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히 우리는 건강 상태가 일반적으로 둘 이상의 요인에 의해 유발된다는 것을 이해한다.

건강 - 마사지

건강 상태는 일반적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유달 으로 한 가지 이상의 요인에 의해 유발된다는 것을 우리는 분명히 알고 있다.

우리의 생활 방식, 환경, 그리고 우리의 유전학이 있다.

그러나 당신의 유전학이 무엇이고 당신의 생활 방식이나 환경이 무엇인지에 상관없이 독소의 축적은 결코 좋은 생각이 아니다.

여러분의 몸속의 독성 물질이 증가함에 따라 여러분의 몸은 독소를 제거하기 위해 시스템을 빠르게 한다.

만약 우리의 몸이 모든 것을 발견할 수 있는 최신 정보를 유지할 수 없다면, 여러분의 몸은 단지 독소를 저장할 뿐이다.

교회의 유달 아버지들 중에서 예루살렘의 시릴은 비로 선물을 주는 성령의 일을 말한다.

그는 사람과 같은 비가 전 세계에 내려오지만 백합에서는 하얗고, 장미에서는 붉고, 보라색은 보라색이 된다. 바로 같은 비로 인해 각 수령자는 원래의 것이 될 수 있게 된다.

다음으로, 우리는 여러분이 해야 할 일들을 믿어야 합니다. 여러분은 깔끔한 다이어트 계획을 가지고, 많은 물을 마시고, 감정적인 휴식을 취하고, 자연과 함께 야외에 있어야 하고, 가능하면 천연 비타민과 허브와 같은 유용한 영양분을 섭취해야 합니다

옷을 입고 머리를 스타일링하여 성 정체성을 최대한 발휘하라. 수많은 트랜스 개인이 물론 취하는 행동들이다. 만약 당신이 현재 이러한 것들을 하지 않으려 한다면, 매우 자주 그것을 하기 시작하라. 이상적인 옷을 사용하라. 그리고 이상적인 헤어도는 당신의 몸이 당신의 성 정체성을 보여줄 수 있는 것처럼 느끼게 할 수 있다.

이것은 수용에 있어서 필수적인 단계다.

그렇다면 가벼운 몸은 무엇일까? 어떻게 그런 몸 속에 살 수 있을까? 첫째, 다양한 용어가 사용되어지고 있지만, 티베트 불교에서 말하는 빛의 몸이라는 용어를 선호한다

이 사이클을 가능한 한 수없이 하고, 초보자라면 15분을 선택할 수 있는 만큼의 힘으로, 각 운동의 30~50회 세트를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더 큰 체력 수준에 있다면, 각 운동의 50~100회, 그리고 30~60분 지속되는 운동을 하라. 이 신체 승인 문제는 많은 트랜스 사람들에게 어려운 것이다. 또한 나 자신의 신체 승인 부재로 인해 나는 나의 신체 승인을 무시하게 되었다. 신체 건강(내 몸이 그렇게까지 도움이 되지 않았다는 사실 때문에 오성화된 것에 대한 나의 두려움), 과식하고 건강에 좋지 않은 성적 일상에 참여하기 위한 대부분의 트랜스 사람들에게 신체 승인은 끝이 아니라 출발점이며 우리의 몸을 완전히 받아들이기 어려운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의 몸을 묶고 쑤셔넣고 때로는 호르몬 치료제를 복용하고 우리의 신체가 우리의 정체성에 훨씬 더 잘 어울리도록 수술을 받는다. 그러나 우리는 그렇다. 우리의 몸이 우리 몸이라는 것을 받아들이기 위해 우리는 그것들을 바꿀 생각을 할 수 있습니다.그래서 저는 트랜스 개인에게 신체 승인이 어떤 의미인지 탐구하고 싶습니다

당신이 스스로 만들어 내는 다이어트 계획이 당신이 이해하는 것보다 훈련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당신이 먹는 음식은 다음 훈련 기간 동안 당신의 에너지 수준을 확인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얼마나 빨리 회복하는지, 당신의 몸이 얼마나 잘 회복되는지, 얼마나 잘 회복되는지 알 수 있다.

당신의 몸이 얼마나 당신의 대사 과정이 높은가, 당신이 얼마나 잘 자고 있는지, 어떤 기분인지, 그리고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다.

지금까지 우리 안의 빛이 희미해졌다고 말할 수 있다.

우리의 어둑어둑한 스위치가 완전히 꺼졌다고 말할 수 있다.

아마도 그것이 우리의 삶이 종종 그렇게 어두운 난장판처럼 나타난 이유일 것이다. 아마도 그것이 인류가 실제로 기록된 역사를 통해 공포와 탐욕의 어둠 속에 거주해 온 이유일 것이다.

네!우리 몸은 자연 치유 체계를 가지고 있고 우리가 만드는 독소는 간에서 분해되어 신장과 대장과 같은 장기를 통해 제거됩니다

배 모양의 몸을 가진 사람들은 엉덩이, 허벅지, 하복부 등 신체의 아랫부분에 무게를 실어 나른다. 체력 훈련보다 배의 몸 모양을 가진 사람들은 칼로리를 태우는 운동을 더 많이 해야 한다.

시체가 어떻게 시체를 해독할 수 있을까? 시간이 흐르면서, 여러분의 몸 안의 오염물질은 실제로 지방 세포 주위에 그리고 지방 세포 안에 이미 축적되었고, 그것들은 사람의 생활방식에 따라 수가 증가하고 있다.

신체 해독 랩은 여러분의 몸 전체를 형성하고, 허벅지, 엉덩이, 그리고 다른 특정한 신체 부위에서 인치를 줄이려는 지방 세포들을 재배치한다.

체중 감량을 거의 즉시 달성하기 위해 신체 랩을 사용할 수 있다.

작은 행동을 취하는 것은 당신의 성격을 약화시킨다. 긍정적인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긍정적인 사람들은 작은 조치를 취하지 않는다. 오히려 그들은 권위적이고 긍정적인 모습을 보이기 위해 큰 조치를 취한다.

그것은 신체가 오염물질로 가득 차게 하는 모든 음식을 무효화하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운동과 요가나 마사지의 유형에 대한 완전한 휴식은 그 이익에 기여할 것이다. 때때로 해독 프로그램을 복제할 필요가 있는 것보다 장기적인 변화를 만드는 것이 더 좋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