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평온한 행복감을 가진 상황에 집중하도록 상상력을 훈련시킬 수 있다.

건강 - 공황장애

당신은 평온한 행복감을 가진 상황에 집중하도록 상상력을 훈련시킬 수 있다.

어떤 장소에 있는 당신 자신이 실제로 평화롭고 편안하지 않다고 상상하라. 호수에서 표류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당신은 어디에서나 접근을 연습할 수 있지만, 익숙해질 때까지 의자에 앉아 삽화나 사진을 진정시키는 데 관심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최면 있다.

아드레날린으로 인한 이 빠른 체격은 아마도 당신이 죽을 수 있기를 바라거나 당신이 미쳐가고 있다고 느끼게 할 것이다. 그것은 어떻게 이 압도적인 느낌이 당신을 무력하게 할 것인지, 뜨거운 홍조나 차가운 호흡, 빠른 호흡, 가슴 통증, 땀을 동반할 것인지를 알 수 있다.

그리고 통제로부터 이러한 감정들은 약 10분 동안 작용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그 후의 증상에 대한 두려움에 당신을 하나둘 남겨두고 몇 차례 공황 발작을 경험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그녀가 가족을 해칠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에 그 사람이 앉도록 강요할 것이다. 그러나 불안을 경험하는 누군가를 강요하려고 노력하면 직원들의 긴장을 상당히 고 최면 조시킬 수 있다.

이것은 공황 발작이 더 오래 지속되는 것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문제를 책임지고 있는 지역 단체를 등록하는 것이 엄청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첫 번째 단계에 속한 것 중 하나는 여기서 당신은 진실할 수 있고 다른 사람들에게 공개적으로 평가받거나 비판받는 당신의 감정을 공유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느끼고 있는 것을 정확히 알고 있다.

근육의 긴장은 비록 모호한 다른 증상일지라도 공황 발작의 증상과 유사할 수 있다.

공격이 갑자기 일어나고 전형적으로 약 10분 동안 지속된다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그래서 만약 갑작스럽지만 짧은 근육의 긴장을 마주친다면, 당신은 공황이나 불안 발작을 경험할 수 있다.

그러나 공격과는 다른 무언가가 일어나고 있다고 믿을 수 있다.

그러나, 예를 들어, 가슴 안의 근육 질량 긴장 근육 긴장의 위치에 따라, 예를 들어, 왼쪽 팔에서 심장마비를 일으키고 있다고 믿을 수 있다.

상황의 맥락으로서 사건을 고려할 필요가 있다.

먼저 천천히 빨아들여 숨을 빨아들이기까지 몇 초가 걸리는지 세어보라. 그러면 숨을 천천히 내쉬어도 천천히 내쉬어라. 사실, 외숨은 두 번, 그리고 내숨과 내쉬는 한 세 번 지속되어야 한다.

나는 네가 이렇게 작은 숨을 마신 후에 불안해 할 것을 감히 시도한다.

마리화나와 같은 약은 이러한 잡이를 치료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 특정 신체에서 마약이 가질 수 있는 유일한 효과는 의존성을 야기할 것이라는 것이다. 사실, 어떤 연구들은 마약을 만들 때 공격을 받는 사람들은 보통 그들 모두에게 있다고 믿는다. 특히 마리화나 파워는 걱정해야 할 중요한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걱정을 할 수 있다면 그것은 존재를 지배할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걱정을 제쳐두고 정상적인 삶을 살 수 있다면 당신이 무엇인지 찾아라. 힘을 쏟고 다시 되찾기 위해 노력하는 것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설탕, 카페인, 알코올을 너무 많이 마셨다면, 설탕, 카페인, 알코올을 섭취하지 않았더라도, 충분한 물을 마시는 것은 사실 여러분의 행복에 매우 중요하고 스트레스의 높이를 줄일 수 있지만, 여러분이 여분의 물을 마시는 것이 가장 좋다.

공황 발작을 자세히 살펴보는 것부터 시작해. 언제부터 시작했지? 어디 갔었어? 그동안 뭐하고 지냈어? 그 생각을 확인할 수 있는지 결정하라. 공황과 불안 반응을 일으킬 수 있었다.

공황 발작은 가족에게 스트레스를 줄 수 있고, 당신의 아이들은 당신의 다음 공포를 두려워하며 살 필요가 없다. 두려움은 항상 지식과 결단력으로 패배할 수 있다.

그리고 여기에 포함된 사건을 적용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이 날씬해지는 특정한 것을 공격하도록 돕는다.

공황 발작을 일으키면 긍정적으로 지내기가 어려울 수 있지만, 말 그대로 더 나은 일이 일어나기를 기대하는 것이 중요하다. 빨리 끝날 것이라고 기대하라. 다치지 않고 나올 것이다(항상 일한다!), 그리고 결과적으로 트리거를 작동시킬 수 있게 될 것이다. 다시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는다. 사고의 자동차 변화는 추가적인 것을 쉽게 제공하기에 충분할 수 있다.

당신의 첫 번째 공황 발작은 당신의 중요한 순간이다. 그리고 나는 그 끔찍한 첫 번째 사건 이후의 행동에 대한 당신의 영향 때문에 당신이 공황이나 불안 공격 동안 겪는 감정적인 혼란은 절대적으로 압도적이다. 그것은 너무 갑작스럽고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나 당신을 완전히 당황하게 하고 두렵게 만든다.

불안장애서적은 많은 보살핌을 받았고 자기보조는 분석으로 증명되었다. 과거를 돌아보는 것이 권장되지 않는 정보기술을 반복하지 않는 방법을 안다면 대부분의 심리적인 것은 다른 문제를 치료할 수 없다. 그것은 일어날 수 있다.

당신의 사회적 요구를 돌보고 당신의 진정한 삶을 주는 것은 매우 많이 언급될 것이다. 그것은 책에 있는 책들의 증언들을 읽을 가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