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여러분이 다루고자 하는 모든 측면들을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등 웹사이트에 다음 주 정도 나열하여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고수하세요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그러니 다음 주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등 당신이 다루고 싶은 모든 측면을 웹사이트에 나열하여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고수하라. 페이스북에서 길을 잃지 마라!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콘텐츠를 공유하십시오 – 문자 그대로 구글 버즈가 있는 인터넷에는 수백 개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상품리뷰 전문사이트 있으며, 야후는 마이블로그로그를 가지고 있다.

스마트 소셜 미디어 마케터는 핑프름과 유사한 서비스를 찾을 것이다. 스마트 소셜 미디어 마케터는 그들이 즉시 여러 서비스를 업데이트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나는 시간이 허용하는 많은 사이트에서 계정을 개설할 것을 제안한다.

당신의 스타일은 무엇인가? 가볍고 바삭바삭한 것을 고르는가, 아니면 풍부하고 크림 같은 것을 고르는가? 이것은 샴페인의 두 가지 스타일이다. 당신은 빛과 바삭바삭한 것을 리치와 크림을 다루는 많은 작은 게시물들이 더 심도 있고, 더 탐구적일 수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확실히 그런 것 같아!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다른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하지 말아야 할 것에 대한 콘텐츠를 게시하면서, 그것은 몇 가지 간단한 방향을 따르는 것이 하드인가?

왜냐하면 그것이 소셜 미디어를 운영하고 당신을 인기 있게 만드는 게임의 이름이기 때문에 분명히 주식, 좋아하는 것, 댓글의 양에 의해서만 JUDGED되는 사회적 참여의 양이다.

온라인의 존재감을 진정으로 키우기 위해서는 올바른 초점을 맞추지 않으면 온라인 존재감을 이끌려는 방향이 무너질 수 있는 계획을 세워야 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에서 진정으로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SNS 마케팅이 어디로 가고 싶은지 확실히 알고, 거기에 도달하기 위해 일관된 작업을 해야 한다.

구글+ – 구글+ – 구글+에 있으면 구글+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구글+에 있으면 구글의 많은 서비스와 도구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다른 사이트들의 사회적 힘을 가지고 있지만 구글의 중심 부분이고 당신은 그것의 일부가 되어야 한다.

우리는 상품리뷰 전문사이트 모두 웃고 웃고 행복해야 한다.

그러니 사람들이 그냥 주변에 있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되도록 하라. 당신은 파티에 있는데, 거기 사람들과 어떻게 연결되나요?

이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잠재력을 깨닫지 못하는 대다수의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 노력을 중단하는 곳이다. 소셜 미디어의 잠재력은 커뮤니티에 공유, 학습 및 가치 sn 마케팅을 추가하는 것이다. 하버드의 한 연구 연구에 따르면 개인은 다른 사람들에 비해 자신에 대해 말할 때 훨씬 더 활동적이고 참여적이었습니다. 이것은 인터넷 마케터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무료로 물건을 제공하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소셜 네트워크에서 판매하려고 할 때 귀가 들리지 않는 것을 설명해준다.

읽기를 쉽게 하는 형식으로 글을 올려 팔로워의 관심을 끌 수 있다.

예를 들어, 상위 10개 팁 목록을 가지고 오거나 질문과 답변을 써보라. 당신의 기사의 시각적 측면은 그것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 것이고 당신의 독자들은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끝팔로워가 아직 도달하지 못한 다른 잠재 고객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예를 들어,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 그렇게 틈새로 구체적으로 만들지 마십시오.

소셜 사이트 사용 감소 – 더 나은 생산 사이트 몇 곳에 마케팅 노력을 집중시키는 것이 많은 소셜 사이트에 너무 얇게 퍼지는 것보다 더 효과적이다. 소셜 미디어에 성공적으로 참여하기 위해 걸리는 시간은 상당하기 때문에 모든 사이트를 지배하려고 하기 보다는 전달 사이트에 강한 존재감을 구축할 필요가 있다.

그뿐만 아니라 경쟁이 너무 뻣뻣해서, 만약 당신이 경험이 있다면 그들은 정말로 농작물의 크림을 찾고 있다.

왜냐하면 만약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ON POINT가 아니라면, 그들이 단지 그렇게 오랫동안 곁에 있을 것이라고 말해도 안전하기 때문이다.

기능 및 도구를 활용 – 소셜 사이트는 이전보다 더 많은 도구 및 기능을 사용하여 비즈니스의 가능성을 높이고 있으며, 이 모든 도구를 재고하고 팔로워 및 비즈니스를 위해 사용하는 방법을 배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