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시 양키스: 2009년은 나머지 부서들에게 고통스러운 기억으로, 월드시리즈 선수권대회는 모두 자신을 홍보한다.

스포츠 - 해외야구(MLB)

뉴욕시 양키스 :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검증 된 사이트 모든 월드 시리즈 챔피언십은 자신을 홍보합니다. 2009년은 나머지 부서에게 고통스러운 기억으로 최고가 되기 위해서는 최고를 이겨야 합니다!

약점: 이 라인업에서 나오는 힘은 어디에서 비롯되는가? 한 시즌에 30홈런을 터뜨릴 수 있었던 버논 웰스는 사라졌고, 그를 대신하는 라자이 데이비스는 실제로 호세 보티스타와 애런 힐이 2015년처럼 시즌을 보낼 것이라고 생각하 검증 된 사이트 는 사람이 있는가? 우리는 확실히 그렇지 않다

아마도 집은 심장이 너무 큰 곳일 것이다. 텍사스 레인저스와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에 휩쓸려 0-6으로 열린 삭스는 이제, 만약 일이 정말로 잘 풀린다면, 그들은 이번 주말까지 500으로 돌아올 수 있는 위치에 있다.

공격은 긴 봄잠에서 조금 깨어난 것처럼 보인다. 그리고 비록 투구 요원들이 여전히 약간의 작업이 필요하지만, 이것은 확실히 징후가 있다.

집단이 발생하고 있다

21 피츠버그 파이어리츠(24-27) – 피츠버그 파이어리츠는 내셔널리그 센트럴에서 4위에 올라 있다.

파이어리츠는 세인트루이스에 이어 65개의 비디오 게임이다. 파이어리츠는 실제로 191점을 득점했고, 198점을 허용했다. 피츠버그의 최고 공격수는 닐 워커였고, 한 조로서 266개의 타율을 기록했으며, 피츠버그는 야구 파이어리츠 케빈 코레아에서 26번째인 타율 236을 기록하고 있다.

조를 이끌고, 리그는 7승으로 앞서고 있다

19 콜로라도 로키스(25-27) – 콜로라도 로키스는 큰 우울증에 빠져 있다.

로키스는 500세 이하 2경기, 첫 번째 위치에서 35경기까지 뛰었다. 로키스는 실제로 지난 10번의 비디오 게임 중 8경기를 졌지만, 토요일 콜로라도는 15득점을 올렸지만, 일요일 세인트루이스에 의해 감소했다. 로키스는 토드 헬튼 배트303이 조를 이끄는 것을 보았다. 그 팀은 콜로라도 리그에서 23번째인 타율 244를 기록했을 때 큰 타격을 입었다. 그들은 선발 투수 중 한 명을 보았다. 호르헤 델라로사는 콜로라도가 부상을 입고 시즌을 위해 나가고, 우발도 지메네즈가 실제로 시즌 내내 비디오 게임에서 우승하지 못했기 때문에, 마찬가지로 정상 궤도에 오르고 싶어한다.

토미 핸슨, 브레이브스 핸슨은 비수기에 하비에르 바스케스를 빼앗긴 흥미진진한 스태프에 합류했지만 데릭 로우와 팀 허드슨이 매일 그를 지도하는 가운데 비트를 놓칠 것으로 예상하지 않는다. 하지만 흥미진진한 핸슨은 2009년 양키스를 그렇게 쉽게 처리하거나 말린스와 필리스를 규칙적으로 흡연하지 않는다. 한슨으로부터 사이영의 주장을 빨리 예상하기 위한 질문, 따라서 TBS HD 네트워크에 계속 채널을 고정하십시오.

현실은, 모든 다양한 스포츠 베팅 중에서, mlb 베팅은 당신이 항상 실시간 데이터에 대한 접근과 분석이 필요하기 때문에 가장 어렵다. 그것 외에도, 그룹과 게이머에 대한 업그레이드된 정보를 아는 것도 정말 필수적이다. 당신은 업그레이드된 정보를 얻는 방법을 이해해야 하고 정확한 예측을 하는 방법을 알아내야 한다.

위의 오류를 피하면 더 많은 승리를 거두고 불필요한 손실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MLB에서 정기적으로 이기기 위해서는 MLB 베팅에 익숙하고 궁극적으로 약속과 규율로 승리 전략, 시스템 또는 선택을 따르는 몇 가지 뚜렷한 전략을 알아야 합니다. Strengths : 자연스럽게 Scioscia는 이 그룹이 매년 경쟁하는 요소입니다. 물론, 애너하임. 작년에 패한 게이머들은 이 라인업에서 정신을 촉촉하게 하지 않을 것이고, 그는 그들 중에서 최고의 것을 얻는 경향이 있다.

그리고 그는 야구의 기본을 설교한다.

그것이 바로 이 팀이 경기에서 이기기 위해 올해로 돌아가야 할 것이다.

이번에는 두 개의 첫 번째 위치 팀과의 비디오 게임을 볼 것이다. 팀 X와 그룹 Y 모든 것이 동등하다면, 라인은 Y -110 팀 X +105와 같은 것일 수 있다.

알다시피, 그룹이 가까워질수록, 라인은 100달러에 가깝다. 확산의 일은 결과를 예측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이것을 제기하는 공공의 관점을 나누는 것이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예를 들어, 이번 시즌에는 로얄즈를 포함한 비디오 게임이 있었다.그들은 당시 야구에서 가장 나쁜 그룹이었다. 로얄즈는 -500세 이하 그룹을 하고 있었는데, 이것은 그 그룹이 실제로 이긴 것보다 더 많은 비디오 게임을 잃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좀 더 재미있는 점은, 역사적으로 게이머들이 파헤쳐진 곳에서 심하게 재채기를 하고 뒷 경련으로 비디오 게임의 나머지 부분을 놓쳤을 때, 새미 소사 매트 라토스는 재채기를 했다면, 그가 재채기를 했다면, 무슨 일이 일어났을지 누가 알겠는가 하는 그의 왼쪽 측면을 긴장시켰다는 것이다. 러셀 브래넌은 호텔 커튼을 닫는 동안 발가락을 찔러서 2010년 이틀 동안 DL에 있었다. 켄 그리피 주니어는 컵이 미끄러져 고환을 꼬집었을 때 비디오 게임을 놓쳤고 1990년에 더 이상 출전하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