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당신에게 필수품을 가르칠 수 있습니다

건강 - 피트니스

그들은 당신에게 필수품을 가르쳐 줄 수 있다.

그들은 당신에게 좋은 효과를 얻기 위해 피트니스 루틴을 만들고 수정하는 기초를 가르쳐 줄 수 있다.

몇 달은 기본, 적절한 형태, 기술, 적절한 루틴을 찾는 것이 주된 필요가 있다.

당신이 모든 것을 배우고 거의 숙달한 후에, 그리고 나서 손으로 계산기는 트레이너의 도움 없이 스스로 그것을 한다.

최근에 나는 당신에게 이상적인 현실 세계 사례를 제시한다.

나는 그 쇼의 기준이 여성들이 음색으로 더 곡선미가 있는 편에 더 있어야 한다는 것을, 다른 연맹들이 허락할 수 있는 체지방이 적은 근육과 운동성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이 쇼에서 내가 본 가장 아름다운 여성들 중 한 명이 나왔고 그녀는 매우 비례적이고, 훌륭한 근육 톤, 날씬하며, 좁은 엉덩이와 허리와 넓은 어깨를 가진 운동적으로 모양을 하고 있었다. 어떻게 그녀는 그렇게 했을까? 쇼에서? 그녀는 심지어 실제 세계가 어떤 것들보다도 더 높은 곳에 있지도 않았어!

내가 매일 맛있는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레깅스룸 찻잎을 이용해서 시작하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항산화제는 강력한 치료제여서 커피 한 잔과 같은 카페인을 가지고 있지 않다. 몇 주 동안 고에너지 쉐이크로 하루를 시작한다.

그리고 가능한 한 몇 주 동안 차를 마시며, 만약 가능하다면, 백만 달러로 느껴라!

첫째, 흥미를 유지하기 위한 피트니스는 프로그램을 좋은 모양으로 만드는 쉬운 방법이다. 단지 그것이 작동하는 것이 아닌 것이 당신이 체육관에서 보통 하는 멍청한 종 컬에서 나온 것이라는 것을 암시하지 않는다고 해서, 베개 싸움, 스포츠, 암벽 등반, 등산, 기록이 간다고 생각하고, 훨씬 더 많은 것을 나는 당신이 피트니스가 구조화될 수 있어야 한다고 표현하는 것을 듣는다. 내 의견에 따르면 대체 적합성은 전혀 구조화될 필요가 없다. 구조화에서 멀어질수록 더 좋다. 그러면 전혀 효과가 없을 것이기 때문이다!

피트니스 볼은 여러분이 직접 짜맞추는 운동 루틴을 가지고, 여러분이 DVD와 계속 연관되어 있는 개인을 구성하거나, 공을 활용하는 피트니스 클래스를 통해 여러분의 몸이 올바른 균형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심지어 공을 보는 것만큼 쉬운 무언가가 여러분의 근육에 공연을 하도록 도와준다.

쇼와 파티에 가고 싶니? 좋아, 하지만 기능이 끝난 후에 사적으로 그렇게 하고, 후원 레깅스룸 하는 어떤 산업에서 바보처럼 굴지 마. 지옥, 나는 몇몇 잘 알려진 산업 유형과 회사 소유주들과 함께 몇 개의 초밥집에 간 후, 사실상 지금 아놀드 클래식에 택시에 실렸다. 하지만 적어도 한 명은 우리 가족을 봤지!우리는 쇼가 끝난 후 우리만의 작은 개인이 모여서 느슨하게 했다.

우리는 방금 웨이트 트레이닝 운동의 유용성에 대해 논의했다. 이제 헬스클럽 컴파운드 운동에서 가장 흥정을 하기 위한 구체적인 운동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복합 운동의 전체적인 힘과 적합성에 가장 적합한 리스트는 스쿼트, 데드 리프트, 풀업, 가중 딥, 어깨 프레스, 어깨 컬, 스트레이트 바 컬, 풀오버로 구성되어 있다.

이러한 운동은 체격과 체력을 자극할 것이다. 이러한 유형의 사람들이 진정으로 힘을 얻기 시작한다.

이 부분은 일종의 자기 설명이지만, 오락 기반 미디어(예: 텔레비전, 극장, 모델, 흡연 중지)를 다루는 모든 산업에서 피트니스 산업은 웹 바보, 슐럽, 바보, 변태, 쓰레기 봉투, 그리고 슬레이조이드의 극히 많은 부분을 끌어들인다.

최근 내가 중견보충소의 고문으로 재직하고 있는 모습을 마지막으로 한 가지 실세계 사례로 들어보자. 회사 주인은 내가 그의 부스를 수행하는 피트니스 모델 유형을 알고 있다면, 그는 미지의 얼굴들을 요청했지만, 아직 사람들이 보지 못했지만 내가 가서 내가 당신의 시장에 적합하다고 생각했던 두 명의 그런 남자들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건강과 자신을 잘 받아들이는 것은 성취감을 주는 삶이나 평범한 삶의 차이가 될 수 있다.

왜냐하면 내가 왜 이것이 단지 이것이 건강 치료가 거의 요점이라고 굳게 믿는 이유 뒤에 있기 때문이다.

(3) 여성 피겨/비키니 경쟁력을 위해 피트니스 대회(일상적인 것이 필요한)에 참가할 수 있는 운동 능력을 진정으로 가지고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 포함

우리 사회는 운동을 하는 것을 항상 밖에 있어야 하는 끔찍한 것으로 간주했고 당신의 모든 상황을 무언가로 바꾸는 것은 매우 유망한 건강 건강 야망을 달성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체중 감량과 체력 단련 계획을 크게 고려하라. 피트니스 리조트가 설치한 일상에서 며칠을 건너뛰지 마라. 만약 그렇게 한다면, 긍정적인 것은 곧 당신이 마땅히 받아야 할 종류의 발전을 할 가능성이 없을 것이다. 또한 당신이 당신의 계획을 충족시키는 것은 훨씬 더 어려울 것이다.

이 피트니스 루틴의 첫 번째 부분이자 가장 기본적인 것은 운동 전후의 유연성 스트레치로 인해 유연하고 부상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