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FBI 범죄 통계청은 약 9 백만 건의 재산 범죄를 추정했으며 15 달러의 손실을 예상했습니다.

가정, 가족 - 가정보안

2011년 FBI 범죄 통계청은 약 9백만 달러의 재산 범죄를 추정했고, 1억 5천 6백만 달러의 손실을 기록했다. 그런 통계로, 나는 분명히 내 집과 손주들을 침입자로부터 보호하고 싶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의 집이 항상 점유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도록 노력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의 외부 조명의 커버리지를 늘리는 것은 놀라운 시작 방법이다. 또 다른 권고는 집 안에 있는 타이머의 불빛이다. 이것은 누군가가 집에 있다는 환상을 만들어 내고, 누군가가 당신의 서식지를 털기 위해 충분한 기회를 계획하는 것을 훨씬 어렵게 만들어야 한다.

증가된 평면 스크린 TV나 Xbox의 빈 상자를 연석에 조립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잠재적인 침입자들이 들어가기 전에 당신의 거주지에 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이 당신의 거주지를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훌륭하고 재미있는 가정 보호를 사용하는 것은 도둑 경보기를 소유하는 것이 현명한 조치다. 거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이혼전문변호사 의 모든 사람들에게 감당할 수 있는 너무 많이 떨어졌다. 단지 어떠한 보호도 받지 못할 가치가 없다.

외부 문에 권장되는 데드볼트 트림은 데드볼트가 항상 열쇠가 필요한 키 버전과 외부에서 열기 위한 비밀만 필요한 레버 버전으로 되어 있는 실질적인 자물쇠로, 만약 유리가 근처에 없다면, 실제로는 거의 확실히 착용될 레버 버전이다.

주택 강도는 보통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흔히 볼 수 있다.

왜냐하면 빈번하게 문을 잠그거나 도둑들이 차에서 왼쪽으로 차고 시골을 통해 집에 접근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많은 침입은 대낮을 통해 일어난다. 다양한 도둑들이 당신의 집이 비어 있을 때를 이해할 수 있다.

분명히 만약 당신의 집이 비어 있다면, 도둑은 들어가기 훨씬 더 간단한 집을 선택할 것이다.

보안 시스템은 다양한 기능에서 기능할 수 있다.

경보는 예방 조치뿐만 아니라 침입이 휴대할 때 경고하는 경보를 위해 작동한다.

도둑이 내부 경보 시스템을 자주 알고 싶어하지 않을 때 출발한다.

그것은 정말로 흉악범들에게 큰 억제책이다. 잡히는 것에 대해 알고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또 다른 직접적인 조치를 취할 것이다.

가정 보안 옵션은 얼마든지 있다.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집과 생활방식에 가장 좋은 것을 어떻게 결정할 수 있는가? 보안 시스템은 특정 유형의 사람들에게 초점을 맞추기 위해 신중하게 선택하라. 모든 주택 소유자는 최소한의 저항의 길을 택할 수 있는 가정 경보 시스템을 구입할 때 가장 가능성이 높다. 일반적으로, 당신이 더 잘 시행하고 있는 추가 보안 조치들. 겉보기에 효과적이지 않은 조치들조차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주된 이유는 주로 범죄자들에게 당신이 당신의 소지품에 대해 충분히 신경을 쓴다는 인상을 주기 때문이다. 궁극적으로, 그들은 그들을 보호할 수 있다.

당신이나 상관없이, 감옥에 가는 것을 포함한 몇 가지 보안상의 놀라움을 준비하고 있거나, 더 나쁜 것을 야기할 것이다. 따라서, 어떤 대량의 가정 보안 보호도 많은 범죄자들이 그와 함께 하는 것을 막을 것이다.

가정용 경보 시스템 시스템은 노인을 공공 기물 파손과 사기로부터 쉽게 보호할 수 있는 가정용으로 더 좋다. 많은 도둑들은 나이든 웹사이트 방문객들이 강도의 쉬운 표적이 된다는 것을 발견한다.

일찍이 사람은 집에서 일어나는 범죄에 대한 저항이 적어야 한다.

모션 센서는 터치가 가능하고 다른 장치보다 더 많은 잘못된 경보를 발생시킬 수 있다.

가정용 보안 시스템의 필수 부품일 수 있지만 도어 및 윈도우 링크보다 적절하게 설치해야 하며 유지보수가 더 필요하다. 풍선, 블라인드, 커튼과 같은 이동 가능한 물체에 너무 가까이 디텍터를 설치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모션 디텍터를 용광로 또는 환기구에 너무 가까이 장착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렌즈의 외부를 청소하여 공동 유지보수해야 함 잘못된 알람이 발생하면 장치를 교체, 조정 또는 마이그레이션해야 할 이혼전문변호사 수 있습니다

잠시라도 문을 잠그지 않고 있을 때, 비록 몇 분 동안이라도 당신은 당신의 일상 습관을 원하고 그들이 당신의 가정을 위해 잠재적인 도둑들을 초대할지 여부 근본적인 눈으로 당신의 일상 습관을 보여라.

보통 도둑이 문이나 뒷문을 통해 무선 보안 카메라를 볼 때마다 그는 강도질을 할 다른 사람을 뽑을 것이다. 그러나 이 사람들은 보안 카메라의 외부 징후를 놓치고 있다.

집 안에 잘 배치된 보안 카메라는 현관문을 가리키는 강력한 사람들을 긍정적으로 잡을 것이다.

넓은 개방 회로 시스템을 사용하면, 예를 들어, 누군가가 문을 열면, 회로가 완성되고 경보음이 울린다. 반면에 폐쇄 회로 시스템으로는 문이 닫히자마자 회로가 닫힌 채로 남아 있다.

그러나 문이 열리면 회로가 고장나서 경보를 유발한다.

보시다시피, 두 종류의 개방형 전기 회로 홈 보안 시스템 뒤에 있는 장애는 동일한 것이다.

추천된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