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여기저기 물어봐야 해

비즈니스 - 자동차

첫째, TV, 라디오, 인터넷, 전화번호부에서 친구, 이웃, 동료, 가족과 대화하는 광고보다 입소문이 더 신뢰할 수 있는지, 비슷한 차량을 가진 사람을 찾아 좋은 자동차 수리 센터를 찾는 데 도움을 요청할 필요가 있다.

당신이 당신에게 선택할 수 있는 몇 가지를 건네줄 수 있는 사람들, 그래서 이제 실제로 어떤 광고가 당신에게 주제가 될 것인가?

자동차 수리 – 도로와 관련된 많은 자동차로서, 오늘날의 자동차는 남성과 여성을 수리하는 사람이 필요로 하는 거의 요구조건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고도로 숙련된 기계가 작동할 수 있는 제대로 갖추어진 수리점 밖에서는 거의 정교한 전자제품을 가지고 있지 않다. 오늘날의 어려운 경제에서, 많은 소비자들은 가능한 한 그리고 https://ko.wikipedia.org/wiki/셀프카 이것이 잘 갖추어진 외관을 위한 꾸준한 스트림 구매자들이 그들의 차를 마지막으로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다.

연비를 늘리는 팁은 생명을 위협하는 고속도로에서 운전하지 않는 것을 포함한다.

나는 그것이 재미있다는 것을 알지만(눈 영역을 닫고 끝까지 좌석을 뒤로 한 채 88mph로 차선을 주행하는 것과 같다), 차츰 속도를 높이는 것은 갤런당 당신의 소중한 연료를 절약할 수 있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가 되기 위해서는 가장 추운 온도에 가장 좋고, 그 온도에서 가장 차가운 온도에 가장 적합한 액체가 있어야 하며, 그것을 잊어버릴 수 없는 윈드실드 세탁기 액체가 있어야 한다.

그것을 빨리 헹구고, 할 수 있다면 그것을 빨리 헹구고, 그렇지 않으면 미세한 호스가 얼면 모든 지역에 정격인 겨울 공식으로 교체할 것이다.

자동차 가게를 구할 수 있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입소문을 통해 친구들과 이웃들에게 어디로 가는지 물어보는 것이 좋은 시작이다. 만약 같은 모델의 차를 한 번에 깨닫거나 이미 광범위한 일을 해낸 사람이 있다면, 당신은 단지 더 먼저 질문하기만 하면 된다. 물론, 가게를 살 때 고려해야 할 수많은 다른 중요한 것들. 그리고 기계공은 당신이 처음 듣는 곳으로 차를 가져가지 않는다.

플랫폼 폭발 변경을 위해 자동차 정비소에 차를 고려해 보시겠습니까? 만약 그렇다면, 자동차의 에어컨 필터를 확실히 하기 위한 완벽한 시간을 제공하는 것이다. 모든 요소는 오일 재정의 중에 공기 필터를 점검하도록 기계공에게 요청하는 것이다. 기술자는 필터가 합리적으로 더럽고 교체해야 할 요건이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당신에게 알릴 수 있을 것이다. 만약 필터를 교체할 필요가 있다면, 저렴한 가격은 30달러에서 50달러 사이일 것이다. 그것은 그리 나쁘지 않다. 더러운 필터를 교체하지 않은 결과

평생 브레이크 패드를 어떻게 경험할까요? 그것은 아마도 그 차가 얼마나 오래 보관될 것인가에 달려 있을 것이다. 어떤 기계들은 그들에게 맹세하고 자동차 소유자를 망친 것이 가장 좋은 문제 기본이고 그들에게 계획하는 것이다.

고등급 연료는 연료 시스템이 장기간 가동되지 않을 때 껌뻑거리는 것을 막을 것이고, 물론 포드 템포가 겨울에 더 쉽게 출발하는 것을 돕는 동시에 연료 라인 동결 방지를 돕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할 수 있는 요인은 자동차 서비스 샵의 품질을 보여주는 좋은 지표 중 하나는 만약 그들이 잘 알려진 자동차 관계의 일원이라면, 그런 종류의 국가 회원은 겨울에 더 쉽게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러한 기관들이 일반적으로 승인된 자동차 수리 시설 구성원을 매우 엄격한 기준에 맞게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주로 품질의 고품질 지표. 또한 차량 거래 서비스 샵이 인증된 내부인 ASE 또는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을 고용하는지 알아보십시오.

다른 귀중한 도구로는 반사 블록을 포함하는 간단한 형광 조명이 있다.

그들은 금속의 변형에 의해 그림자를 결정하는 데 사용된다. 따라서 수리 과정의 필수적인 요건이다. 그들의 적절한 사용은 모든 사람이 통지하는 수리, 모든 사람이 통지하는 수리 사이의 차이일 수 있다: 수리는 협의하기 위해 특정을 수리해야 하고, 어떤 종류의 사람이라도 수 셀프카 리한 수리와 함께 유사한 움푹 들어간 기술자에게 도착해야 한다.

ASE 마스터 테크니션 ASE 인증서가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을 의미하는지 알아보십시오. 그리고 수리 문제에 대한 기계학을 시험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 그들이 시험을 통과하는 순간 그들은 자격증을 받는다. 만약 가게에 마스터 메카닉을 위한 인증서가 없다면, 급식 회사는 ASE 인증서를 가지고 있는가? 여러분은 또한 그들의 기술자들이 얼마나 오랫동안 경험했는지 묻고 싶을지도 모른다.

예방 유지 보수 : 주요 수리비를 절약하기 위해 일정에 따라 예방 유지 보수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오일 변경, 타이어 밸런싱 및 튜닝 업은 작업, 학교, 쇼핑 잡일 및 거의 모든 작업과 함께 엔진을 저장합니다.

자동차 라디에이터의 정확한 냉각수를 갖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유기농은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수은이 오르기 시작하면 차가 과열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적절한 비율의 부동액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