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강아지의 일생에 일찍 훈련을 충분히 쉽게 시작하세요

가정, 가족 - 반려견 훈련

개들의 삶을 아주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강남고양이분양 쉽게 시작하라. 개에게 강남고양이분양 물어뜯는 것은 용납할 수 없는 일이라는 것을 알려라. 잠시나마 큰 박수를 치려는 개가 당신의 관심을 끌게 될 것이다. 이것은 그의 관심을 그의 장난감으로 돌려서 그의 장난감을 씹기 시작하면 그가 그의 장난감을 씹는 것을 그에게 알려 줄 것이다. 그가 완성하기 시작하면 그가 좋은 것으로 보상할 수 있도록.

이런 공격적인 행동을 구매하는 것을 배우는 것은 행동이 발전하고 지속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 것으로 시작된다. 이것은 당신의 강아지가 이 직관을 통제하도록 가르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당신의 개는 두려움과 공격으로 반응할 수 있는 시나리오에서 벗어나게 하라. 신체적으로 강아지를 처벌하는 것을 피하라.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옆길로 끼지 않도록 이 조용한 환경에서 개 훈련을 받아라. 여러분이 남은 머리카락 위에 개 한 마리를 들고 있을 때 여러분의 애완동물에게 반복적으로 앉으라고 알려라. 이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의 개는 올려다볼 필요가 있고, 그 간식을 얻기 위해 그들만의 것을 앉힐 수도 있다.

개를 훈련시킬 때, 개 주인으로서 여러분에게 필요한 것은, 여러분의 애완동물을 적절한 방법으로 교육하는 방법을 배움으로써, 여러분은 어떻게 여러분의 애완동물을 더 쉽게 적용시킬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가장 좋은 방법으로 운동될 수 있고, 여러분의 가족이 여러분의 개가 정확하게 적응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적절한 개 제품을 가지고 있기를 바란다면, 당신은 당신의 개들이 웰빙을 위한 요소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고려해야 할 것은 당신이 개를 산책시키기 위해 서로를 데리고 갈 때마다 훈련되는 경우에 당신의 새끼는 구속되어야 한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의 안전을 보장할 것이다. 개는 예상할 수 없는 이유로 행동한다.

개 끈을 결정하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손에 바로 느낄 수 있는 것을 골라야 한다.

여러분은 또한 맨발로 가는 것이 여러분의 개가 돌아다닐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하기에 충분하다고 확신하고 싶을 것이다.

손의 명령을 보고 반응하는 것은 강아지가 당신에게 집중하는 것을 계속 할 뿐만 아니라, 당신의 애완동물이 구멍에 빠지는 것을 지루하게 하지 않고, 당신의 친구들이 그렇게 바닥이 나는 경향이 있다!

개 훈련 시 인내심을 가져라. 지속적으로 행동 도약을 얻기 위해 긍정적인 강화를 반복해야 할 수도 있다.

또한 훈련이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이해함으로써 더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면서 부정적인 행동으로부터 개를 지속적으로 재집중시킬 필요가 있을 수도 있다.

보상과 정답 – 개는 명령이 무엇인지 자동으로 알지 못한다.

그들에게 예측된 것을 보여주고 보상함으로써, 주인은 개들에게 부모의 요구에 따라 할 이유를 주고 있다.

만약 개가 명령에 올바르게 반응하지 않는다면, 주인은 그들의 행동을 바로잡아야 한다.

만약 어떤 일이 일어날 때, 당신과 심지어 당신의 아이들도 좋은 공격의 대상이 될 수 있다.

공격적인 개들을 위한 훈련이 왜 당신의 개들과 일찍 해야 하는지 설명하는 더 많은 이유는 매우 쉬워질 것이다. 벤이 계획하고 심었을 때보다 네 강아지는 행동에서 벗어났어

많은 사람들이 동의하는 기본적인 것 중 하나는 상자 훈련이다. 상자는 당신의 개에게 그의 개인에게 집을 부를 수 있는 공간을 준다. 이것은 그의 안전 구역이 되고, 그는 그것이 그의 소유라는 것을 안다. 그의 상자 안에 있는 개를 재산으로 만드는 것은 필수적이다. 그리고 Rrts는 그가 당신의 시대에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필수적이다. 개인이 가지고 있는 것은 상업적이 아닌 것은 아니다.

2- 새로운 학교 개 트레이너 – 그것들은 개 습관을 형성하기 위해 다른 억제제로 치료제를 독점적으로 사용하고 줄을 덜 고른 쥐를 거부하는 트레이너들이다. 그들은 어떤 종류의 신체적 교정도 잔인하고 부당한 것이라고 믿는다. 그들은 훈련 칼라와 다른 장치들을 사용하지 말라고 경고한다.

잘 생긴 잔디밭은 개를 개에게 줄 수 있도록 신체적 교정을 준다.

당신의 프로그램을 성공시킬 수 있는 네 번째 핵심은 관대한 행동이다. 그리고 특권은 당신의 개들에게 항상 올바른 반응을 보상하는 습관을 만들어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나 그녀가 이 일을 할 자격이 있을 때 관대하게 행동하라. 훈련 시간에 적절한 시간을 할 수 있도록 하라. 지금이 애완동물뿐만 아니라 당신의 소비에도 좋은 시간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러니 매우 관대하라.

강아지를 처음으로 가족으로 데려올 때는 항상 흥분의 여지가 있지만, 훈련은 연기되어야 하지만 바로 착수되어야 한다는 것을 고려하라. 일에서 한 가지 아이디어를 미루지 마라. 가족 내에서 많은 인내심과 힘든 일이 필요할 것이다. 하지만 긍정적인 태도로 진행한다면, 강아지의 훈련은 재미있고 흥미진진할 수 있다.

애완동물이 사전에 몰두하지 않도록 조용한 환경에서 이 개 훈련을 수행하십시오. 애완동물에게 반복해서 앉으라고 알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