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효모는 1500종을 가지고 있습니다

건강 - 질염

하지만, 효모는 1500종을 가지고 있다.

대부분의 종들은 인간에게 유익하지 않다. 그리고 몇몇 종들은 칸디다 알비칸을 책임진다. 그들은 또한 해로운 세균으로 취급될 것이다. 그 종들은 그 환자들에게 재앙적인 삶을 초래할 수 있다.

질 효모 감염은 의심할 여지 없이 흔한 종류의 감염 여성이다. 이런 종류의 감염은 약용 숙소가 있는 몇몇 약초를 사용하여 간단히 치료될 수 있다.

마늘-그래, 맞아. 이건 가장 즐거운 해결책이 아니야. 지저분하고, 따끔거리고, 집 안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마늘을 너무 많이 먹도록 하는 것은 좋은 이탈리아 식당 냄새를 맡음으로써 아렌트가 꺼지도록 하는 거야. 하지만, 너는 그것을 먹지 않을 거야.

계속해서 24시간에 한두 번, 3일 연속 또는 증상을 없앨 때까지 필요한 만큼 오랫동안 효모 감염에 요구르트를 사용하라. 일반적으로 감염이 정말 심각하고 가정 치료제가 더 이상 요령을 수행하지 않는다면, 전문가가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가장 좋다.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성인용품

당신이 지속적으로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탈취제를 확인하라. 탈취제에 대한 해의 움직임이 당신의 전체 소취제에 있는 동안 곰팡이 형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화학물질을 그 안에 넣을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캔디다에게 이것을 찾는 처방 등급 탈취제가 원인일 것이다.

캔디다는 따뜻하고 습하고 공기가 없는 조건에서 더 잘 재배되기 쉽다. 효모나 칸디다 감염에 주어진 신체의 다른 부분은 사타구니와 이 입 안쪽이다. 이 감염은 여성에게만 국한되지 않는다. 비록 임신한 여성들 사이에서 확실히 더 흔하지만, 그것은 남성에게 똑같이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아기들은 또한 기저귀 영역에서 효모 감염을 받을 수 있다.

사과 사이다 식초 – 이것은 여러분의 전반적인 건강을 변화시키기 위해 매일같이 노력하는 것들 중 요구르트와 같은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직접적으로 적용되어서는 안 될 것이다. 프로그램을 마시려고 하지 말고, 그것을 깔끔하게 마시려고 하지 말고, 항상 물 사이다 식초의 잔에 섞어라. 식초를 물과 함께 희석시키고 감염된 시장에 바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사과 사이다를 희석하지 않으면 식초, 그것은 당신을 타는 듯한 감각을 이용하니까, 사려깊게 생각해라!가려움증이 중요한 문제라면 마늘을 조금 넣어도 좋다고 생각해 보세요
성인용품
알로에 베라는 효모 감염에 대한 또 다른 매우 강력하고 매우 효과적인 가정 치료법이다. 그것은 능력으로 알려져 있다.

그것은 요구로부터 박테리아를 유발하는 원치 않는 감염을 제거할 수 있게 해준다.

면역력이 낮은 사람들은 또한 이러한 감염에 더 편리한 스트레스가 면역력을 낮추어 결과적으로 박테리아나 실제 곰팡이를 일으키는 질병과 싸우는 신체 능력을 감소시킨다. 따라서 효모는 계속해서 증식하고 감염으로 이어진다.

전략 프로그램에서 좋아하는 야채를 가끔 추가할 수 있다.

너무 자주 얻지 않도록 명심하라. 비교적 유망한 작은 부분에서 중간 부분으로만 이것들을 먹는다면, 당신은 괜찮아 보인다. 보통 작은 바다 소금이나 순수한 처녀 올리브 오일을 포함하는 것이 허용되며, 신선한 생강을 첨가하는 것도 훌륭한 조미료일 수 있다.

또한 샐러드, 두부, 수프와 같은 모든 재료를 샐러드, 두부, 그리고 맛있고 풍부한 맛과 함께 먹을 수 있다.

즐길 수 있다

우리는 효모 감염이 모든 병원마다 가능한 치료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것은 장기 치료가 될 수 있다.

그러나 의료 시설이나 클리닉에서 그러한 감염을 치료하는 것은 칸디다 알비칸스 치료의 또 다른 슬픈 문제다. 그것은 당신의 환자들에게 전혀 불가능하다. 그녀는/그는 항상 병원에 입원한다.

감염이 심하고 가정요법이 더 이상 요법을 하지 않을 때, 항상 전문적인 도움의 지원을 찾는 것이 가장 좋다.

또한, 가려움증이 있다면, 적절한 진정제 대표자는 약 10 부분의 물에서 적어도 하나의 부분 식초 비율로 물을 섞은 식초를 사용하는 것이다. 이것을 피부와 관련된 염증을 치료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칸디다는 따뜻하고 습하고 공기가 없는 조건에서 더 잘 자랄 수 있다.

실제로 효모나 칸디다 감염에 취약한 신체의 다른 부분은 입에서 나오는 사타구니뿐만 아니라 입에서 나오는 내부도 그렇다. 이 감염은 여성에게만 배타적이지 않다. 게다가, 여성 사이에서 더 흔하지만, 그것은 남성에게도 똑같이 영향을 미친다. 아기들 또한 기저귀 산업에서 효모 감염을 일으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