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아이가 무례하거나 노골적으로 불복종하는 것처럼 내구성이 필요한 때가 있다.

가정, 가족 - 육아

아이가 무례하거나 노골적으로 불복종하는 경우처럼 내구성이 필요한 때가 있다.

아이가 불안한 감정 때문에 징징거릴 때처럼 염증이 필요한 때도 있다.

힘든 사랑 자녀와 부모 양육 수업 사이에 어려운 사랑이 있을 때 자녀를 훈육할 때 그 이점을 얻을 수 있다.

어려운 사랑으로 성숙한 표준적인 때리기보다는 그들에게 진정한 교훈을 가르쳐 줄 편리한 교정 방법이 있다.

그들이 실제로 한 일에 대해 쉽게 하거나 그들을 풀어주는 것이 아니다.

의사소통 부모로서 우리는 한 때 모두 어린아이였지만, 때때로 아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 이와 상호작용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잊어버린다. 특히 십대들을 위해, 특히 10대들을 위해, 육아 수업은 당신의 눈과 선택을 모두 열어서 당신이 어떻게 당신의 아이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존재할 수 있는 어색함을 깨뜨릴 것이다. 대다수의 십대들이 그들의 부모와 함께 있는 것에 대해 불평했음에도 불구하고, 나중에 그들은 당신이 어떻게 당신의 삶을 이용할 것이다. 아이들과 소통하여 손주들을 돕는 것은, 말 그대로, 여러분의 아이들을 돕기 위한 기본적인 육아 수업으로 시작할 수 있다.

그 일을 완수하는 것의 의미와 목적에 더 초점을 맞추는 것을 끊임없이 명심하라. 보상은 추가된 이익이다. 훨씬 더 나은 것은 최고의 이익이다.

턴키 사이트는 당신이 가정용 엄마와 아빠에 머물고 집을 위해 약간의 추가 수입을 얻고자 한다면 이것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기저귀, 유모차, 심지어 다른 것과 같은 아기와 어린 아이 장치를 검토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 제휴 링크와 현수막을 놓을 수 있다.

그리고 사람들이 이것들을 클릭하고 판매할 때 당신은 잘 배치된 AdSense 광고로부터 수입을 창출할 수 있다.

당신의 사이트가 인기를 끌면 당신은 광고 지역을 팔 수 있다.

자녀에게서 발견되는 모든 잘못에 대해 그 반대를 발견하라(예: 현실 세계에서 결단이 어떻게 가치가 있을 수 있는가?)우리가 좌절할 때, 우리는 긍정적인 사람들보다 부정적인 사람들을 더 많이 보는 경향이 있다.

비록 우리가 일반적으로 긍정적인 사람들이더라도, 만약 당신이 그 성장을 가능하게 한다면, 당신이 가지고 있는 이 특별한 아이가 당신이 영적으로 그리고 감정적으로 성장하도록 도울 것이라는 것을 깨닫는다.

자녀의 건강을 진지하게 유지하라 건강을 옹호하라. 자녀가 무엇을 소비하고 마시는지에 대해 지쳐라. 자녀로서 건강한 습관을 배운다. 이것은 엄마와 아빠가 어른, 엄격한 역할 대신 아이들을 치료하고 싶은 것처럼 사랑하고 존중하는 아이들을 관리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엄마와 아빠는 오히려 친구고 마케팅이다.

오늘날의 경제 상황에서 가족을 부양하는 비용도 실제로 바뀌었는데, 전형적으로 엄마와 아빠 모두 가족을 위해 단순히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일하도록 요구하고 있다.

먹이, 옷, 학교, 여분의 벽화 등과 같은 가정의 기본 요건의 비용을 모두 월 단위로 더하고, 누가 동물원, 영화, 또는 체험공원으로 가는 가족 여행과 같은 재미있는 것에 많은 현금을 위임했는 가? 할 일 목록에 있는 기억에 남는 휴일에 대해 토론하지 않기 위해서입니다. 이 모든 것은 오늘날 엄마와 아빠들이 다루는 긴장을 가중시킬 수 있다.

즉, 부속 양육은 부모가 자녀에게 현실적인 목표와 기대를 설정하여 자녀가 더 자주 성공할 수 있도록 하는 것으로 시작하여, 근로 선호 강화를 중단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이 애착 양육이 자녀, 나이 및 정신적, 신체적 능력에 기초한 규칙을 설정하는 데 더 중점을 둔다면 엄격한 지침에 따라 시작된다.

그리고 나서, 아이들이 나이가 들면, 자신의 생존과 건강을 유지하는 것에서부터 삶의 모든 요소들을 유지하는 것까지 많은 형태로 자기 보존을 가르치는 것이 중요하다

부모양육에 대해 실제로 이야기하고 필요한 엄마와 아빠에게 지도와 지원을 제공한 많은 사람들이 있었다. 부모양육을 돕기 위해 부모가 할 수 있는 일의 한 예다. 부모양육방식은 본질적으로 엄마와 아빠의 자녀나 자녀가 어떻게 하는지를 설명하는 방법이다. 3가지 근본적인 양육방식이 있다.

우리 아이들이 자기 자식들을 모욕하지 않기를 바란다. 우리는 우리 아이들이 자기 자신에 대해 만족하기를 원한다.

우리는 아이들이 잘못해서 실수를 하거나 나쁜 일을 하거나 수치스러운 일을 하기를 원한다.

우리는 여전히 그들을 자존심으로 대해야 한다.

우리는 우리가 그들에게 잘못된 굴욕으로부터 바로 가르쳐야 한다.

그리고 동정심은 아이들이 우리 징계 전략에서 우리의 주된 초점은 그들을 당황하게 만드는 것이 아니다. 이것은 그들의 자신감과 자존심을 영구적으로 손상시킬 수 있다.

나는 개인적인 사생활을 이용하고 싶다. 그리고 터무니없는 행위를 규율할 때 사생활을 보호해야 한다

반면에 현실은 그 순서대로 유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