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하는 경향이 있을 때, HIV 검사를 받는 것을 고려할 필요가 있다.

가정, 가족 - 임신

임신을 할 때는 HIV 검사를 받을 필요가 있다.

비록 여러분이 HIV 검사를 받을 수 있다고 가정하더라도, 아이가 태어나기 전에 가장 잘 아는 것은 그들이 건강해질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보장해야 한다.

또한 HIV를 경험한 의료 전문가들에게 요청하는 개인도 있을 수 있다.

임신 중 가장 놀랍고 분명한 증상이어야 하지만, 이것은 단지 스트레스나 불규칙한 경우와 같은 신체 질환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임신의 예외적인 지표가 될 수 있다는 것은 확실한 징후가 아니다. 왜냐하면 단지 다른 임신 징후의 존재를 확인하게 할 뿐만 아니라

임신이 진행됨에 따라 위 부위에 더 많은 압력이 존재한다.

이것 또한 식도로 더 많은 산성 발걸음을 유발할 수 있다.

이것이 임신의 환류가 출생 마지막 몇 달 동안 악화되는 이유다. 임신의 환류를 위한 어떤 https://ko.wikipedia.org/wiki/무인성인용품 치료법도 당신의 자존심과 기쁨을 위해 안전해야 한다.

그러나 환류를 위한 처방약은 거의 모든 것이 당신의 성장하는 어린 나이에 안전하지 않다.

어떤 여행을 떠나기 전에 의사로부터 상담을 받으십시오.의료 기록을 가지고 직접 준비하십시오.예상하지 못한 일이 발생하면 일반적으로 잘 준비됩니다

몇몇 여성들은 임신 5주에서 6주 전에 조기 임신 증상을 인식하는데, 특히 집주인들에게 이전에 아이를 낳은 것을 제공할 수 있다.

그들의 몸은 당신의 호르몬에 더 섬세하고 그 감각이 월경 전 징후와 어떻게 다른지 알고 있다.

인간의 피부는 많이 뻗을 수 있지만, 그렇게 멀리 떨어져 있을 무인성인용품 때만 배가 가려워지는 것은 지극히 정상이다. 뜨거운 샤워나 목욕을 하는 것을 피해서 피부에서 뜨거운 물 거머리 기름을 진정시켜 가렵고 수분이 없게 한다.

석유 젤리나 코코아 버터와 같은 무거운 것을 사용하여 보습하는 것을 보아라. 부드러운 천으로 만든 헐렁한 피팅 의류를 선택하고 긁는 것을 그만두어라!

고양이들은 질병의 독소소플라즈마증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진 기생충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다른 사람이 고양이를 바꿀 수 있도록 하는 것은 자동차 옵션이다.

하지만 어떤 사람은 어떤 운동도 하기로 결심한다.

당신의 주치의에게 보통 새로운 엄마들은 임신 6주 후에 운동을 시작한다.

만약 당신이 제왕절개가 필요하다면, 당신이 최대 8기간 동안 참석해야 할 것이다. 임신 중 과도한 질 퇴원은 기본적인 OB/GYN 정상적으로 논의되어야 한다.

그것은 임신 중 체중을 들어올리는 경험이 아니라 질 감염을 나타내지만, 감염이 치료되지 않으면, 그것은 건강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

자신과 유아

임신 중에 얻은 체중은 대부분 자연스럽게 갈기갈기 찢어질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임신 전의 모습처럼 보이지 않는 기술도 변함없는 방식으로 방법을 바꿔야 한다.

대신 당신이 가장 결정적인 존재의 순간을 경험했고 이전보다 더 아름답게 나타났다는 이점을 받아들인다.

임신 첫 달에 하이힐 펌프를 착용하는 것을 피할 수 있지만, 결국 당신의 몸무게가 최고 수준으로 올라가는 즉시 힐이 주요 고통의 원천을 끝낼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때.

세련된 음식을 위해 식료품을 사기 위해 나가기 전에 반드시 먹어라. 간헐적인 간식은 완벽하게 괜찮지만, 당신의 일상적인 메뉴는 결국 신생아의 건강을 증진시키고 사람이 웅장하게 느끼는 영양가 있는 음식들로 가득 차게 된다. 만약 당신이 가득 차서 식료품 쇼핑을 간다면, 당신은 당신의 파일에서 떨어진 어떤 것도 구입할 가능성이 없을 것이다.

이 도구를 100%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수많은 웹사이트를 발견할 수 있다.

임신 달력은 매주 독특한 변화가 나타나는 것을 묘사한다.

게다가, 여러분은 왜 여러분이 시간에 경험할 수 있는 다른 변화들을 알 것이다.

보통 의사들은 임신 기간 동안 두 번의 주요 초음파 스캔을 권고한다.

임신 8-14주 정도에 극도로 첫 번째 스캔은 임신 중, 초음파 검사자는 아기의 심장 박동을 확인하고, 단일 또는 여러 개의 태아의 존재를 확인하고, 예상 출산일을 검증한다.

반면에, 두 번째 스캔은 18주에서 20주 사이에 있을 것이다. 이 스캔은 종종 아이의 신체적 이상이 있는지 진단하기 위해 행해진다.

임신 10주일 때, 이 3개월에 대한 문제와 합병증에 대한 걱정의 스트레스를 가장 마지막으로 완화시킬 수 있을 때 주고 싶은 욕망이 임신 10주째에, 이 중요한 발달을 위해 배아가 여전히 가장 작다는 사실이 완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인대와 장기가 자라고 있고 아이로 생산하기 위해 더 강해지고 있다.

또한 10주째에 당신은 당신의 아기들의 심장박동을 들을 수 있다.

임신 11주째는 끝날 때까지 해야 한다.

초기 3개월, 배아가 태아로 전환할 때 또한 임신 11주에 입덧은 오래 전에 사라지고 체중이 증가하겠지만 당신에게는 좀 더 효과적인 썰매가 되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