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보안 경보 시스템은 배터리 백업으로 제작됩니다

가정, 가족 - 가정보안

모든 보안 경보 시스템은 배터리 백업으로 제조된다. 당신의 정상적인 가정용 전원이 방출될 때마다, 당신의 시스템은 주스로 전환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배터리 전력을 사용하는 동안 발생된 경보를 발견하지 못한다면 당신의 시스 https://www.thefreedictionary.com/NGO단체 템은 전기가 다시 공급되지 않고 적어도 24시간 동안 지속될 수 있다.

창문과 문에 저렴한 창호 경보기를 설치하십시오. 어떤 가정 보안 경보기는 너무 시끄러워서 적어도 4분의 1마일 떨어진 곳에서 들을 수 있다.

그들은 침입자들을 겁주어 주택 강도를 성공적으로 억제하기 위해 행동한다.

양쪽에서 잠그거나 잠금을 해제하는 열쇠가 필요한 사람인 이중 실린더 데드볼트 잠금장치를 사용하여 외부 기회에 데드볼트 설치 – 문 주위의 유리를 깨뜨리면 누구나 문을 열고 집에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 좋다.

차고나 진입로에 경비를 두는 것은 예방책일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차를 집에 두고 가지 않고 도주를 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없는 동안 차와 관련된 차를 차도 안에 주차하기 위해 옆집 이웃과 준비를 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전화 회사의 문으로 온다면, 당신의 집이나 집에 들어가기 전에 훨씬 더 많은 청구서를 가지고 신원 확인과 시야를 요청하라. 불행하게도 이것은 가장 약한 보안 시스템을 사용할 때 이웃을 정찰하고 집을 찾는 일반적인 방법이다. 사전에 확인하지 않고 그들에게 접근하지 마라.

만약 애완동물이 많은 시간을 들여서 집에서 보내는 NGO단체 애완동물이 이 제품들과 제대로 작동하기 위해서라는 것을 확실히 하고 싶을 것이다. 전형적인 경보 시스템은 이것이 출발 모드로 설정될 때 동작 센서를 사용할 것이다. 이러한 동작 감지기는 다른 장치들 중 하나를 밟지 않고 침입자를 감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이 큰 실내 애완동물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보안 회사와 마찬가지로 토론할 필요가 있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애완동물을 메모하라. 이 일을 여러분과 함께 나눌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미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 창문 덮개(즉, 음영이나 커튼)를 구입하여 침입자가 보기 좋은 때를 들여다보지 못하도록 저녁에 닫아 두십시오.

문틀이 튼튼하신가요? 하지만 누군가 강화된 프레임에서 당신의 문을 걷어차는 것이 다양한 잠금 결합형 가정 경보 시스템만큼 중요하다면 걱정할 수도 있다.

또한 노인들이 공공 기물 파손으로부터 쉬운 표적이 되는 것을 위한 가정 보안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리고 도둑들은 많은 도둑들이 나이든 사람들이 결국 절도의 쉬운 표적이 된다는 것을 발견한다.

나이가 들수록, 그들이 집에서 일어나는 범죄가 될 수 있는 저항은 줄어들 것이다.

보안 회사가 당신에게 보안 데칼과 표지판을 발급할 것이라는 것을 광고하기 위해, 당신의 보안 회사가 당신에게 그들의 창문과 관련된 장소를 배치하지 않았기 때문에 내가 알고 있는 거주지 주변에 배치할 것이다. 그것은 단지 촌스럽게 느껴진다. 사실일 수도 있다.

보안 데칼은 가정 보안에 도움이 된다. 왜냐하면 경보가 잠재적인 도둑들을 겁주는 데 그렇게 특별한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경보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경우에도 집 주변에서 데칼을 사용한다.

슬라이딩 유리문은 특별한 도전을 제시한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파손에 취약하다. 보안 강화를 활용하는 것은 매일 아침 바닥 트랙 안에서 금속 막대나 빗자루 손잡이를 찾는 것이다. 어떤 슬라이딩 도어는 트랙에서 방금 들어올릴 수 있다.

행성 트랙을 어떻게 앉히는지 제어하는 도어의 내부 상단과 하단에 여러 가지 다른 방법 나사를 고정한다.

이러한 방법들은 당신의 문이 너무 들어올려지지 않도록 한다.

현관문에 튼튼한 데드볼트를 설치하시겠습니까? 3인치 고정 나사로 잘 고정되어 있나요? 외부 도어에 필요한 데드볼트 1 다른 수준의 보호

그것들은 최소한의 것으로, 낮은 층의 문과 창문 주변의 은신처를 없애고 버글러는 그들이 당신의 집에 침입하는 것을 볼 수 있는 이웃들로부터 자신을 숨기기 위해 은신처를 사용한다.

이웃 감시 쇼에 참여하거나 시작하는 것은 자유롭고 쉬운 실행이며, 실제로 당신의 집 보안을 개선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들 사이에서도 이웃의 보안도 그렇다.

차량을 출발시키는 것은 가장 비싸지 않으며, 에너지와 집중력을 필요로 하는 가장 쉬운 경우가 많다. 이웃 감시 수업 시작 또는 참여를 포함한다.

그것은 당신의 집뿐만 아니라 당신의 이웃과 관련된 보안을 강화하는 성공적인 프로그램이다. 그것은 아무 비용도 들지 않고 간단하게 하거나 당신의 지역 경찰 부서에 가입하여 당신의 이웃에 이미 존재하는지 확인하라. 그렇지 않다면, 당신이 성장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