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비용이 연결된 금융 투자 기회 방지

금융 - 개인금융

높은 수수료를 부과하는 금융 투자 기회 방지 장기 투자 브로커는 서비스 사용에 대해 수수료를 부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수수료에 의해 총 수익률은 상당한 영향을 받게 됩니다. 서비스에 대해 터무니없는 수수료를 부과하거나 계정 관리 비용을 많이 부과하는 브로커로부터 멀리 떨어지십시오.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매우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확신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용은 결코 작아지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사실, 비용은 계속 증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당신은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불확실하지만 당신은 모든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일하는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marginpost.com/ 것에 극도로 지쳤다. 당신이 아무리 열심히 일해도 당신이 원하는 어떤 것도 할 수 없는 것처럼 보인다. 당신은 화가 나고 심지어 비참함을 느낀다 당신은 불충분하고 수치스러우며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른다.둘째로, 많은 회사들이 당신의 기여에 대략 특정한 액수에 고용주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http://marginpost.com/ , 당신이 당신의 계좌에 500달러를 기부한다면, 당신의 고용주는 당신에게 500달러를 더 줄 수 있고 당신은 당신의 계좌에 실제로 1000달러를 기부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다른 금융 투자 선택들과 함께 얻을 수 없는 것입니다.ed 401k 기여 극대화 회사의 한계와 일치하는 만큼 기여하도록 보장 이렇게 하면 얻을 수 있는 모든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비즈니스 프로필에 대해 조사하기 전에는 비용을 지불하지 마십시오. 회사 프로필과 회사 실적 기록을 잘 조사하기 전에는 비용을 지불하지 마십시오. 웹에서 해당 회사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해당 비즈니스가 실제로 신뢰할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한 경우에만 해당 업체에 대해 검색하십시오.직교적인당신의 개인 재정에 따라 따라야 할 가장 큰 포인트는 어떻게 신중해야 할지를 발견하는 것이다. 이것은 돈의 가발 세계에 발을 들여놓고 있는 젊은이들에게 특히 해당된다. 불필요한 상품에 투자하지 말라. 만약 당신이 원하는 것을 발견한다면 그것을 가장 잘 얻기 위해 돈을 쓰지 말라. 스스로 집으로 돌아가 그것을 기회라 생각한다.

sare 당신은 결국 그것을 사지 않기로 결정할 것입니다.개인 금융 계획을 세울 때 가장 먼저 시작할 수 있는 장소는 당신의 지출 계획입니다. 예산이 없다면 당신은 아무것도 준비할 것이 없습니다. 당신의 예산을 효율적으로 만들기 위해 당신의 자금 조달 전략은 정확해야 합니다. 당신이 투자 현금을 지정하는지 확인하세요,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과소평가하는 방법입니다. 방법 예산 책정 방법 중 가장 기본적인 방법은 구입니다.당신이 당신이 만드는 것보다 적게 소비하는 보증. 사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고 신용카드가 우리가 버는 것보다 더 많이 투자할 수 있게 해주는 것처럼 그렇게 기본적인 것은 아니다.현금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당신이 무언가를 하기 위한 아이디어를 개발한다고 말하세요. 당신은 그것이 결코 효과가 없을 거라고 생각하나요? 끝까지 해내기가 두려우신가요? 당신은 돈을 잃는 것이 두려우신가요, 아니면 모든 달러가 재정적인 투자로 보십니까?충전카드는 위험할 수 있다.

높은 이자율과 정기적인 월 사용료로 인해, 충전카드는 당신이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쓰게 될 수도 있다.

당신의 개인 금융은 당신의 삶에서 현금을 사용하는 방법을 포함한다 현금은 무생물이다 당신의 개인 금융의 필수적인 기술적 요소와 도구는 돈이다. 그러나 그것이 반드시 당신의 개인 금융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아니다. 당신의 관행이 돈보다 더 중요하다.급여의 일부를 고용주가 먼저 비용 절감 계정에 넣는 것은 개인 금융에 대한 훌륭한 제안 중 하나로서, 자신의 급여에 돈이 없을 경우 지출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이것은 단지 당신이 나머지를 사용하도록 하는 것이 타당합니다.이 비용 절감 계정에 대한 인트(int)를 사용하면 당신은 그것이 즉시 상당히 커지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왜 시간은 중요한 측면인가? 왜 우리는 훌륭한 개인 금융 회사를 찾기 위해 우리가 원하는 만큼 많은 시간을 가질 수 없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