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람들은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집을 투자하는 것과 같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사람은 주택담보대출을 지불하거나 그것을 갚기 위해 많은 돈을 축적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가 절대적으로 필요한 집을 투자하는 것과 같을 수 있다고 생각하고, 주택담보대출을 갚거나, 돈을 갚기 위해 많은 돈을 축적한다.

나는 사람들이 자신을 과소평가한다고 생각한다.

비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이 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보다 훨씬 쉽다는 것을 기억하라!부동산을 사는 것이 항상 돈의 양으로 밝혀지는 것은 아니다. 만약 그 거래가 영웅이라면, 사람들은 단지 그 아버지의 일부만을 위해 당신의 선택을 투자자로 줄을 설 것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yj-kkapt.co.kr 이다!

부동산 투자 : 여기 미국 중부 지역의 어느 주택이든 $ 10,000에 20,000을 낮추고, 전통적인 20% 당신은 가격 상승에서 평균 3%를 임대합니다. 즉, 임대 소득은 모기지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따라서 플러스를 포함합니다. 간단하게 말하면, 우리는 모기지에서 지불하기 위한 것이 10년 이상 다른 비용에 흡수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10년 후에 판매할 경우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옵션은 개요를 설명하기가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부동산 투자에는 단지 부동산을 사서 수익에 파는 것 이상의 것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 사실, 부동산을 사서 얻는 기술도 있을 수 있다.

한 가지 방법은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방법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부동산을 임대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주택이나 부동산에 대한 주택금융을 얻는다. 이렇게 하면 부동산을 소유할 수 있지만, 매달 설치해야 할 것이다. 이자를 더 많이 활용하여 상환해야 할 수도 있고, 정확한 구매 가격보다 현금을 많이 벌 수 있다.

그러나 어떤 종류의 수입이 월마다 도착하고, 이익을 내기로 결정하는 한, 그것이 중요한 유일한 것이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함정은 저유동성 부동산 투자가 제공하는 것이다. 지속적인 투자가 있는 지역에서, 개인은 오프로드를 원할 때 항상 집을 위해 구매자를 확보하지 못한다.

이것은 장기적인 벤처 투자가들에게 적합하지 않게 만든다.

두 번째 접근방식은 다양한 매체(직접 메일,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등)를 통해 판매자에게 혜택을 주거나, 그로부터 반응을 얻고, 판매자가 당신을 승진시키고 당신을 선택하기를 갈망하는 판매자들의 해결책으로 당신을 위치시키는 목표적이고, 저비용적이고, 체계화된 반응 지향적인 접근방식일 것이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고, 당신이 할 수 있는 실용적인 시스템 기능도 있다.

그곳에 있든지 아니면 다른 곳에 있든지

이런 식으로 부동산 취득을 하는 것은 아마도 플립만큼 섹시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단지 섬세할 뿐이다. 당신의 투자가 안전하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이 더 좋을 것이고, 한 번의 어리석은 결정 때문에 개인은 당신의 미래를 위험에 빠뜨리지 않을 것이다. 그렇지 않은 정보 기술은 그의 첫 번째 거래에 10시간의 노력만으로 매일 또는 매주 두 시간씩 일을 해야 한다.

내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그의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션 계약을 체결하고 다시 거래했다. 신디케이터로서 6만1천 http://yj-kkapt.co.kr 달러의 수익!

당신이 책을 읽거나 강좌에 비해 훨씬 더 빠르고 어려움을 덜 겪는 좋은 멘토는 당신이 거래를 탐색하고, 당신이 어디로 향하는지 모르는 곳에서 멘토가 발생할 수 있는 어떤 쇼 정지 도전을 극복하는 것을 돕는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부동산 투자를 다음 단계로 가져가는 것에 대해 진지할 경우, 멘토는 당신이 혼자 시도하는 것보다 훨씬 적은 위험과 함께 그곳에 더 빨리 도착할 수 있도록 한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고통스러워하고 있다.

그러니 그 불필요한 망설임은 자신에게 두지 마라. 당신이 아직 생산하지 못한 작품을 생각해 보라. 그것은 밖에 있고 그것은 당신에 의해 수행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정말로 믿어야 한다.

임대 임대료 이것은 안전한 시작 방법이 될 수 있다.

특히 당신은 즉각적인 현금 흐름이 있을 때만 많은 연구 숙제와 구매를 할 수 있다.

반면에 집주인이 되는 것은 별로 재미있지 않으며, 큰 보수를 받기 위해 합리적인 시간 동안 참석해야 할 수도 있다.

세입자들과 함께 좋아하는가?

투자 목적으로 부동산을 구입하기로 결정한 사람이 투자를 하기 전에 먼저 주택 소유자에게 조언을 구하라. 부동산 투자에 시간과 돈이 포함되기 전에 적절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 중요하다. 이 사업 작업을 하기 위해 이 두 가지 모두를 필요로 한다.

당신은 아주 적은 돈으로 산업을 인수하고 싶으십니까(즉, 높은 레버리지를 받으십시오) 아니면 당신이 어떤 가치에 대해서도 환상적인 발견을 유지하고 수동적인 수입을 증대시킬 수 있도록 엄청난 할인을 하고 싶으십니까?

현재는 가격이 낮은 부동산을 사서 시간이 지날수록 더 높은 가격에 뒤집을 수 있다.

이 구매는 낮고 높은 전략을 팔면 반드시 돈을 쓰지 말고 취득한 금액으로 현금을 벌어야 할 것이다.

이 모든 값싼 산업 투자 코스의 단점은 기업가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