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개인들이 오기를 원하지만, 그들이 머물기를 원하거나 돌아오기를 또한 원한다.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당신은 개인들이 오기를 원하지만, 당신은 그들이 머물기를 원하고 돌아오기를 원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개인에게 반복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해야 한다.

개인들이 그들의 모든 지원에 감사하며, 그들에게 어떤 종류의 상품을 위한 추첨으로 그들에게 보상하도록 하라. 당신은 그것을 실제로 산 사람들이 그것을 만들 수 있다.

만약 그들이 미래에 당신을 통해 다시 구매한다면 당신을 통한 아이템은 어떤 종류의 혜택을 얻을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로 사람들을 돌아오게 하는 방법을 찾는 한 당신은 당신 자신과 그들을 동시에 돕고 있다.

누구나 물어 볼 가장 분명한 질문은 왜 제휴 마케팅인가 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작동하는 방법은 당신이 커미션에서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꽁머니환전 돈을 받는 것이다. 다른 누군가가 그들이 개발한 아이템을 가지고 그것을 제공하고 있다.

그들은 그들의 사이트안에 제휴 프로그램, 제휴 설정 스크립트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ClickBank, commission junction 또는 다른 그러한 웹사이트와 같은 웹사이트로 가서 그것을 위해 그들의 제품을 출판할 수 있다.

제휴사로서, 제휴사는 특정 커미션의 대가로 그 아이템을 홍보하는 사람이다. 다시 말해서, 제휴사로서, 당신은 그 제품에 웹 트래픽을 보낸다.온라인 마케팅 세계에는 당신에게 제품, 웹사이트, 이메일 목록, 전화, 또는 인터넷 연결 없이도 제휴 마케팅으로 수입을 창출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줄 많은 전문가가 있다.

당신은 그런 사람들을 믿을 수 없다. 당신이 이해하고 있는 것이 적절하고 당신이 이해한 것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보여주면 당신은 성공을 거둘 것이다. 을 찾고 있다많은 사람들이 어떤 것을 사는 것을 싫어한다는 것을 알지만, 그것은 당신의 경쟁자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이해할 때 정말로 이득입니다. 그래서 지침 #2는 당신이 발견한 모든 기술을 적용함으로써 당신이 가능한 한 많은 것을 발견해야만 합니다.온라인으로 돈 버는 것에 대해 알아보다.여러분은 빠르게 웹사이트의 수가 여러분의 키워드 용어를 가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일반적으로 넓은 키워드 용어일 것입니다. 닌자 뜨개질에 입력되는 것은 21,000개의 사이트가 그것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 게시물은 물속에 있을 때, 그리고 닌자에 의해 몰래 공격당했을 때, 여러분은 정말로 거의 가질 수 없을 것입니다.뜨개질을 할 시간. 정확히 당신이 생각하고 있던 것은 아닙니다. 그렇죠?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이 가능한 한 가장 성공하기 위해 하고 싶은 몇 가지가 있다 – 빠르고 빠르게 당신은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뛰어난 특정한 틈새 시장을 발견하는 것이다 당신의 틈새 시장에는 자연적으로 거의 필요하지, 그러나 빨리 이용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틈새 시장들이 있다.

당신이 돈을 벌 수 있는 rnet이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은 그를 위해 모든 일을 했습니다. 그들은 그의 제품이 말하는 모든 것을 하는 그의 사이트로 개인들을 데려왔습니다. 그리고 그는 고객들에게 돈을 지불했습니다. 그들은 그들 스스로 돌아왔고 그의 사업은 그의 희망 이상으로 성장했습니다.훌륭한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는 라이프타임 커미션을 사용하는 꽁머니환전 회사와 일하는 것이다. 라이프타임 커미션을 가지고, 1년 후에도 고객이 아이템을 구매해도 당신은 여전히 리컴을 통해 돈을 벌 수 있다.

라이프 타임 커미션을 제공하는 많은 사업이 여전히 있다.

그래서 당신의 연구를 하고 그것들을 찾으려 노력하라. 당신이 단지 돈을 지불하기 때문이다. 당신이 판매를 할 때, 당신은 결코 그것의 가치를 잃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의 시간의 가치가 있습니까? 그것은 계열사의 질에 달려있다.

당신은 인터넷 마케팅 접근법에 대한 이해를 가진 계열사가 필요하고, 단지 온라인에서 현금을 버는 것을 상상하는 사람들이 아니다.당신만의 제품을 내놓기 위해 당신의 머리를 부러뜨릴 필요가 없습니다. 그 제품들은 현재 그곳에 있습니다. 명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