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물 사업을 시작하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가장 큰 도전 중 하나는 제품이 제공하는 것을 찾는 것이다.

비즈니스 - 해운 & 항만

현물 사업을 시작하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가장 큰 도전 중 하나는 제품 제공을 찾는 것입니다. 서비스 저장소에서 추측할 수 있는 많은 돈이 필요하지 않고 정보 제품의 초 경쟁 비즈니스를 멀리하고 싶다면, 무서운 다단계 비즈니스 외에도 드롭 시핑이 해답이 될 수 있습니다.

전자상거래 웹사이트를 이용하든, 이베이나 아마존 같은 좋은 경매 웹사이트를 이용하든, 당신은 이 질문을 여러 번 접했어야 했다. 잠재 구매자들에게 무료 배송을 제공해야 할까? 무료 배송은 많은 구매자들을 세계적인 웹이나 이메일 리스트로 끌어들일 수 있는 큰 매력이다. 하지만 문제는 배송 비용을 완수할 수 있다는 것이다.

중국 수출업체 구매자들에게 높은 해운비용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수수료를 부담하는 결과를 거의 경험하지 못했기 때문에 컨테이너 요금 변동은 공급자 가격 책정 계획이나 광둥성 선전에 본사를 둔 해운 중개업자인 량지빈은 70-80%의 계약이 수입업자들에 의해 지불된다고 말했다.

여기 몇몇 온라인 상점에서 최근에 연구된 제품에 대한 좋은 예가 있는데, 온라인에서 여러 웹사이트에서 가격 비교를 하고 있다.

A 고객은 사과와 사과를 비교하고 있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사과, 오렌지, 심지어 포도를 https://www.thefreedictionary.com/타오바오배대지 비교하고 있다!

경험 많은 이베이 판매자들의 최선의 조언은 당신이 그것을 들은 것을 알고 있는 운송료를 부과하지 않는 것이다; 구매자들이 운송/취급에 대해 과대충전할 것이라고 가정할 경우 입찰을 중단할 수 있다는 이유 때문에 많은 경우 판매자들은 높은 운송/취급료로 인해 구매자들에게 부정적인 피드백을 주었다.

그렇게 말했듯, 우편 요금을 충분히 부과하지 않음으로써 이익을 얻는 음식 부분은 우편 요금과 배송 비용을 감독하기 위해 다소 모호하다: 거품 랩(또는 비슷한 것), 배송 봉투, 상자 등 값싼 값싼 값으로 우체국에서 우편물 패키지로 가는 데 사용되는 가스는 보충되어야 할 것이다.

일단 당신의 물건이 팔리면, 당신은 당신의 드롭 해운 회사를 보고 당신이 이전에 대부분의 드롭 해운 회사들과 함께 판매한 이베이 창조물을 당신의 예산 내에서 페이팔을 통해 당신의 물건으로 주문한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페이팔 계좌 내에서 그 물건을 발견하기 위해 보낸 돈이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이익으로 남아있는 것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이익으로 남겨진 것을 가지고 있다.

드롭 해운 회사는 당신의 물건을 바로 당신의 구매자에게 운송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어떤 선적도 필요하지 않다. 이베이 판매자들 사이에서 낙하물 발송이 유행하는 것도 당연하다. 최종 가격이나 그 문제에 대한 다른 주요 정보를 결정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게, 문제가 문제가 되지 않거나 그 탄생이 아니라면 cp22a? 어떤 사이트에서든 정보를 접근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은 다른 곳에서 검색할 수 있는 확실한 신호다.

고객의 기분을 바꾸려고 하는 대신, 고객의 기분을 더 쉽게 바꿀 수 있는 숫자를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올바른 비즈니스 배송 서비스는 이것을 개인적으로 할 수 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첫 번째 능력은 당신의 집이나 경제적인 장소 때문에 당신이 모든 패키지를 배송할 수 있는 시간을 절약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여행 비용을 즉시 줄일 것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에게 우체국으로 차를 몰고 내려가 패키지와 함께 달리는 대신에, 당신에게 더 많은 시간을 줄 것이다. 이 기간을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마케팅하고 판매를 창출할 수 있다.

고객의 배송 비용을 없애기 위해 방과 함께 저축(및 수입)하는 돈

이것은 여러 해운 소매상들을 비교할 때마다 물어봐야 할 가장 중요한 질문 중 하나이다. 불행하게도, 사람들은 단지 가격에 따라 발견되는 첫 번째 회사를 참았고, 회사가 특정 상품을 운송하는 데 있어서 어떻게 움직이는지 거의 경험하지 못했다. 단지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자동차 운송회사들은 오토바이 운송회사로서 런트 솔루션을 제공하는가? 언뜻 보기에 그 제안들은 비슷할 수도 있지만, 표시하는 많은 차이점들이 있다.

한정된 예산은 얼마입니까? 돈의 역할은 요리용 냄비를 선택하거나 빌리기 위해 전화해야 할지를 결정하는 데 있어서 필수적이다. 음, 보통 타오바오배대지 1-2번이면 Say를 빌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예를 들어, 도시나 주에서 다양한 물건을 옮기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것은 단지 10년마다 한 번만 하는 행사일 뿐이고, 그것은 용기를 빌리는 것이 더 매력적이다. 만약 움직이는 물건이 환경적인 사업을 보존한다면, 실제로는 선적용 아기병을 사는 것이 매우 권장된다. 장기적으로 실제로 임대하는 것에 비하면 돈이 될 수 있다

국제적으로 배송할 때 제한 품목을 찾아보는 것은 사실 제한된 품목으로 인해 배송비를 지불하고 반환한 다음 추가로 배송 시간을 지불해야 하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아니다. 만약 당신이 국제적으로 그 나라 웹사이트를 방문할 준비를 하고 있고 대부분의 우체국은 일반적으로 일반적인 품목 목록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