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페이스북 또는 링크드인 계정을 만들기 전에 마케팅 목표를 고려하는 데 잠시 시간을 내십시오.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계정을 만들기 전에 마케팅 목표를 고려하는 데 잠시 시간을 내십시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무엇을 달성하고 싶으십니까? 온라인에서 브랜드 이름 인식을 구축하고 싶으세요? 새로운 고객을 얻고 싶으세요? 아니면 고객을 끌어들이려는 겁니까? 어떤 대답이든, 여러분의 목표를 이해하는 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한 일차적인 단계입니다

제가 이 이야기를 한 이유는 많은 시간 압박이 여러분에게 FAST를 수행하도록 강요되고 때때로 이 소셜 미디어와 웹 마케팅을 통해 여러분의 통제력을 상실하는 것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시장에 나오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다.

각각의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다르며, 이러한 차이점을 아는 것은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개선할 수 있다는 것을 특정한 한 사이트에서 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인스타그램 좋아요 견하고, 그 사람에게 시간을 바치기로 선택할 수 있다.

2010년을 기억합니다.저는 온라인으로 지역 기업시장을 도왔습니다.기본적으로 소셜 미디어 온라인 마케터들이 현재 이 회사들에서 하는 것과 같은 일이었습니다.매년 60k에서 80k 정도였습니다

2 – 소셜 네트워크에 투자할 시간이 적어도 1시간은 없으며 소셜 마케팅에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하며 노력이 필요합니다. 매일 시간을 바칠 수 없다면 효과가 없을 것입니다. 당신의 우선 순위가 조직을 운영하는 것이라면 테스트된 웹 마케팅 컨설턴트와 협력하여 캠페인을 운영하십시오.

이러한 키워드는 귀사 이외에 귀사에 대한 SNS 마케팅과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정보 태그는 관련 키워드와 링크를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여러분의 페이지에 사진을 추가하여 방문자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킹을 비즈니스에 활용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팁이 정말로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관심 있는 방문객들에게 걱정을 하는 것이다. 당신은 이러한 쉬운 걱정의 도움으로 당신의 잠재 고객들을 참여시킬 수 있다.

소셜 네트워킹 전화에 대한 Boasting, Nokia는 기억상실증과 씨름하는 것처럼 보였지만, Wi-Fi는 완전한 플롬으로 증명되었지만, 3G는 어디에도 보이지 않는다. 모든 국가나 장소가 사용하는 것은 아니다. Wi-Fi 커버리지와 우리는 상록수 GPRS/EDGE에 맡겨져 우리를 지원한다.

일단 당신의 확장된 사람들이 당신이 충분히 필수적이라고 생각하게 되면, 구글도 그렇게 인스타그램 좋아요 될 것이다. 한편, 당신의 자료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MLM 리드가 많지 않은 문제들을 다루어야 할 것이다. 좋은 도구와 교육으로 MLM 리드 세대를 키우는 방법을 프로그램하라.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할 줄 모른다. 스스로 해결한 다음 공유하라.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정보를 그들의 따뜻한 리스트 sns 마케팅에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행복하게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우리는 몇몇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플랫폼에 효과적이고 매우 강한 추종자를 가지고 있고 우리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은 것을 구축하고 있다.

그렇다면 그것은 검색 엔진 순위에 대한 링크를 얻는 것과 무슨 관계가 있는가? 대부분의 소셜 북마킹 웹사이트들은 검색 엔진들이 실제로 어떤 웹사이트가 품질인지를 보여주는 좋은 지표인 경향이 있기 때문에 검색 엔진들이 이러한 링크를 즐기도록 북마크를 제공한다.

정규 비즈니스/회사를 위한 수많은 소셜 네트워크가 관리를 고려한다.

우리는 일반적인 목록을 표준으로 가지고 있다.

마지막으로, 다양한 페이스북 친구와 트위터 팔로워가 MLM 리스트 구축을 증가시키지 않는다. 당신은 처음에 사람들과 진정으로 연결해야 한다.

가장 괜찮은 네트워크 온라인 마케터들은 모든 새로운 리드가 그들의 조직을 활성화시키는 매우 생산적인 도구가 될 수 있는 그들의 다음 록스타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러나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하는 가장 큰 감독들은 사람들이 단순히 다른 매력적인 캡처, 블로그 또는 이메일 페이지가 아니라 개인과 연결될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연결하기에는 정말 멋진 일이지만, 전화를 받고 개인에게 전화하지 않는 한 별 의미가 없다.

이 키워드는 귀사와 함께 귀사와 연결되어야 합니다. 동시에 정보 태그에는 관련 키워드와 링크가 있어야 합니다. 방문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페이지에 사진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는 서로 뜨개질된 수많은 계정으로 빠르게 전달되며, 헌신적인 메시징 허브에서 발견된다. 당신의 이메일, SMS, 순간 메시지는 버튼 클릭 시 모두 한 위치에 있다.

비슷한 경우 이메일과 즉각적인 메시징 계정이 손가락 한 번에 설정되고 노키아는 구글 토크, 야후 메신저, Gmail, Ovi Mail을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넷째, 혁신을 활용하여 시간을 절약해야 합니다.여러분이 포스트에 집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오늘 집계기 프로그라를 사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