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들은 배경에서 왔고 별로 좋지 않았다.

가정, 가족 - 육아

다른 사람들은 배경에서 별로 좋지 https://ko.wikipedia.org/wiki/2021웨딩박람회일정 않았다. 우리는 나쁜 육아의 대상이었다. 우리의 부모는 알코올 중독자, 중독자, 학대자, 심지어 단지 평범한 태만함처럼 보였다. 당신의 경우, 우리는 우리의 내부 문제를 다루는 데 도움을 구하지 않을 때 나쁜 육아 과정을 반복할 것이다. 우리의 방치 문제에 대한 도움을 구할 수 있는 어떤 형태의 개입이 없는 한 세대에서 세대로 전해지는 나쁜 육아 주기. 버림, 학대 또는 그 어떤 것이든 나쁜 양육의 더하기가 미국과 함께 끝날 것인지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부모로서의 능력은 당신이 지도, 보살핌, 유아에게도 관련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또한 당신의 유아 양육 능력은 매우 창의적이고, 엄격하고 완전한 규율주의자이며,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자녀들에 대해 매우 느슨하다. 다른 사람들은 여전히 그들의 부모로서의 능력에 대해 긴장하고 있다.

이것은 종종 24시간 내내 하는 일이라는 세계적인 직업을 바꾸어 놓았다. 단지 아이들이 잠자리에 든다고 해서 부모들이 그들의 자녀들의 요구를 낮에 할 수 있는 것과 전형적으로 같은 보살핌의 방식으로 처리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아이들에게 적절하고 긍정적인 예가 될 수 있다.

아이들은 많은 영향을 미칠 수 있고, 당신의 아이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우리의 발성에 영향을 미치는 마케팅과 광고가 우리가 의도한 메시지를 중계하는 유일한 메시지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아니라, 대부분의 경우, 사람들은 그들이 아빠나 엄마가 되었을 때 개인적인 변화를 의도한다.

그들은 그들이 사물에 반응하거나 의견과 감정을 표현하는 곳에서 변화를 발견한다.

사상

참여하거나 보모 공동 작업을 시작하라. 아이를 돌보고 다음 번에는 아이를 돌보는 것은 확실히 육아에서 벗어나는 자유로운 방법이다.

1960년대의 보텀라인을 고려하면 미국 육아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를 보여주는 이야기이기 때문에 나는 이 이야기를 공유한다: 복잡한 것들을 훑어본다. 나를 오해하지 마라. 내가 육아가 간단하다고 말할 때, 나는 그것이 어려운 부모가 약하거나 기절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하지만 나는 그렇지 않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그는 한계를 시험하기 위해 행동할 수 있는 경계가 놓여 있었다. 다른 때는, 한 부모를 분열시키고 정복하려고 노력할 수도 있고, 한 부모를 계략에 끼워넣어 규칙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운동을 할 수도 있다.

이것은 당신의 몸과 뇌를 유지하고, 더 나아가 당신의 스트레스를 분별 있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당신은 심지어 아이를 더 잘 이용할 수 있고, 자연적으로 밖으로 나가 산책할 수도 있다.

그것은 놀라운 일이 될 것이다. 당신의 에너지와 기분

내가 ‘사랑하는 규율 양육’이라고 부르는 습관적인 제품에 빠진 사람은 가정이 변모할 것이다. 몇 가지 점에서는 (자신의 유연한 성격 때문에) 순종적인 경향이 있는 것은 건강한 부모-자녀 관계가 어떻게 사적인 힘에 대한 좋은 감각을 갖는지를 깨달아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어린 아이가 활기를 띠면, 당신은 확실히 그가 자신의 사적인 힘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영적인 아이들은 우리에게 환상적인 거래를 가르쳐 줄 수 있다.

사회에는 사람들이 좋은 엄마가 되기 위한 질서와 관련된 준비와 전술이 필요하지 않다는 대중적인 오해가 있고 우리가 번식할 수 있다고 해서 좋은 부모가 될 수 있다는 생각은 어떤 형태의 성공적인 양육을 보장하는 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생각은 집단적인 마음과 몸 안에서 잘 배워져 있다.

당신의 아이가 두 사람이 무엇이고 받아들일 수 없는 행동인지 그리고 어떻게 그를 관리해야 하는지에 대해 싸우는 것을 볼 수 있어야 하는 마지막 것 2021웨딩박람회일정 은 당신의 아이 안에 불안을 심어주기 위한 확실한 방법이다.

실제로, 좋은 양육은 지금처럼 자녀들의 신체적 요구와 정신적, 심리적, 정서적 요구에 대한 만족을 필요로 한다.

그리고 그것은 심지어 당신이 아이들을 위해 그들을 제공할 수 있는 유능한 부자가 될 필요도 없다.

또한, 아이를 징계하는 것에 관해서는, 젊은이들 앞에서 남편이나 아내에게 아들이나 딸의 편을 들지 말라. 당신은 아이에게 반항할 수 있는 더 많은 공간을 줄 뿐이다.

그리고 나서 당신이 사랑하는 집안일과 기다리는 개인 아이들을 제한하는 일이 온다. 당신은 단지 일이 잘 될 것이라고 가정한다.

왜냐하면 너희 둘 다 진실이 무엇인지 알기 때문이다. 특히 누군가가 정말로 좋아하는 것을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항상 이런 식으로 되는 건 아니잖아!

모든 부모가 진정한 자기 양육방식을 선택할 수 있는 반면, 애착 양육은 부모와 자녀가 유대관계를 맺을 때마다 자연스럽게 발생하는 것으로, 부모와 자녀가 유대관계를 맺을 때 부모가 애착 양육방식을 엄격히 따르든, 부모가 자녀에게 긍정적인 유아기를 만들고자 하는 부모를 위해 애착 양육이 이루어지든, 부모가 자녀에게 매우 긍정적인 유아기를 만들 수 있어야만 하는 것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