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범죄는 실제로 낮에 발생한다

가정, 가족 - 가정보안

대부분의 범죄는 낮에 실제로 발생하지만 범죄자들도 밤에 일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대부분의 집이 비어있을 때 일반적으로 사람이 없는 집은 사람이 있는 집보다 저항이 적기 때문에 낮을 선호하기 때문에 밤뿐만 아니라 하루 종일 효과적인 조치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또 다른 중요한 주택 보안 조치는 집 근처에 접근하기 어렵게 만드는 것을 포함한다.

이것은 높은 벽이나 울타리에 의해 가장 일반적으로 달성된다.

울타리를 잠그고 있니? 무거운 자물쇠로 울타리를 닫는 것이 너의 습관인가? 만약 그렇지 않다면, 이 습관을 실행하는 것을 고려할 때, 당신은 종종 귀중한 물건들을 뒷마당에 놓아두고, 자물쇠는 그 물건들이 도난당할 가능성을 완전히 없애지는 못할 것이다.

정말 우리 집을 위한 보안문이 필요한가요? 집을 위한 보안문을 살지 살지 말지는 개인적인 결정이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안전한 동네에서도 강도가 일어나고, 높은 보안문은 당신이 그런 종류의 범죄의 희생자가 될 가능성이 적다는 것이다. 질 높은 보안문은 침입자들을 계속 밖으로 내보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인력사무소 내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당신의 집이 잘 보호되어 있다는 인상을 주어서, 애초에 도둑들의 표적이 될 가능성이 적다는 인상을 준다.

아파트를 임대하는 사람들은 집을 사는 사람들보다 과도하게 사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당신이 이웃을 알지 못하거나 오래 옆에 살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을 표준으로 간주하면, 당신이 서로를 돌보는 이웃을 보호할 수 없기 때문에 아파트에서 보안 시스템이 훨씬 더 중요할 수 있다.

무선 경보 시스템은 많은 제어 패널을 침투하지 않고 설치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좋은 선택이다. 벽의 일부를 쉽게 제거하고 다음 위치로 이동합니다

주택보안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 먼저 중요한 세부 사항을 정리하도록 노력하라. 잘못된 종류의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지 않다. 그것은 돈 낭비일 뿐만 아니라 나중에 심각한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유선 시스템을 설치했지만, 당신의 집 구조가 그것에 대처할 수 없다면, 그것은 꽤 위험해질 수 있다.

오작동이 일어나면, 당신의 집 전체를 위험에 빠뜨릴 가능성이 있다.

반면에 만약 그렇다면, 무선 시스템을 임의로 가져오면 보안 요구에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무선 시스템을 선택했다면, 가정 보안 시스템에 통합된 모든 영역을 커버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필수적이거나 그렇지 않으면 시스템이 강도에 의해 악용될 수 있는 가정의 다른 영역을 탐지할 수 없다면 보안 시스템을 갖는 것이 무슨 소용이 있는가?

가정 보안 시스템을 잘 다루는 것이 중요하지만, 요즘은 효과적인 것을 얻는 것이 더 중요하지만, 당신은 당신이 지불하는 것을 얻고, 따라서 당신이 받고 있는 거래가 그것을 받을 가치가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가정 보안 시스템에 있어서는 품질과 비용을 요구할 때, 이것은 당신이 좋은 가격에 양질의 장비를 얻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감시 서비스를 받으러 갈 경우, 어떤 안전 조치를 찾아라. 전화 감시와 같은 기능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이는 전화선을 도둑에 의해 쉽게 차단할 수 있기 때문에 서비스가 소용없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표준 창 잠금 장치는 지미 또는 강제 Heavier 잠금을 매우 간단하게 개선하기 위해 매우 간단합니다. 이중 매달린 창에 효과적인 또 다른 간단하고 저렴한 전술(상하 또는 좌우로 두 개의 슬라이딩 패널이 있는 경 인력사무소 우) () 창핀이다. 특별히 만들어진 핀이 있거나, 큰 못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출입구 주변에서 야외 조명은 강도들의 움직임을 억제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당신의 집에서 특정한 거리에 도달할 때만 켜진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항상 불을 켜두지 않고도 도둑들을 겁주어 쫓아낼 수 있다.

잠긴 상태에서도 편리하게 위치하는 예비 열쇠를 도둑 손에 넣지 않도록 하는 예비 열쇠는 안전장치다. 가짜 바위, 문짝, 창호 선반, 화분, 그릴, 굴뚝의 재문은 도둑이 예비 열쇠를 숨길 때 매우 창의적으로 보일 첫 번째 장소다. 필요할 때 접근하기 편리하다면, 도둑도 쉽게 찾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예비 열쇠가 신비롭게 사라지면 당신의 여분의 열쇠가 당신의 자물쇠를 바꿀 수 있다.

즉시

재산과 가족을 위해 당신이 감당할 수 있는 최고의 주택 보호를 사용하는 것은 현명한 조치다. 도난 경보기를 소유하는 데 드는 비용이 너무 많이 내려서 거의 모든 사람들이 살 수 있다.

단지 보호가 없는 위험을 감수할 가치가 없다.

만약 집 밖의, 특히 문 주변이 어둡다면, 도둑들이 집을 목표로 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고려해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