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블루 제이스(85-77, 2010년 네 번째 위치 AL 이스트): 토론토는 그냥 그 주변을 서성거리는 것 같다.

스포츠 - 해외야구(MLB)

토론토 블루 제이스(85-77, 네 번째 위치 AL 이스트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mlb중계 2010년): 토론토는 이 부서에서 매 시즌마다 500마크를 걸어다니는 것 같다. 뉴욕이나 보스턴이라고 불리지 않는 그룹에게는 정말 특이한 것이다. 하지만 이것은 단지 이 해들 중 또 다른 해처럼 보인다. 대백북의 아이들이 경쟁할 말이 없는 곳, 그리고 그들은 어떤 것이 없는 한 다시 3위에서 5위 사이의 장소로 완성될 것이다. 실제로 예상치 못한 발전

mlb 내기와 관련하여, 그것의 2가지 특별한 베팅 옵션은 당신의 은행에 대한 위협을 줄이기 위해 최대한 활용되어야 한다.

리스트 대 액션 투수 선택을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이 정의한 대로 당신의 내기가 계속되도록 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큰 내기를 망치는 마지막 순간에 대한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가 없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은행의 양을 줄이기 위해 런라인을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강한 선호를 가지고 있을 때 또한 당신이 내기해야 할 돈을 줄일 수 있다.

특히, 만약 그들이 도로에 있다면, 이 내기 기능은 스포츠 베터로서 당신은 두 요소를 모두 포함하는 mlb 베팅 시스템을 개발해야 한다.

하지만 이 두 가지는 필수적이다.

강점: 사실 이 팀의 시작 투구는 펠릭스 제이슨 바르가스 왕보다 훨씬 더 깊고, 더그 피스터는 그가 뛸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지만, 와일드카드는 정말로 에릭 베다드인데, 이 와일드카드는 미스가 몇 번의 비수기 동안 지갑을 열어준 남자다. 만약 이 사람들이 함께 한다면, 그것은 치명적일 수 있지만,

약점 : Kid는 이 라인업 나쁜 Suzuki, Chone Figgins, 그리고 Miguel Olivo, Justin Smoak, Brendan Ryan, Jack Wilson, Franklin Gutierrez 및 Milton Bradley를 호출하는 이치로는 이치로가 진실에도 불구하고 2015년에 본질적으로 모든 불쾌한 분류의 하위 5위에 올랐던 이유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200안타를 넘긴 1년이 더 남았다.

퍼스트 베이스맨: 올스타전에 앞서 가장 많이 진출할 가능성이 높은 곳에서 보스턴 데이비드 오르티즈(315, 9 HR, 38 타점)는 지명타자임에도 불구하고 가출한 리더로, 뉴욕의 제이슨 mlb중계 지암비(262, 7 HR, 23 타점)는 스테로이드 논란에도 불구하고 2위에 있다.

가장 가치 있는 게이머는 확실히 미네소타 저스틴 모노(294, 16HR, 44타점)는 자동지역에서 40만 표 가까이 떨어진 곳에 있다.

약점: 회전만큼 훌륭하기 때문에, 이 그룹의 불펜은 그만큼 나쁘다. 사실 2015년대 퍼즐의 모든 조각이 해체되었고, 이제 클럽은 제이슨 이스링하우젠이 이 그룹에게 더 나은 선수가 되기 위해 다시 시작해야 한다.

이것은 6, 7년 전에 멋진 움직임이었을 것이다.

컵스 대 브루어스 경기에서 컵스의 최고의 약자 라인은 (105개)로, 메이커의 가장 저렴한 선호 라인은 이제 보잘것없어 보일지 모르지만, 컵스는 투구, 타격, 수비, 벤치 기량에서 더 큰 순위를 차지했지만, 컵스는 아웃되었다. 게다가 컵스는 아웃되었다. 그들의 에이스 카를로스 잠브라노는 이전에 주먹다짐을 지적한 후, 그가 지난 5년 동안 잠브라노의 경기를 볼 수 있을 만큼 운이 좋은 사람들에게, 그가 느끼는 것에 대해 번성하는 것은 전형적인 이해다. 그러나, 금융가들의 60%가 캐처와 캐처스의 스포트라이트를 받는다. 포수들에게 MLB 시험은 팝타임에 관한 모든 것이다. 스카우트는 포수가 받는 대로 그의 스톱워치를 클릭한다.

그리고 나서 포수가 2차전에서 목표 장갑에 도달할 때 그것을 2차 정지시키기 위해 테이크 시나리오를 복제할 때, 여기서의 목표는 20초 이상이다.

종종 이 비디오 게임은 너무 단순해 보일 수 있지 않은가? 당신은 그들의 에이스가 문제 곰과 그들의 시작 투수인 아담 램버트 웰 넌 더미가 아니야!큰 분필을 소비하기보다는 우선팀이 2점 이상 이기지 못하고, 수익을 높이기 위해 런라인을 할 수 없다는 것을 확인하게 된다. 만약 그것이 끊임없이 이 기본이었다면 말이다.

이제, 위의 지식으로 무장하는 것은 언론이 내기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는 것의 절반에 불과하다. 위에서 설명한 다른 비디오 게임인 시카고 컵스와 밀워키 메이커를 살펴보자.

28 시카고 화이트삭스(24-31) –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실제로 아메리칸리그에서 가장 실망스러운 그룹이었다. 화이트삭스는 트윈스를 위해 행복하거나, 리그에서 최악의 기록을 가질 것이다. 시즌 전에 해고될지도 모르는 감독 오지 길렌에게 더위가 가해진다. 일요일 화이트삭스가 토론토에 휩쓸린 후, 길렌은 그의 불경스러운 레이스를 단 티레이드 중 하나를 타고 떠났다. 화이트삭스는 플레이트와 마운드에서 모두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으며 시카고는 조별리그에서 타율 248을 기록하고 있지만 392의 자책점을 보유하고 있다.

거의 모든 스포츠북이 사용하는 가장 전형적인 라인은 다음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