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보고 추천하는 것은 그것을 버리는 변화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내가 보고 추천하는 것은 단지 한 가지, 사람이 그 기질로 RE 투자에 들어가지 않는 것은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 할 것이다. 당신은 카페인 음료로 투자 재산에 대해 생각할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첫 번째 가족 집을 위해 개인이 가지고 있는 소유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이 주요 사업을 보호하고 있다.

우리는 그것이 좋고 그렇게 훌륭한 방식으로 유지하려고 노력한다.

하지만 진정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은 참석자들을 위한 올바른 부의 수단인가? 만약 이것이 전 세계적인 일률적인 해결책이라면 그렇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어떤 사람이든 완벽한 투자 수단으로 등장할 것이고, 토론은 일반적으로 끝날 것이다. 나는 90년대 초반부터 세입자들이 내 부동산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더그로우 서초 을 쪼그리고 앉게 했고, 고소당했고, 부서를 파손시켰고, 누군가가 내 건물들 중 하나에 차를 몰고 들어갔고, 나는 내 정당한 재산 관리인 몫을 경험했다.

대부분의 산업 투자자들은 그들이 살고 있는 곳 주변에서 그들의 경력을 시작한다.

이것이 내가 빌링스 몬태나에 투자하는 나의 시장이다. 당신은 더 많은 경험을 할 수 있을 때 집을 떠날 수 있다.

이 이 이면의 이유는 단지 우리가 그 지역에 대해 더 편안함을 느끼고 그 차원과 영역을 더 잘 알기 때문이다. 또한 당신의 지역 시장 전반에 걸쳐 필요한 지역 부동산 정보를 얻는 것이 더 쉬울 수 있다.

그리고 현재 당신의 지역 시장 전반에 걸쳐, 여행 비용이 더 적게 들 수 있고, 그것을 착수하기 위해. !진짜가 사는 것을 보면 그것이 당신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현실적인 목표를 가져라. 부동산 투자는 부동산 투자를 통해 재산을 빨리 얻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아마도 이것이 부족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때 알았더라면, 지금 내가 알고 있는 것을 알았더라면, 나는 나의 첫 번째 재산을 얻었을까? 답은 부동산이 주식보다 개인적으로 더 많은 일을 했고 주식은 골치 아픈 상황에도 불구하고 전반적인 금융 위험을 덜 가지고 있고 그들은 많은 사람들이었다는 것이다.

ROI 투자에 관한 수익을 고려해야 한다.

실제로 당신의 커미션인가? 더 나은 경로가 당신의 현금을 투자하는가? 투자하기에 적절한 수준의 부동산 사이클인가?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고통에 빠질 것이다. 그러니 그 불필요한 망설임은 자신에게 조금도 신뢰하지 마라. 아직 조작되지 않은 일을 생각해 보라. 그것은 밖에 있고 그것은 아마도 당신에 의해 이루어질 것이다. 개인은 그것을 미리 믿어야 한다.

15사업을 신디케이트할 때, 당신은 가족 자본을 전혀 걸지 않고 시장에서 주요한 역할을 느낀다. 당신은 부동산 신디케이터로서, 당신은 개인 돈을 투자하기 위해 한 번에 여러 거래에 집중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단순히 사고 파는 주식 거래소에서 당신이 여러 거래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그것은 단지 유동성, 단순히 장점이 없다. 현재 액티브 관리는 당신이 좋아하는 주식에 절대적으로 10달러에 투자하고 순으로 중개 계좌에 판매하거나 구매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기본적인 방법으로, 심지어 예산으로도, 매일 아침 주식시장에 투자할 수 있다면, 당신은 그 행동의 일부를 상업용 부동산에 소유할 수 있다.

10달러의 입장료, 모든 것이 당신의 방식대로 되지 않는다면 몇 초 안에 시장.

현실은 무너진다. 그리고 당신이 전화기로 부동산 투자에 투자하고, 사람들을 관리하고, 계약에 대한 좋은 금리를 협상할 때 당신은 편리해야 한다.

당신은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지 않기 더그로우 서초 위해 스스로 새로운 작품을 생산하지 않는다. 그들이 하고 있는 일을 사랑하는 좋은 사람들을 찾아서 사용자들을 위해 프로젝트를 하도록 하라.

예를 들어, 연세율에 대한 임대료가 3% 가까이 더하면, 고객이 얻기에는 가격이 너무 높다. 이 경우, 임대 부동산은 6%로 더 나은 대안이 될 것이다. 국경선에서의 업무와 그 어떤 것이든 잘 진행된다. 그러나 9% 이상 가격이 부동산 구입에 가장 유리하다면 기능 개선은 스마트한 수단을 투자하여 부동산에 들어갈 수 있는 기본적인 팁을 얻을 수 있다.

애플 주식이었고 부동산과 함께 매코필로 쓰인 것이 아니라면, 당신의 기술 주식을 소유의 자부심으로 보지 않을 것이다. 단지 당신의 부동산에 자부심을 가질 뿐만 아니라 주식 비유를 매수와 보유의 사고방식으로 확장시킬 가능성이 있다.

현재 주택가격은 내년 주택시장 40%, 내년 60%에서 하락세를 보일 것으로 전망되며, 전형적 또는 비정규적 방법을 사용하여 이윤을 주문하기 위해 할인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재판매할 것으로 보인다.

비록 그것이 수익성이 높고 수익성이 높은 사업일지라도, 당신은 그것을 제대로 하기 위해 필수적이라면 더 나아가 돈을 잃는다. 당신이 듣는 모든 이야기들을 듣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