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중: 로컬 미디어 또는 컴퓨터 매장으로 이동

기술 - 컴퓨터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컴퓨터수리 매장: 현지 미디어나 컴퓨터 매장에 가서 판매원들에게 좋은 정보를 주고 컴퓨터에 대한 팁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각각의 재료를 잘 찾아라. 그들은 현재 가장 잘 팔리는 것이 무엇인지, 각각의 장점이 무엇인지, 그리고 개인적인 자신을 위해 무엇을 생각하는지를 말해준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전에는 문서, 파일, 이미지, 음악 등을 공유하기가 쉬워지기 시작했다. 여기에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집에서 만든 프로젝트가 포함되어 있다.

저렴한 노트북 컴퓨터가 파일을 공유하는 것은 쉬운 일이며, 간단하게 케이블이나 USB 코드를 사용하는 것이고, 반면에 무선 인터넷은 프로젝트를 위한 연결과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쉽게 공유할 수 있다.

비록 Id가 12파운드, 17인치 스크린 노트북을 휴대용으로 간주한다고는 확신할 수 없지만, 그것들은 모니터와 직사각형 상자를 끌고 다니는 것보다 휴대할 수 있는 것이 많다. 그러나 심지어 새로운 노트북 모델에 위치한 거의 모든 개선과 가격 차등조차도, 때때로 당신은 노트북에서 그렇게 잘 작동하지 않는 전력이나 소프트웨어가 필요하다.

Compaq 2009F 데스크탑 컴퓨터는 매우 컴팩트한 작은 컴퓨터다. 키보드 외에 마우스를 사용하여 배송한다.

CPU 유닛은 44 x 107 x 92 인치로 측정하는데, 여기서 전방과 관련하여 어떤 작은 공간으로도 쉽게 미끄러진다. DVD 드라이브, USB 포트 2개를 발견하고 잭을 얻을 것이다 컴퓨터수리 . 나머지 포트와 커넥터는 CPU 뒤에 위치한다.

부품의 크기를 줄이고 모든 것을 작은 밀폐된 지역에 두는 것에 대한 큰 문제 중 하나는 열이다. 거의 모든 새로운 강력한 노트북은 당신의 다리를 오래 태울 것이다. 열은 꽤 많고 배기 팬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증가한다.

2 – Gateway DX310 시리즈 : 이중 코어 프로세서는 다른 값 비싼 경쟁자인 Gateway가 놀라운 고객 지원을 제공하고 비즈니스에서 가장 관대한 리베이트 제안을 제공하므로 빠르게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무료로 무료로 이익을 얻는 데 직접 요리하고 Gateway를 엿보십시오.

데스크톱 컴퓨터는 또한 더 큰 애플리케이션에 더 잘 설계된다. 만약 당신이 규칙적인 비디오 편집을 하려고 한다면, 데스크톱은 몇 년 동안 많은 전력과 메모리가 필요한 이상적인 방법이다.

그리고 나는 USB 개인용 컴퓨터를 확실히 연결하여 저장 용량을 확장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것은 매우 높은 rpm과 여러 경로(접속 속도)에서 마더보드 연결에서 현금 드라이브를 실행하는 것과 같지 않을 수 있다.

게다가 나는 32인치 LCD TV를 가지고 있다.

게다가 내 비디오가 어떤 모습일지 알아내는 것을 더 나아가 내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은 내가 모든 측면이 주로 작동하고 있다는 것을 보장하는데 도움이 된다. 왜냐하면 다른 나쁜 관행이 낮은 고객들을 유혹하는 것이 있기 때문이다. 가격은 몇 개의 주문 화면을 통과하게 하고, 그 후에 당신은 어떤 엄청난 배송료나 슬프게도, 그 옷이 제공되지 않는 것과 같은 강력한 뉴스를 깨뜨릴 수 있다.

나에게 한 번 그렇게 하면 나는 다시 한 번 되지 않을 것이다.

간과되는 사양은 유형과 포트 수입니다.대부분의 컴퓨터는 일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충분한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범용 시리즈 버스입니다. 그러나 구형 프린터와 같은 특수 장치를 가지고 있다면 평행 포트가 필요하며 / 또는 소방선 포트가 있어야하는 비디오 카메라를 가지고 있습니다

컴퓨터에 중요하거나 민감한 데이터를 저장하면 노트북 노트북 노트북과는 달리 데스크톱을 구입하는 것이 훨씬 낫다. 왜냐하면 내부 크기와 무게는 데스크톱 컴퓨터보다 쉽게 훔칠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강도 표지판이 있다면, 도둑들은 당신의 부피가 큰 컴퓨터 조언을 훔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요구사항을 업그레이드하는 대체 옵션을 가지고 있지만 노트북을 업그레이드할 수 없으므로 구입하기 전에 필요한 항목을 정확히 고려해야 한다.

결국 뭐가 더 나아졌을까? 오늘날 더 우월할 수 있는 값싼 노트북을 찾을 수 있고 지갑에 큰 움푹 패인 것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그것은 비싼 모델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숙녀들과 더 싼 모델들은 정직하게 보이고 있다.

당신은 값싼 노트북을 새로 찾거나 사용할 수 있고 노트북을 소유하는 이점을 모두 얻을 수 있다.

Compaq 2009F 데스크탑 컴퓨터는 간단한 컴퓨팅 소원을 위한 모든 기본을 제공하는 상쾌한 데스크탑 모델이다. 그것은 16GHz 인텔 아톰 프로세서, 1GB의 RAM 및 160GB hd를 가지고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윈도우 XP와 함께 제공되며, 그것의 겸손한 사양에도 불구하고 그것을 빠른 작은 컴퓨터로 바꾼다.

CPU 및 히트싱크: 방치되면 먼지와 먼지가 쌓이면 CPU가 과열되어 고장날 위험이 커질 수 있다.

극단적인 경우, 지느러미를 너무 차단하고 먼지로 구성하여 히트싱크 팬을 제거하고 냉각 핀 사이의 먼지를 찾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