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가지 분명한 것은 당신의 제휴사 링크를 당신의 모든 장소로 홍보하는 것이다. 물론 이것은 상인 판매 페이지로 향한다.
사람들은 아직 사람으로부터 컨디셔닝되지 않은 사람들이 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제휴사 마케팅 사업에서 찾고 있는 판매를 정확하게 얻을 수 있는 독특한 전략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개인 위험 키워드 무시 핵심 단어는 온라인 주제의 통화입니다.이를 달성하는 데 5%만 즐길 수 있으며, 키워드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이제, 어떤 사이트도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특정한 틈새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낚시 위주의 웹사이트는 교통이나 빙 순위에 의해, 다이어트 사이트와 다시 연결됨으로써,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실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 그로스 해킹 대행사 제로는 야외 오븐에서 수입을 올리면 놀랄 것이다. 이 제품들의 평균 주문가치는 100달러로 끝났고, 커미션은 보통 35%로 이 커미션 비율을 초과하는 두 가지 제품이지만 약국 단위는 판매하기 위해 상대적으로 비싸기 때문이다.
그럴 가능성은 없다. 그렇다면, 왜 그런 사실이 아닐까? 왜냐하면 그들은 분명히 틈새시장에 대해 전혀 몰랐고 그것을 보는 사람들은 그들이 어떻게 그들이 당신이 정말로 사야 할 것이 무엇인지, 그들이 어떻게 그들이 정말로 사야 할 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들은 당신의 계열사인 배수구에 대한 마케팅 노력인 틈새시장을 알지 못하는지에 대해 슬프게도 궁금해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당신은 사람들이 이곳에 머물고 돌아오기를 원하지만, 당신은 또한 당신이 원하는 대로 다시 돌아오기를 원한다.
그러므로 당신의 사이트를 사용하여 사람들에게 그들의 모든 지원에 감사하고 추첨으로 그들에게 휴식을 주라고 말해라. 당신은 당신이 어떤 종류의 상을 찾을 수 있도록 허락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물건을 구입한 사람들이 당신이 미래로부터 당신을 통해 다시 구매한다면 어떤 종류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허락할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이 사람들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을 때. 개인 사이트로 돌아와 개인이 자신과 그들을 도울 수 있는 절차
B Pay Per Click: 보상이 거의 없을 때, 회사는 새로운 고객이 이스토어를 방문할 때마다 정해진 요금을 결정할 것이다.
당신이 틈새 계열사 마케팅에 자신을 확립하고, 좋은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다면, 당신이 몇몇 고객을 찾는다는 것을 보고, 당신의 제품에 새로운 변종과 다른 기울기에 관심이 있는 다른 사람들을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당신의 틈새와 관련된 다른 것에 대해 생각해보기 시작하라. 웹사이트의 각 콘텐츠를 통해 외관을 확보하라. 여기에 오타가 없고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콘텐츠가 있다는 것을 확인하라. 잘 알려진 키워드 풍부한 콘텐츠를 갖고 싶은가? 사이트에서 나온 콘텐츠 또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이것은 때때로 적절한 헌신과 끈기와 함께 두 가지의 완벽한 혼합을 발견할 수 있다.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제품은 빠른 부를 약속한다.
그렇게 많은 구루스가 그러한 제품을 만드는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빠른 긍정적인 면을 필요로 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구루스는 단지 시장이 원하는 아이템을 만들고 있을 뿐이다.
예를 들어, 계열사 마케터가 신용카드 제휴 프로그램의 세계를 이용하고자 한다면, 신용카드에 속하는 핵심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을 설계할 것이다. 그들은 신용카드에 관한 품질을 고객에게 유도함으로써 이 신용카드 회사의 공식 웹사이트의 캔 i를 연결할 수 있을 것이다. 그 가능성은 단순히 그들이 가입하려고 공식 사이트에 그로스 해킹 대행사 제공된 배너 광고나 링크를 클릭할 것이다.
C Pay Per Sale :이 경우, 제휴사 마케팅 담당자는 웹 사이트에 매력을 느끼는 고객을 인수하여 탁월한 판매 금액을 지불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커미션 기반 프로그램입니다
사람들은 당신의 사이트를 전세계의 웹에서 읽고 기사의 하단에 있는 당신의 링크 중 하나를 칠 것이다. 그 후 제휴사는 구매자들을 위해 제품이나 서비스를 팔 수 있다.
당신의 부분을 쌓아올릴 수 있는 것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
1980년대 후반부터 제휴 마케팅과 관련된 것은 4가지 핵심 플레이어가 포함되어 있다.
첫째, 당신이 선택한 관심 제품이나 서비스가 있다.
둘째, 가맹점과 당신 사이의 연결을 고려하는 네트워크가 있다.
이 플레이어는 당신의 제휴사인 가맹점과 당신이 판매되는 것을 구별하고 그들이 당신의 작품을 추적할 수 있게 해주는 링크를 제시한다.
셋째, 당신이 당신의 작품을 위해 돈을 벌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있을 것이다. 넷째, 당신의 서비스에 대한 의견, 팁, 직접 정보에 대해 글을 쓸 것이다. 넷째, 당신의 관심은 당신의 서면 단어에 정점을 찍고 어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이다.
명심해야 할 한가지는 광고와 관련된 몇몇 사람들은 즉시 결과를 반환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의 개인 계열사를 위해 당신의 사이트에 현수막을 투자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