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 생명을 구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세부사항에 대해 정말 친숙해지십시오.

비즈니스 - 자동차

언젠가는 생명을 구할 수 있을 것이므로 이 세부사항에 대해 정말 익숙해지십시오. 만약 생명이 아니라면, 나는 그것이 연료비와 값비싼 자동차 수리 작업에 돈을 절약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친구들에게 Pals가 친구에게 도움을 주는 훌륭한 서비스 센터를 이해했는지 물어보고, 그들의 추천은 유용할 수 있다.

특히 그들이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면 말이다.

자동차 지하세계의 표면에서 팁과 권고 사항들 물론, 어떤 포인터들은 정말로 필요한 것은 지식 있는 내부자 세부사항이다. 소비자는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그리고 자동차 수리 작업 비용을 이해하기 위해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파악해야 한다.

최선의 도움으로 자동차 소비자들은 스스로 자동차 수리 비용을 근사화할 수 있다.

고등급 연료는 또한 연료 시스템이 오랜 시간 동안 작동하지 않을 때 껌을 일으키는 것을 방지하고,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대해 논의하지 않을 것이다. 포드 페이스퍼랩은 겨울에 더 빨리 시작하면서 연료 라인의 동결을 방지하기 위해 보조한다.

정비공이나 차고가 특정 종류의 자동차와 트럭 수리 전문인지에 대해 https://ko.wikipedia.org/wiki/퀵서비스 문의하십시오. 브레이크, 변속기, a/c 또는 디젤 수리 전문 차고를 발견할 수 있다.

일부 상점은 특정 유형의 차량에 집중할 것이다. 반면 이러한 상점은 다른 시스템이나 차량을 다룰 것이다. 만약 당신의 요구 사항이 전문화에 미치지 못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차가 당신이 선택한 상점의 숙련도에 미치지 못하는지 확인하라.

일을 하기 전에, 부품과 제품의 노동 가격과 요금에 대해 문의하라. 그들이 당신의 비용을 지불해도 실제로 놀랄 권리가 없다. 그리고 부품과 노동에 대한 서비스 보증에 대해 확실히 알아내라( 퍼즐의 노동 부분을 잊지 말라).

가까운 매장을 찾기 위한 좋은 장소는 온라인 구글과 다른 검색 엔진이 당신의 위치를 기반으로 결과를 표시할 것이다. 여러 번, 이러한 평가와 관련된 리뷰가 있을 것으로 보이는 결과는 당신에게 이전 고객들이 실제로 매장과 어떤 경험을 했는지에 대한 개념을 제공할 수 있다.

또한 그것이 전문적이고 잘 조립된 것처럼 보이는지 보기 위해 센터 사이트를 보는 것도 좋다. 첫 번째 명심해야 할 것은 여름 시즌이다. 아직 실제 열이 시작되지 않은 상태이며, 자동차와 트럭 냉각 시스템의 작동을 확인하고 점검하십시오. 올 봄 에어컨이 아직 켜지지 않은 경우, 아무도 50년대로 돌아가고 싶어하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작동을 하십시오. 창문을 모두 열고 도로를 날아가는 것, 벌레가 이빨에 박혀 있는 것.

처음에는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기계공에게 추천을 받으십시오. 좋은 친구는 추천을 위한 훌륭한 원천입니다. 누구에게 좋은 경험을 했는지 묻고, 누구에게 그것을 피하는지 묻습니다. 그것은 아마도 우승자를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그러면 병든 전차를 어디에서 가장 잘 수리할 수 있는지에 대한 우려가 커진다. 만약 당신이 임대하고 있고, 서비스 보증이 길어진다면, 당신은 운이 좋다. 그것을 대리점에 가져가라. 당신이 기 퀵서비스 름을 갈아입는 바로 그 위치, 일상적인 유지보수, 그리고 때때로 타이어 회전이 있을 수 있다.

모든 소유자 핸드북에는 유지관리 일정이 있을 것이다. 이 문서는 타이어를 회전할 때, 언제 오일을 교체할지, 언제 튜닝을 수행할지, 타이밍 벨트를 변경할 때 기록한다.

만약 당신이 점화기에 열쇠를 꽂을 때 당신이 가고 싶은 곳으로 트럭, 수브 또는 세단이 당신을 데려가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이 유지관리 제품들에 대한 계획을 세울 것이다. 만약 당신이 미리 준비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훨씬 더 큰 자동차 수리비를 지불하게 될 것이다. 유지관리 일정을 잡아서

처음에 당신은 TV, 라디오, 웹, 전화번호부에 실린 어떤 광고보다 입소문이 더 평판이 좋다고 묻고 싶다. 친구, 이웃, 직장동료, 가정에 말하기를 비교 가능한 차량을 가진 사람을 찾아서 훌륭한 자동차 수리 작업장을 찾는 데 도움을 요청하라. 당신이 대화하는 사람들은 당신에게 몇 가지를 줄 것이다. 그래서 이제 어느 것이 당신에게 가장 좋을 것인가?

부동액은 가장 추운 온도에 적합해야 하며, 충분한 온도가 있어야 한다.

윈드스크린 세척액은 많은 사람들이 배수를 잊고, 할 수 있다면 빨리 헹구고,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위치로 순위가 매겨진 겨울 시즌 공식으로 바꿀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미세 파이프가 얼면 파열될 것이다.

RepairTrust가 발견한 수리 사기는 위에 나열된 기술뿐만 아니라 차량 서비스 산업의 구조에서 사기의 효과적인 저류를 발견하였다. 실제로, 많은 자동차 수리 바가지들은 서비스 고객 서비스 소비자들에게 눈에 띄지 않게 된다. 단지 그들이 바가지 씌웠다는 개념을 가지고 있지 않다. 이러한 언더레이더 사기는 자동차 대리점, 지역 상점, 프랜차이즈 Af에서 발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