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나쁜 짓을 바로잡는 것을 미루어야 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가정, 가족 - 반려견 훈련

이런 나쁜 짓을 바로잡는 것으로 미루어야 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파티에서 자라지 마라. 만약 그들이 계속하도록 허락된다면, 개는 그들이 완벽하게 괜찮다고 생각할 것이다.

교과과정은 반드시 지켜봐야 할 기준에서 학교를 볼 수 있다.

교도견 훈련에 사용할 수 있는 기술, 수업, 모듈을 평가하는 시간을 찾아야 한다.

이것은 어떤 사람들 사이에서 사교성, 보호, 공격성에 대한 교훈을 충분히 통합해야 한다.

그러나 요인적으로, 그들은 당신의 애완견에게 어떠한 피해도 입혀서는 안 된다.

또 다른 중요한 요인은 일관성 명령에 대해 알아내는 것이고, 여러분의 애완동물에 대한 기대는 결국 여러분의 모든 가족 구성원으로부터 동일하게 될 것이다. 여러분의 개는 만약 어떤 것이 기대된다면 매우 좌절하게 될 것이고 또한 여러분의 다른 무언가가 지휘를 위해 다른 누군가로부터 기대될 것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강남고양이분양 이다.

개 운동에는 많은 접근법이 있다.

많은 주인들은 당신이 개를 훈련시키기 위해 많은 주인들을 위해, 그리고 두 가지 방법에 대한 전문적인 도움을 구할 것이다. 이 기사의 이유 때문에, 우리는 사람이 당신 자신의 개를 훈련시키고 싶어할 수 있다고 가정하고 있다.

개를 칭찬할 때 개를 칭찬하는 것은 훈련에 필수적인 요소라는 것을 아는 것은 즉시 건강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된다. 부정적인 강화를 위해 당신의 개가 당신이 단념시키고 싶은 일을 할 때, 단호하게 그들에게 거절하고 적절한 태도를 말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개가 당신의 집 안으로 걸어들어오는 누군가에게 뛰어오르려고 한다면, 즉시 그들에게 거절하고 앉으라고 요청한다면, 즉시 클릭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보상을 주는 것은 이상적인 도구가 될 수 있다.

시간

종종 간과되는 개 훈련의 필요성은 가족 훈련이다. 당신의 애완동물은 여러 가까운 친척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명 강남고양이분양 령을 내릴 때 혼란스럽고 실망할 것이다. 당신의 배우자, 아이들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개와 함께 올바른 명령과 기술에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일관성을 가질 수 있는 다른 사람들을 훈련시켜라.

따라서 개는 개에게 옳고 그름을 분리할 수 없다. 그러므로 개에게 집으로 가져오기 전에 개에게 훈련을 주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위대한 주인, 개가 훈련되는 독특한 개인적인 관심사로 만드는 행동들. 올바른 이니셔티브를 취해서 애완동물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이다.

훈련 시간을 짧게 하고 재미있게 끝내라. 당신의 개가 완전히 몰입하고 있는 동안, 당신의 개가 학교를 보러 가고, 달리고, 특정한 침대를 숨기지 않기 위해 더 강력하고 건강해지는 동안, 그것은 정말로 시간을 실행하는 숙제다!당신의 개를 효율적으로 훈련시키기 위해, 당신은 모든 것을 단단하게 하는 쉬운 방법을 배웠다. 그러나 항상 개에게 소리치지 마라: 애완동물이 잘못했을 때 엄격해지는 것과 그 시간과 관련된 사랑스런 주인이 되는 것 사이의 적절한 균형을 찾아라. 균형의 일종은 애완동물과 함께 여러분 사이의 강한 관계로 경험하고 성장할 것이다.

모든 가족은 훈련에 포함되어야 한다.

1차 트레이너의 역할을 하는 사람이 무엇이든 간에. 이것은 당신의 개에게 안정감을 줄 것이다. 모든 관계를 편안하게 할 것이다.

리더쉽과 경계를 확립하라 – 개는 동물을 포장하고 무리의 리더에게 반응한다.

개에 대한 주인이 약점의 순간을 가질 수 있을 때, 당신의 개는 그것을 느낄 것이다. 그리고 주인으로부터의 미래의 명령은 낭비될 것이다. 리더가 누구인지 그리고 당신의 개가 무엇을 기대하는지 효율적인 시작부터 명확해야 한다.

애완견을 클릭기로 훈련시키는 것, 강아지를 훈련시키는 데 사용되는 가장 인기 있는 기술들, 보통 하루에 10분에서 30분 정도 걸리는 효과적인 방법.

언어로 명령을 내리고 더 나이가 들기 보다는, 강아지에게 블라, 블라, 블라, 블라만 되는, 신체적인 제스처를 사용하여 명령을 강화하라, 수화와 약간 비슷하다.

짧은 시간 동안의 훈련 – 이렇게 함으로써, 주인들은 조급해 질 것 같지 않고, 훈련자가 매일 몇 분씩 개 훈련을 받는 것을 좋아할 수도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주의력이 그리 크지 않다는 점에서 개들은 어린 아이들처럼 상당히 중요한 것으로 판명될 수 있다.

사람들이 애완견의 사용을 너무 많이 훈련시켜 행동을 멈추게 할 때, 예를 들어 개가 걷잡을 수 없이 짖는 것을 들자, 현재 가지고 있는 자연적인 본능은 그에게 소리치고 “아니, 그만해”라고 외치는 것과 함께 강아지가 당신의 말을 듣지 못하는 것은 그들이 흥분한 대로 들으니 듣는 것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소리를 지르는 것은 유용한 정보를 얻기 때문에 효과가 없기 때문이다. 개들은 개별적으로 말하지 않는다. 짖는 것을 멈추는 가장 좋은 방법은 통제된 정의에서 짖는 것을 막는 것이다. 예를 들어, 개가 문간에 접근하는 사람에게 짖는다면, 당신은 시간을 따로 두어야 한다.

교육하라. 상황이 일어나기 전에 기다리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