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령은 개들이 어떤 방식으로 이해하고 실행하도록 의도되어 있다

가정, 가족 - 반려견 훈련

명령은 개들이 어떤 방식으로 이해하고 실행하도록 의도된다. 그들은 아이들과 같은 방식으로 리더십을 이해한다.

그들은 도움을 받거나 어떤 것이든 모범으로 볼 때 그들은 당신의 결정을 본다. 그들은 안전하다고 느껴야 하고, 누군가는 사람들에게 올바른 결정을 내려야 한다.

완전한 통제를 하는 이상적인 방법은 효과적인 팩 지휘관이 되는 것과 얼마나 관련이 있는가 하는 자동차 보험이다.

https://ko.wikipedia.org/wiki/유기견보호센터 당신의 강아지가 이 특별한 부분을 배웠을 때, 할 수 있다!일단 애완동물이 머물면, 그에게 와서 만족스러운 어조로 말하고, “오세요”라고 말하는 것처럼 다리를 쓰다듬어라. 당신의 애완동물은 즉시 이런 종류의 개 훈련에 반응해야 한다.

그러면 당신은 그들에게 휴식을 줄 수 있다.

개 훈련에는 많은 접근법이 있다.

당신이 유기견보호센터 극도로 자신의 개를 훈련시키기 위해 많은 주인들이 당신에게 전문적인 도움을 구할 것이다. 이 글의 목적상, 당신은 일반적으로 단지 당신의 개를 교육시키고 싶다고 가정하고 있다.

만약 조깅을 하러 가는 것이 잘못된 행동일 수도 있는 지역에 거주한다면, 아마도 후자의 선택은 여러분에게 좋은 것이다. 여러분은 종종 여러분의 이웃이 여러분의 이웃에 개를 두는 것에 대해 수용할 수 있을지를 측정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다면, 아마도 아이들에게 물어보는 것이 가치가 있을 것이다. 심지어 이웃에 대한 가장 많은 이해도 개 짖는 것과 함께 짜증날 수 있다.

특히 그것은 각각의 이유 없이 정기적으로 일어난다!

Leash Training – 나는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 개와 끈이 잘 어울리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았다. 여기서 당신이 취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행동은 통제되고 조용한 상태에 도달하는 법을 배우게 하고 그 안에 끈을 강요하지 않게 하는 것이다. 이 통제된 상태는 그들이 다가오는 주기에 대해 너무 흥분하지 않고 당신의 명령에 반응할 수 있게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개들이 밖에서만 활동할 수 있게 할 것이다. 끈을 잡아당기고, 척추를 걷기 전에 옆에 앉아서 기다리게 한다.

단정적으로, 그들은 그 당김 감각을 그들의 걸음걸이와 관련된 정지와 연관시킬 것이다.

만약 그가 문제가 있거나 동기부여가 되지 않은 것처럼 보일 수 있다면, 운동을 가장 기본적인 단위로 분해하고 천천히 그리고 끈기 있게 당신의 개들의 관심, 동기부여, 보상을 강화시켜 그것이 당신의 개로부터 더 나은 반응을 이끌어내는지 알아보도록 노력하라.

특히 순종 훈련을 위해 강아지를 길러서 불쾌하고 공격적인 행동을 피하게 하고, 감정이 상하게 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최고의 레스토랑과 가까운 열차 훈련 훈련에 집중할 수 있는 특정 장소를 찾아라. 붐비는 자동차처럼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장소를 피하라. 우선, 모든 사람들이 뒷마당에서 훈련을 하는 것을 현명하게 할 것이다. 그러나 그 장소는 여전히 당신의 개가 성취하기를 원하는 일종의 학습 무술에 달려있다.

그가 너에게 무엇을 말하고 있는가? 당신의 개들의 행동은 종종 당신이 그의 보살핌에 대한 창을 줄 것이다. 파괴적인 개들은 종종 지루하거나 불안해 할 수 있다.

걱정스러운 개들은 개인들과 일관성 없이 행동할 수 있다.

어떤 문제가 있어도, 당신의 개는 그가 가장 잘 행동하는 것처럼 어떻게 느끼는지 당신에게 말하고 있다.

목줄, 마구, 칼라 유형 – 좋은 개 훈련을 할 때 개를 위해 어떤 종류의 목줄, 마구, 칼라를 사용하는가? 당신의 개는 더 크고, 욕망하며, 그 물건은 당신이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목줄을 잡아당기는 개를 소유하고 있다면, 목줄이나 칼라를 사용하는 것과 반대로 당신의 애완동물을 다루는 마구를 사용하는 것은 꽤 권장된다. 좋은 개 훈련만큼 실용적인 시스템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아두어라.

일단 개인이 탑승하면, 개를 시작할 수 있는 것은 명령을 받고 명령이 따라오자마자 개는 건설적인 의견을 얻고 클릭기도 동시에 클릭됩니다. 예를 들어 피도가 앉으라는 말을 들을 때!그가 앉자마자 클릭을 하고 언어 칭찬을 적용합니다. 명령이 주저없이 따라갈 때까지 다른 훈련 세션 동안 계속 연습하십시오.

최고의 판매업자와 가까운 열차 훈련 훈련 훈련에 집중할 수 있는 특정 장소를 찾습니다. 붐비는 풀과 같은 장소를 산만하게 하지 마십시오. 우선, 현명한 시도를 구하고 뒷마당에서 훈련을 합니다. 그러나 위치는 여전히 개가 성취하기를 원하는 일종의 코칭에 달려 있습니다.

개를 가르칠 때 인내심을 가져라. 당신이 원하는 행동을 지속적으로 얻기 위해 긍정적인 강화를 여러 번 반복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도 있다.

또한 훈련이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깨닫는 부정적인 행동으로부터 당신의 개를 지속적으로 재집중시켜야 할 수도 있다.

훈련은 당신의 개를 위해 삶을 간단하게 만들 것이다. 그것은 그의 혼란이 없어지고 이 남자가 더 잘 인식하게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이 남자는 좋은 물건과 나쁜 생각 패턴이 무엇인지.

이 모든 간단한 방법들이 일을 완수하는 동안에도, 당신은 바로 그 사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