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중요한 질문은 거대한 3이 함께 존재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스포츠 - 농구(NBA)

가장 중요한 질문은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농구중계 거대한 3이 함께 존재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이것은 누구의 그룹인가? 드 농구중계 웨인 웨이드가 몇 년 동안 그곳에 있었고 현재 실제로 링을 땄다. 르브론이 가장 숙련된 선수라는 논쟁은 거의 없지만, 그들이 엄청난 슛을 필요로 할 때 웨이드에게 디폴트할 것인가, 아니면 그의 거대한 자아가 그 방법에 들어갈 것인가?

젊은 그룹은 나이든 그룹보다 훨씬 더 일찍 준비되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동안 훈련을 많이 하지 않을 것이고, 2학년 남성들은 시즌 초반에 더 오래 지속될 것이고, 경기 수치는 올해 말보다 더 낮을 것이다. 바닥의 모든 추가 파운드로, 벤치 게이머들은 더 많은 경기 시간을 갖게 될 것이고, 비디오 게임은 가장 새로운 초보자들이 늦은 팀들을 만드는 경향이 있다.

작년부터 가장 많은 게이머들이 복귀하는 대부분의 오류 팀은 특히 시즌 초반에 많은 새로운 얼굴을 가진 팀들보다 훨씬 더 잘 하는 경향이 있다.

새로운 초보자들이 동기화하는 데 더 오래 걸리는 그룹들

현실적으로, 만약 워리어스가 큰 남자를 원한다면, 그들의 최선의 내기는 NBA에서 앞으로 전력을 다할 69명의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조금 도달하고 싶다면, 그들은 지난 시즌 대학에서 리바운드 선수를 이끄는 국가들인 무어헤드 주에서 케네스 패리드를 추구할 것이다. 그러나 68세에,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긴 범위다.

2010-2011년 nba의 새로운 관객은 돌아오지 않을 수도 있다.

1년은 매우 긴 시간이거나 반년이라도 CBA가 정착하는 긴 시간이다. 장기적으로 잃어버린 현금은 소유주와 데이비드 스턴의 고집보다 절대적일 것이다.

5) 존 월- 지붕 시스템을 통해 유리한 또 다른 초운동 포인트 가드 64번 번개 속도로 헬스클럽 능력에서 뛰어내려야 한다.

이 능력들은 그를 폐쇄된 보호자로 만들어야 한다.

그러나 그의 다이빙 슛은 여전히 날렵하고 과거에는 예외적으로 높은 속도로 공을 뒤집는 것으로 이해되었다. 그렇더라도 월은 그의 기술 수준과 함께 이 리스트에서 더 높아질 필요가 있다.

그는 처음에 그것을 우리에게 보여 준다

만약 당신이 전사라면, 톰슨은 호소하고 있다.

그는 아마도 11시에 쉽게 구할 수 있을 것이고 그의 69개의 날씬한 몸과 자연스러운 공격 의식으로 가능한 전시물들을 전시할 것이다.

또한 특정 게이머가 아닌 클럽을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진 NBA 유니폼도 있다.

만약 당신이 선호하는 NBA 팀에 대한 당신의 충성심을 밝히고 싶다면 그러한 유니폼은 최고다. 당신의 그룹이 경기하는 경기에 갈 때 그것들을 사용하라. 그것은 레이커스, 올랜도 매직, 시카고 불스, 캐벌리어스, 댈러스 매버릭스, 마이애미 히트, 워리어스 등 많은 팬들이 그룹에서 나오는 것을 볼 수 있도록 선수들의 정신을 끊임없이 향상시킨다. 그리고 다른 모든 것 중에서 셀틱스는 훌륭하고 트렌디한 저지를 가지고 있다.

분명히, 대답은 4점은 처음 세 가지 옵션에서 나오기가 어렵다는 것이다. 어떤 경우에는 컴백이 일어나는 반면, NBA에서는 각 시즌이 한 팀이 10,15점, 심지어 20점, 심지어 20점까지 떨어진 비디오 게임으로 가득 차 있다.

그리고 약자가 많이 떨어진 다른 비디오 게임들이 많이 있다.

NBA와 함께 몇 점 차로 지기 위해 경기하는 것은 보통 비디오 게임의 거의 완성에 가까운 액션에 있다.

다른 스포츠에 대해 그렇게 말할 수 있는가?

케빈 듀란트는 NBA에서 뛰지 않고 지난 여름 세계선수권대회에서 이 리스트를 거의 만들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축하에 올라 팀을 우승으로 이끌었을 뿐만 아니라, 그가 무자비한 방식으로 그것을 했다. 그러나 그는 가자마자 천천히 출발했을지도 모른다. 그는 단지 그의 동료들을 등에 업고 모든 사람들을 방법에서 벗어나게 했다. 오늘 헤스가 치명적인 득점자인 매직 존슨이 말하던 것처럼 승리하는 동안 그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지금, 듀란트가 NBA 시즌 내내 같은 일을 하는지 보자. 만약 그렇다면 지옥이 이 리스트에서 훨씬 더 큰 것을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렉 먼로, PF/C, 조지타운 – 먼로는 부드러운 손과 강한 발놀림을 가진 매우 능숙한 거물이다. 그는 그 포스트에서 뛰어난 행인이며 비디오 게임에 대해 정말 뛰어난 느낌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불리한 점은 먼로가 특별히 운동적이지 않고 영감이 문제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 그의 약한 손에 대한 일부 작업도 활용할 수 있다.

NBA 공식 온라인 상점과 박격포 매장에 의해 순위가 계산된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스타인 코비 브라이언트는 그의 경력에서 11번이나 올스타에 머물렀고, 그의 24번 레이커스 저지는 실제로 2년 동안 리그에서 가장 잘 팔리는 NBA 저지였다.

4 – Dwayne Wade Wade는 마이애미 히트 그룹의 장애물 중 하나입니다. 그는 NBA 시대의 또 다른 훌륭한 농구 선수와 마찬가지로 6 피트 4에 서있는 플레이 포인트 선수와 마찬가지로 슈팅 가드입니다. 그는 현재 파스트 중 하나이기 때문에 그의 크기를 낙담시키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