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부모들은 그들이 여기 있는 몇 개의 육아 학교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가정, 가족 - 육아

대부분의 부모들은 그들이 여기 있는 몇 개의 육아학교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그들은 이혼 육아 수업이 시간 낭비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일단 그들을 끌어들이고 즐겁게 배우도록 구성된 육아 수업을 찾으면, 그들은 그들의 육아 스타일에 간단한 변화를 만드는 것이 더 행복한 가정 생활 내에서 결과를 낳는다는 것을 볼 때 실수가 일어나고 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kno-kp .tjvcx 우 흥분된다.

당신이 알아야 할 첫 번째 육아 팁은 당신이 무엇을 하든지 간에 사랑과 사랑을 보여주는 것이 바람직하다. 그들이 잘못했을 때, 우리가 당신에게 제공할 수 있는 가장 큰 육아는 그들이 어떤 것을 바로 할 때 그리고 당신이 그들을 훈련시킨 후에, 당신은 그들이 그들을 즐기도록 허락하는 것이다.

내가 ‘사랑하는 규율 양육’이라고 부르는 습관을 갖게 되면, 당신의 가족은 몇 가지 시점에 변모할 것이다. (자신의 유연한 성격 때문에) 자연스런 관대한 경향을 갖게 되면, 당신은 당신의 건강한 부모-자녀 관계가 어떤 깊은 개인적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활기차다면, 당신은 확실히 그의 사적인 힘에 문제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영적인 아이들은 우리에게 많은 것을 가르쳐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가정 부모 내에 머무르고 있고 아마도 .kno-kp .tjvcx 그들이 당신의 가정을 위해 추가 수입에 대한 사실을 얻으려고 한다면, 턴키 웹사이트는 당신이 이것을 달성할 수 있게 해줄 수 있다.

당신은 기저귀, 유모차, 그리고 심지어 다른 장소와 같은 아기와 유아 장비를 검토할 수 있다.

당신은 웹사이트에 있는 Place 제휴 링크와 현수막을 볼 수 있다.

사람들이 이것들을 클릭하고 판매할 물품을 얻는 것 또한 당신이 잘 배치된 AdSense 광고로부터 돈을 벌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의 웹사이트가 우주 공간을 광고하는 인기 있는 마케팅이 되는 즉시

우리 아이들이 자기자신을 자랑스럽게 여기지 않기를 바란다. 우리는 우리 아이들이 자기자신을 자랑스럽게 여기기를 원한다.

우리는 때때로, 아이들이 좋거나 부끄러운 일을 하기를 원한다.

우리는 그들에게 잘못된 굴욕으로부터 옳고 수치심을 가르쳐야 한다.

우리는 그들을 품위 있게 대해야 한다.

우리의 징계 전술에 우리의 주된 초점은 이러한 정크 푸드가 그들의 자신감과 자기 이미지를 영구적으로 손상시키는 것이 아니라, 내가 부끄러운 것을 규율할 때 사생활과 비밀성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

행동하다

당신이 유연하게 행동할 수 있는 양육 신념과 행동(예를 들어 규율에 관한 것)을 지수화하라. 당신의 소울메이트가 믿고 있는 것을 기꺼이 받아들여야 할 10가지 목록 이것은 당신 사이에 긍정적인 합의를 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부모의 양육을 다른 엄마와 아빠의 능력과 비교하면 다른 부모와 자신을 비교하는 것을 그만둬라. 그들이 지구상에서 가장 좋은 부모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24시간 함께 살지 못한다.

당신은 비공개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모른다. 그들은 남자와 여자의 눈에 있을 때 좋은 부모처럼 행동하는 법을 배운 끔찍한 부모일 수 있다.

당신이 결국 다른 부모와 당신의 능력을 비교하는 것을 멈출 수 있는 이상적인 부모가 될 수 있다.

많은 군부 배우자들은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의사소통을 위해 달팽이 메일의 활용을 예견했다. 물론, 이메일은 더 빠르고, 더 쉽고, 더 저렴하지만, 그것은 확실히 해외에서 그 사람에게 만질 수 있는 무언가를 제공하지 않는다. 그리고 가장 훌륭한 육아 도움 제안 중 하나는 아이들이 그림을 그리거나 심지어 그녀의 부모까지도 우리 나라를 위해 봉사하는 부모들이 우리 나라를 위해 특별한 것을 만드는 것을 놓쳐서는 안 된다. 또는 아빠가 부모의 친족관계를 증진시킬 수 있다.

문제: 조 부모는 가정에 대한 추가적인 규칙을 가지고 있다.

조와 사라가 공동 양육 계약에서 생각해낸 것과 모순되는 어떤 것들은 아이들이 모순된 규칙과 함께 혼란스러워지면, 그들은 행동하기 시작한다.

이러한 온라인 수업을 활용함으로써, 다른 부모들의 의견을 찾기 위해 수업에서 덜 비용이 드는 것과 당신의 양육 현재의 양육 기술을 비교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다.

당신은 다른 부모들과 아이디어를 교환할 수 있다.

그렇게 하면, 단지 기술 효과를 결정할 수 있다.

좋아하는 딸이 있나요? 왜요? 만약 당신이 어떤 이유로든 당신이 좋아하는 아이를 얻든 간에, 그것이 잘못된 것이라는 것을 아는 것은 당신의 다른 아이들에게 이익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그것은 어쨌든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아이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 당신은 단지 한 아이를 다른 사람들에게 던지게 될 뿐이다.

이것은 사랑과 존경을 가진 젊은이들을 다루기 위해 부모들은 아이들을 부모의 엄격한 역할보다는 대우받는 것처럼 대하기 위해 대신 부모는 캠페인이고 숭배자다.

존경은 자연스럽게 가까운 유대감에서 나온다. 구매는 현재 당신의 아이와 밀접한 유대감을 가지고 있지 않다. 또한 확실히 존경의 부족이 될 수 있다.

또한 당신의 아이에 대해 감정적으로 가까이 가라. 당신은 갑자기 당신이 그에게 요구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열심히 하고 당신에게 기뻐하는 것을 관찰할 것이다. 그는 이것을 하고 있다.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