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ey Protein- 우유 유래 단백질

건강 - 근육

https://ko.wikipedia.org/wiki/마이프로틴 백 단백질- 우유에서 유래한 단백질은 운동 전과 후 식사에 모두 유용한 빠른 작용의 빠르게 흡수되는 단백질이 운동 전에 정맥을 확장시키고 영양소와 산소를 개인 근육에 운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이 특정한 단백질을 제공하기를 원하는 이유다. 운동 후 이 단백질은 운동 후에 우리의 근육이 확실히 배고프고 재건할 수 있기 때문에 유용하다.

따라서 운동 일과를 단축해야 한다.

7일 동안 체육관에서 5일 동안 하는 2시간 마라톤 프로그램은 더 이상 배양할 시간이 필요하지 않다. 만약 당신이 항상 훈련하고 있다면, 근육은 결코 쉬고 회복하고 더 고전적인 것을 만들 기회로 구성되지 않는다.

당신의 목표는 안으로 들어가 근육을 자극하고 나서 꽤 쉽게 빠져나오는 것이다. 모든 근육에 대해 노력하고 모든 각도를 맞추는 신체 부위당 많은 운동 단계를 할 필요가 없다. 이것은 약한 부문을 개선하려는 이미 발달되고 성숙한 체격을 가진 개인의 걱정만 생각해야 한다.

무엇이 당신의 틈새에 있는 시각적 충격 근육을 만드는 몸을 완벽하게 만드는가? 먼저 정신적인 장벽을 극복해야 한다.

운동을 할 때, 진정으로 수행되기 전에 매우 쉬운 중단이다. 만약 당신이 화상을 느끼지 않는다면, 멈추지 마라. 이전 몇 가지 필수적인 표현들 만약 당신이 마지막 체중을 올리는 것에 고군분투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충분한 집중력을 가지고 노력하려고 애쓰는 것을 싫어한다.

마이프로틴
4차 훈련 시간당 제한 훈련, 시간당 제한 훈련, 그렇지 않은 시간까지 너무 오래 훈련하라. 1시간 미만으로 유지하면서 그날 계획했던 모든 근육을 열심히 훈련하고, 열심히 쉬고, 제대로 먹도록 하라. 거의 모든 근육 그룹을 만드는 것은 당신의 근육이 훌륭한 운동을 원하지만 그들은 몇 시간의 일에 직면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의 과정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 짧고 강렬한 추가적으로 결과를 눈에 띄게 더 빨리 볼 것이다.

탄수화물은 근육공학 탄수화물의 핵심이며, 신체가 운동을 완료하는데 필요한 에너지원 역할을 한다.

탄수화물 소비량은 체중 1파운드당 2~3그램을 먹는 것이다.

여전히 근육 형성에 관한 5가지 팁 내의 작업 섹션에서 팁 4는 운동 강도에 초점을 맞춘다. 그 문제에 대한 어떤 신체 제작자나 운동선수는 그들의 강도를 커버하는 것을 도와야 한다고 말할 것이다. 만약 더 많은 레프, 더 많은 세트, 더 많은 무게, 세트 사이의 휴식, 또는 더 강한 태도를 갖게 된다면, 이 모든 것들이 당신의 작업 아웃에서 더 큰 강도를 초래할 것이다. 이 접근법을 표현하자. 강도를 높이는 것은 소리치는 것이다. 미친 것이 가지고 있는 당신의 몸과 마찬가지로 그것을 다루기 위해 포함하는 점진적 과부하를 다루는 것은 에너지의 구성 요소다. 출발할 때 큰 문제는 내가 더 많이 먹을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나는 단지 내가 단지 각 식사에서 단지 먹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고맙게도, 1차 2주, 나의 식욕은 매 식사 전에 배가 고파졌고, 내가 정상적인 시간에 식사를 하지 않았을 때, 내 몸은 이 일을 알고 있었다.

이런 문제가 있다면, 아무리 좋은 거래라도 여전히 무언가를 먹어야 한다.

며칠 밤마다 과일처럼 작은 것을 먹기 시작하라. 그러면 식욕이 더욱 활발해지면서 점차 더 실제적인 음식으로 옮겨간다.

린스테이크 – 스테이크는 지방이 많아서 보통 근육을 만드는 제품이 되어서는 안 된다. 하지만 단백질 공급원이 뛰어나고, 근육을 만드는 음식으로 1주일 동안 배급된 철분을 많이 먹는 것이 더 장점이다.

바를 치우고 나서 믿거나 말거나 필요한 만큼만 뒤로 물러선다.대부분 모든 쪼그리고 앉은 사고는 뒤로 물러날 때 발생하므로, 필수적인 한 반드시 다시 확실히 하라.

근육에 대해 알고 그것을 과시하고 싶어 한다.

그러므로 그 총을 강조하기 위해 근육의 지방을 태울 필요가 있다.

그들은 고집이 센 지방 성분이 제거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는 사람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다.

슬프게도, 보통 몇몇 리프터들은 아직 무거운 쪼그리고 앉은 것에서 오는 수많은 보너스를 추구하지 않는다. 그러나 너무 많은 리프터들은 그들이 쪼그리고 앉은 선반을 횡단할 수 있는 어떤 정당성도 구축할 것이다.

모든 사람들은 그 보충제를 만들기 위해 필수적이고 곧장 나아가는 단백질을 이해한다.

그러나 당신은 매일의 식단에서 많은 단백질을 얻을 수 있다.

생선, 가금류는 충분한 유장 단백질을 원한다.

쇠고기, 닭고기, 양고기, 오리와 같은 어떤 종류의 고기도 당신이 다양한 고기의 가장 마른 컷을 위해 갈 수 있는 한 좋다. 어떤 해산물도 훌륭하고 건강한 기름과 높은 오메가-3, 오메가와 같은 대체적인 건강상의 이점을 가져다 준다. 6 모든 새로운 수준 근육 형성 식단에서 단백질로부터 약 40%의 칼로리를 섭취해야 할 것이다.

BCAA – 분지 체인 아미노산은 레코브를 개선하기 때문에 근육을 키우기 위한 식단에서 인기 있는 보충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