가지 기본 제품을 게시하는 것과 정확히 같은 것을 제안한다.
당신이 얻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과제를 당신이 얻는다고 말하자. 당신이 원하는 돈을 받는다고 말하자. 당신이 심지어 가정용 sns 마케팅에서 일하게 된다고 하자.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계정을 제작하기 전에 마케팅 목표를 잠시 생각해 보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무엇을 성취하고 싶으십니까? 온라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싶으세요? 새로운 고객을 얻고 싶으세요? 아니면 시도하고 있는 겁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