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이 판매 페이지로 직접 전달되었습니다.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두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이 판매 페이지로 직접 전달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인터넷을 얻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일한 두 트래픽 모두 어떻게 됩니까? 음, 두 가지 특정한 일 중 하나가 일어납니다. 그들은 구입하고 있고 당신은 그들에 대해 한 번 커미션을 합니다. 또는, 대부분, 그것들은 당신의 사이트에 30분 혹은 그 이하로 들러붙습니다.잠깐 상상해 보세요, 수중 닌자 뜨개질의 틈새에 관심이 아주 많았을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주소모음 수도 있고, 여러분은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사이트에 가봤을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용어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합니다. 곤충들은 20피트 아래로 내려가면, 자르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든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홍보하는 어떤 것도 살 수 있을까요?장기적인 사업을 위해 이것을 설정하는 것은 많은 일처럼 들릴지도 모르지만, 트렌드에 기초한 마케팅은 그것에 특정한 어려움을 가지고 있다.

당신이 당신의 다음 큰 것을 찾을 동향에 관한 한, 그들의 매력은 단지 며칠 동안 지속될 수 있다.

체중 감소와 같은 녹색 주제와 제휴 마케팅을 하는 사람이라면, 당신은 구매자들을 검색하게 할 것이다.당신의 사이트를 매우 오랜 시간 동안 잠근다.당신이 명심하고 싶은 또 다른 것은 틈새시장에는 관심이 거의 없다는 것이다. 만약 이것이 사실이라면,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많은 컨텐츠를 조사하고 만드는 데 사용하기 쉬운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그 틈새시장에서는 개인이 시작하고 있다.

당신은 어느 누구도 많은 일을 아웃소싱할 수 없는 현금을 거의 가지고 있지 않을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항상 초기 c를 창조한다.

스스로 만족하라. 예를 들어, 그 틈새 시장이 당신에게 끌린다면, 당신은 사용자에게 완전히 이질적인 어떤 틈새와는 반대로 그것이 조금 더 쉽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이 이들 인터넷 사이트들 중 몇 개에 가입한 후에, 당신이 나열한 다른 종류의 상품들을 살펴볼 수 있다.

기본적으로 당신은 각 상품이 어떤 이점을 가지고 있는지 그리고 남아 있어야 하는지 또는 남아 있어야 하는지 아닌지 주소모음 알 수 있다.

당신이 신인이 될 때 당신은 왜 내가 그것을 제기하려고 노력해야 하는지 믿으시오. 당신이 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그들의 제품이 실제로 그것을 효과적으로 홍보하는 방법을 당신에게 보여줄 수 있는지 주목하시오. 당신에게 어떻게 그 제품을 집 청중들 앞에서 그것을 얻는 방법을 보여줄 수 있는 어떤 교육이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