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는 어떻게 방어적으로 작동할 것인가? NBA에 대해 무엇을 보고 있는지 말해라. 하지만 수비는 공을 득점하는 것만큼 중요하다.

스포츠 - 농구(NBA)

히트는 어떻게 방어적으로 작동할 것인가? NBA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말해보라. 하지만 수비는 웨이드와 https://ko.wikipedia.org/wiki/오늘 농구 중계 제임스가 모두 좋은 수비수를 키운 공만큼 중요하다. 그러나 나머지 그룹은 골프 선수들을 방어할 즉각적인 질문 브랜드다. 만약 당신이 포스트나 리바운드를 방어할 수 없다면, 실제 NBA 포스트시즌에서 최고의 성적을 거두는 것 만약 히트 팬들이 보쉬가 다른 브랜드인 드와이트 하워드를 막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면, 그들은 그들의 희망을 얻지 못한다.

궁극적으로 NBA 드래프트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최고의 선수들은 결국 드리블, 슈팅, 패스, 수비, 리바운드, 블록샷을 할 수 있게 된다. 프로 선수들은 이 모든 기술을 가지고 있다.

다양한 다른 말들, 당신은 피부 기초를 잘해야 한다.

완전한 선수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당신은 축구의 모든 근본적인 기술을 숙달했어야 한다.

LA가 이 상을 받은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지난 번 고베와 오닐의 협력으로 서부 참조에 132 Oneal에서 136으로 피로 동부 참조가 일반 대중들에게 23점 11리바운드로 MVP의 이름을 얻기 위해 호의적이었던 2004년 2011년이었다.

막을 수 없는 포스트 업 게임 그들은 NBA 저지를 입은 가장 두려운 덩치 큰 남자다. 결코 바깥 사격장에 의한 형편없는 자유투 슈팅은 그의 몇 가지 약점의 일부분이 아니다.

크리스 스콧의 복귀 08-09년 예외적인 한 해를 보냈지만, 나는 크리스 폴이 2008년 서부 컨퍼런스 준결승과 관련된 샌안토니오 스퍼스를 2대 0으로 내준 이후, NBA 최고의 포인트가 보존되는 동안 폴이 왕위를 되찾을 것으로 보이는 동안 마침내 2010년 시즌으로 향하는 건강해 보였기 때문에 크리스 폴은 무관하다고 느낀다. 폴스가 복귀하는 것은 여전히 포스트시즌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다.

클리블랜드 더 캐벌리어스의 지위는 르브론이 그들을 데려갈 때까지 계속되고 있지만, 2009년 이후 강력한 LBJ는 일가우스카스와의 결합에서 큰 남자를 필요로 한다는 것이 명백해졌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샤크의 엄청난 부상 이후, 독특한 자신감으로 떠다니는 질문의 복잡성은 분명히 있을 것이다. Oneal은 모든 사람을 파괴하기 위해 돌아올 것이라고 맹세했지만, 뼈가 항상 당신을 치유하지는 않는다. 결혼 열망 nba 리그 패스 가입자들이 클리블랜드의 남성 상황과 함께 주시하라고 충고할 수 있는 것처럼.

톰슨은 워리어스가 되기 쉽다. 그는 11살에 가장 많이 구할 수 있을 것이고 69개의 날렵한 몸과 자연적인 공격적 인식을 사용하여 잠재력을 발휘한다.

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개의 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보고 싶어하지 않는다. 궁극적으로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게이머가 환상적인 덩크슛을 끝낼 수도 있지만, 그것은 5번 이상의 실패한 시도 후에 광채를 잃었다. 45초는 2, 3, 4개의 이니셔티브에 충분한 시간과 에너지를 제공한다.

만약 선수가 이 시간 동안 덩크슛을 성공시키지 못한다면, 시도는 해결되어야 하고 당혹스럽게 남아있지 않을 것이다. 제안된 짧은 시계로, 행동은 더 빨라질 것이고 선수들은 2분 동안 잘못된 충전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모든 것을 즉시 포함할 것이다.

다섯째, 스타 nba 선수들은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이고 공을 쫓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알고 있다!마찬가지로, 올스타 사업가들은 전망을 추구하고 판매하는 법을 배운다!낙제하고 판매에서 지면 다시 회수할 수 있을까?

브랜든 로이 이 사람은 조용하지만 위험해. 그는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와 관련된 레이더 아래 멀리 날아가지만 로이는 침묵의 살인자야. 그는 훌륭한 게임일 뿐만 아니라 그의 직업 윤리는 리그 최고의 것들과 함께 바로 저 위에 있다.

그는 기회보다 더 강해질 뿐인 살인 본능을 가지고 있다.

히트는 어떻게 방어적으로 작동할 것인가? NBA에 대해 무엇을 원하는지 말하라. 하지만 수비는 웨이드와 제임스가 모두 매우 훌륭한 수비수들을 득점하는 것만큼 중요하다. 하지만, 그들 중 나머지는 상대팀에게 포스트 캐릭터를 누가 변호할 것인가를 기념하는 즉각적인 질문이다. 만약 당신이 포스트나 리바운드를 방어할 수 없다면, 이전에 NBA 포스트시즌을 뛰었던 행운이 있다.

만약 히트 팬들이 보쉬가 다른 브랜드인 드와이트 하워드를 막을 수 있다고 예측한다면, 그들은 그들의 희망을 정점에 이르지 못한다.

빌 월튼이 어떤 재능을 가졌는지 진정으로 감상하기 위해서는 70년대까지 가야 할 것이다. 그는 UCLA를 졸업한 후 프로 스포츠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였다. 월튼은 그의 야생 붉은 머리를 포니테일이 되게 했고 그는 악단이 그레이트풀 플랫을 소중히 여기는 것을 들었다. 그는 산사람처럼 옷을 입고 스테이크를 먹는 것을 포기했다. 그의 식단은 루타바가 오믈렛에서 날 오이까지 다양했다. 한때 FBI에 전화를 걸었던 적이 있었는데, 그 후 그는 그런 정치적 발언을 한 후 심문을 위해 끌려왔다.

하지만 사실은 이 초안은 에네스 칸터에서 단 한 명의 뼈만 앙상하게 만든 거물인 오늘 농구 중계 데, 그는 세 번째 운동 선택으로 사라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