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은 실제로 신용 점수가 좋지 않아 그들이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신용카드를 찾기가 어렵다

금융 - 신용카드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은 실제로 신용 점수가 좋지 않아 그들이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신용카드를 찾기가 어렵다. 낮은 이자를 제공하는 카드를 사용하는 것은 당신이 필요한 최고의 카드 유형으로 끝날 수 있도록 당신의 신용 점수를 올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신용카드가 많을수록, 한두 장의 카드만 있으면 매달 그만큼의 결제만 하면 된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신용카드현금화 다. 카드가 여러 장 있으면 카드 목록, 잔액, 기한, 월 최소 결제를 작성하여 모두 따라갈 수 있다.

일반적으로 현금 환불을 위한 추세는 다양한 이유로 증가하고 있다.

가스 가격 상승, 카드 발행자가 제공하는 높은 비율, 그리고 신용카드 발행자가 직면하고 있는 경쟁의 증가는 모두 더 많은 수의 현금 환불 신용카드를 제공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대부분의 신용카드는 신용 한도를 가지고 있지만, 다른 거래에 다른 신용을 사용해야 한다.

이것은 너무 많이 사는 것을 제한하는 좋은 방법이다.

신용카드 사용을 중단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어렵지만 유익할 수 있다.

신용카드를 갚으면 이자를 위해 얼마나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을지 계산해 본 적이 있는가? 많은 사람들에게 매년 수천 달러가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신용카드 사용을 중단하고 갚기 시작할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당신은 많은 사람들이 더 적은 신용카드 빚으로 시작하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더 적은 금액을 빨리 갚을 수 있기 때문이다;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더 많은 이자를 저축할 것이기 때문에 더 높은 이자 신용카드로 시작해야 한다고 믿는다.

신용카드를 최대한으로 쓰는 것을 피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그 대답은 신용 점수가 하락할 위험이 있다는 것이다. 신용 대 신용 비율은 총 신용 점수의 30%를 차지한다.

만약 당신이 카드를 최대로 한다면, 이 비율은 부정적인 영향을 받고 당신의 점수는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이 찾는 어떤 대출도 대출자가 카드에 대한 이용 가능한 신용을 거의 보지 못하게 하는 결과를 초래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을 큰 위험으로 간주하고 잠재적으로 당신의 신청을 거부할 것이다.

또한 짧은 시간 내에 너무 많은 새 카드를 열지 않도록 하라. 이것은 또한 당신의 신용 점수를 죽일 수 있다.

이것은 또한 당신이 돈을 빌릴 절박한 필요성에 있는 것처럼 보인다. 나는 뉴욕과 같은 곳에서 일년에 2, 3장의 새 카드를 여는 것을 좋아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 자신의 카드를 가지고 있다.

또한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카드를 통해 너무 많은 빚을 지고, 그들은 금융적인 도움을 구하거나 신용카드 부채 감축과 부채 관리를 받는 경향이 있다.

보통 그것은 그들의 카드에 대한 부담이다. 뉴욕 채무 통합 회사를 통해 이루어지고 있다.

그것은 신용카드현금화 계좌를 취소하고 카드를 잘라도 괜찮다는 것을 의미한다.

열려 있는 계좌와 카드에 대한 지불을 할 수 있는 한, 당신의 점수는 향상되기 시작할 것이다. 사실, 당신이 버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쓰도록 유혹하는 계좌를 없애는 것은 빚 없는 삶을 향한 조치를 취하는 좋은 방법이다.

이런 식으로 은행을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은행과 신용등급을 쌓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은행을 당신의 구석에 두는 것이 항상 좋은 것이다. 특히 당신이 신용조합과 함께 있는 경우.

직불카드는 일반적으로 거래를 완료하기 위해 PIN(개인 식별번호)이 필요하다. 이것은 사기 구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아직 신용 이력이 없거나 어떤 이유로든 정상적인 신용카드 계정을 개설할 수 없다면, 이것은 당신의 최선의 선택이다. 당신은 또한 카드를 사용하고 당신의 아이에게 그것을 줄 수 있다.

이것은 그들이 책임감 있는 소비가 되는 것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왜냐하면 사용자는 18살이 되어야 신용카드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좋은 시작이다. 가장 선불 신용카드는 13세 이상의 사람이 계정을 가질 수 있도록 허락한다.

중요한 것은 이 카드로 다른 종류의 신용카드로는 얻을 수 없는 낮은 이자율을 얻을 수 있는 훨씬 더 좋은 기회를 갖게 될 것이라는 것이다. 이것은 신용 점수가 향상되려고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사용하기에 좋은 카드다.

신용 평판을 다시 쌓는 데 있어서 이 옵션은 훌륭하다. 지불에 기득권이 있을 뿐만 아니라 저축이 고갈되는 것을 보지 못할 뿐만 아니라, 다른 신용카드 옵션처럼 신용등급이 악화될 가능성이 최소한이다. 그들은 연간 수수료와 높은 이자율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