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에는 단지 부동산을 사서 수익을 위해 파는 것 이상의 것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필수적이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영통지식산업센터 부동산 투자에 부동산을 사서 수익을 위해 파는 것 이상의 것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필수적이다. 사실, 부동산 투자로 얻는 다른 방법들이 있다.

한 가지 방법은 집을 빌리는 것이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선택이기 때문에 생각하는 것이다.

다행히도, 부동산에서 현금을 만드는 수십 가지 본질적으로 다양한 방법을 기반으로 하는 수많은 변형들이 있다.

그 방법들 중 일부는 다른 방법들보다 더 잘 작동할 것이다. 즉, 상업용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선택하거나 임대 옵션 이동 주택을 선택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고, 당신이 진정으로 관심이 없는 것들을 하는 것을 덜 번창할 수도 있다.

그렇다면 이제 당신만의 부동산 투자 강좌를 개발할 때가 된 것 같다.

어떤 부동산을 구입하기 전에, 당신이 흥정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은 먼저 나와 실제로 큰 현금을 벌고 싶고, 당신은 시장 동향을 살펴봄으로써 이것을 달성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주택 시장 비용은 실제로 국내의 일부 지역에서 계속 감소해 왔고 그들은 계속해서 다른 지역에서 증가하고 있다.

그래서 주택 가격이 항상 낮은 좋은 패턴을 발견하라.

하루나 일주일에 몇 시간만 투자하라. 첫 번째 제안에 10시간만 노력을 기울이면서, 나의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그의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터 제안을 마감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만 1천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첫째, 주택가격이 크게 하락하고 있다.

2011년 1분기와 2010년 1분기를 비교해 보면 주택가격이 하락할 것이다. 이는 이 시장이 여전히 나쁜 모양을 유지하고 있다는 큰 징후다. 둘째, 전매가가 낮은 주택으로 인해 구매자들에게 일반적으로 더 호소력이 있는 2015년 36%에서 올해 39%로 사실상 성장했다. 대부분의 주택담보대출 고객들이 실제로 주택에 대한 비용을 더 많이 지불하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현금을 잃지 않고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는 방법을 고려할 때, 이것들을 염두에 두는 것이 정말로 중요할 것이다.

주식 투자 : 주식 투자는 주식 시장의 성과를 추적하는 무부하 S & P 500 지수 펀드를 2만 달러로 매수한 것입니다. 장기적으로 주식 거래소가 실제로 연간 10%를 반환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가정된 수익입니다. 간단하고 간단합니다.

진정한 부동산 경력을 쌓기 위해서는 끊임없이 자신에게 알려야 한다.

제안을 할 때, 교육도 마찬가지로 불필요한 위협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어떤 어려움에도 대한 선택권을 찾을 수 있게 해준다. 불행하게도, 많은 투자자들은 그들의 이해가 그들의 이해 부족이 그들이 상업적인 집과 같은 어려운 종류의 제안 영통지식산업센터 을 하지 못하게 한다고 믿는다. 사실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없는 당신은 계속해서 자신을 교육해야 한다.

워크숍에 참여하고 있지 않은 책을 체크아웃해야 한다.

걱정을 묻기 위해 두 번 생각하다

좋은 친구여, 오늘 여기서 진정한 부동산 금융가로서 더 효과적이 되겠다는 우리의 임무에 대해 어떻게 연관되는지 소개한다.

나는 모든 종류의 워크숍과 웹사이트, 워크숍이 여기저기 나타나 당신을 하룻밤 사이에 부동산에서 효과적인 금융가로 만들 것으로 예상되는 저렴한 쓰레기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본다. TV에서 39달러의 유료 발표 과정 중 구매한 사람은 갑자기 천 달러만 내면 전문가가 될 수 있는 것처럼 보인다. 귀신을 고용해서 전자책이나 부동산을 사는 방법에 대한 쓸모없는 재탕 스크랩을 만들어서 그들의 주머니. 불쾌한 회사 뉴스에 어떻게 반응하는가? 당신의 총체적인 반응 분노가 취약감으로 사라지는가, 아니면 이슈 해결사가 되는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것은 효과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필수적이며 부동산 투자도 비즈니스다. 부동산은 마찬가지로 국민 서비스다. 즉, 당신의 거주자는 사람이고 당신의 주거지나 상업용 부동산을 판매할 서비스 직원은 개인 부동산 투자다. 다른 사람들의 실패가 도덕적 분노와 가슴 아픈 테넌트로 당신을 괴롭히고 당신이 임대료를 지불하지 못할 경우 당신은 그렇지 않다.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 관리인은 이들을 퇴거시켜야 할 것이고,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 관리인은 수리 작업을 위해 시장이나 시장 위에 요금을 부과할 것이며, 이들을 완료하기 위해 부동산을 제대로 판매하기 위해 일을 중단할 것이다.

RRSP, 뮤추얼 펀드, 주식만이 은퇴 후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유일한 선택은 은퇴를 준비할 때 가장 좋은 선택이다. 매달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다면 비용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 투자를 통해 현금을 벌 수 있는 제3의 방법은, 특정 장소에서 투자하는 일종의 부조리 부동산이라고 불리며, 이것은 기본적으로 그것이 무엇인지, 자동판매기나 세탁시설과 같은 것에 투자하는 것이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다른 견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