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그 자리에 머물렀던 바로 그 자리,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그들이 가장 잘 알지 못하는 동안 해마다 가지고 있는 바로 그 자리.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내가 그 자리에 머물렀던 바로 그 자리,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그리고 대부분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yj-kkapt.co.kr 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그들이 가장 잘 알지 못하는 동안 해마다 가지고 있는 바로 그 자리.

만약 당신이 일부 인구통계학적 그룹(예를 들어, 대출금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가 만료된 것과 같은 몇 가지 특징을 공유하는 몇몇 사람들)에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마케팅을 하고 싶다면 판매자와 관련된 것을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할 수 있다.

2단계 – 당신의 시장이 어떻게 될지 알아라: 모든 부동산 시장에 대해 모든 것이 될 수 없다. 만약 압류가 당신을 유혹한다면, 그들의 압류 공공을 투자하기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집주인이 되기 위해 주 소유주들을 외면하라. 당신의 부동산 마케팅 노력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서.

자, 이제 부동산 시장이 바뀔 것이고 오늘날 시장에서 작동하는 것은 지구에 없을지도 모른다고 주장해왔습니다. 임대 시장은 몇 년 전에 강했지만 최근에는 부드러워졌다. 우리는 턴 인형을 준비하고 있다.

부동산 소유와 관련된 세 가지 부정적인 점, 그리고 비용이 많이 드는 오해를 피하면서 투자자로 시작하는 방법 첫 번째 부정적인 것은 유동성이 좋지 않다는 것이다. 첫 번째 부정적인 것은 약간의 지출로 시가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좋은 유동성을 가진 투자는 부동산에 대한 사실이 아니다. 특히 오늘날 부동산 소유는 적극적인 관리와 비용을 포함한다.

셋째, 수년간 부유하게 만든 부동산 투자에 관한 것은 많은 사람들을 참여하게 한 번은 당신이다 http://yj-kkapt.co.kr . 주택금융지출은 왕의 몸값을 빌려 투자하는 데 드는 비싼 용어다.

나는 심각한 재정을 만들고 싶었고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지루해했고 매일 밤 피곤해서 집으로 돌아가는 것을 싫어했다. 음, 나는 진짜 집을 찾았지만, 잠시 후, 나는 내가 처음 현금 흐름이 필요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여전히 빈털터리가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더 큰 송어 상업용 부동산 투자 거래가 가장 큰 돈과 자산 달러에 대한 수익을 제공한 후에 나는 그것을 매우 빨리 가기를 원했다. 재산의 단위와 비율은 내가 어떤 종류의 거래도 투자한 시간과 돈의 양에 대해 가장 큰 수익을 가져왔다.

자, RIM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자수성가한 기술 억만장자 기업가 두 명 밑에서 놀라운 기회를 준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한다.

하지만, 나는 60시간에서 80시간을 계속 일하고 싶지 않은 양복을 입는 것에 싫증이 났다. 나는 19개의 지표를 추구하는 온라인 사업을 시작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다. 그러나 당신이 돈을 투자할 때 나는 둘 다 알고 있다.

예를 들어, 시장 부동산을 선택, 개선, 관리 및 자금 조달하는 데 능숙한 개인이 위의 예보다 더 유리한 역할을 할 수 있다면, 어떤 분야에 돈을 투자하든 상관없다.

자, 이제 부동산 시장이 바뀔 것이고 오늘날 시장에서 작동하는 것은 예측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고 말했는데, 임대 시장은 몇 년 전에 강했지만, 최근에는 부드러워졌다. 우리는 다시 한 번 턴을 준비하고 있다.

나는 특별히 재활이나 도매 구매자들에게 돈을 들이기 위해 필요한 집을 찾으려고 노력했다. 나는 절대적으로 깊은 할인과 형편없는 유지보수 주택이 필요했다. 다른 발신자들은 시간을 낭비할 것이고 광산 부동산 투자는 시간당 지불되지 않을 것이다. 훈련은 이상적이다.

이 기술은 임대 아파트, 사무실 건물, 창고, 주차 공간 및 이러한 것과 관련된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과 같은 여러 가지 수익 흐름이 들어오는 경우 실제로 하나의 현금 흐름 시스템 중 더 많은 사람들이 한 부동산을 운영하기 위해 돈을 지불하게 되면, 당신은 계속해서 더 많은 돈을 벌게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비상 수리를 포함할 수 있다는 진술이 아니다. 이것은 당신이 비상 수리를 포함할 수 있고, 그 장소를 날짜로 더 많이 가져올 수 있다.

4번 방법은 도적자리의 사용일 수 있다.

도적자리는 주택 소유자들이 단순히 집을 빨리 사는 것을 알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간단한 문구로 주요 거리 근처에 게시된 작은 표지판이다. 그래서 괴로워하는 주인들은 누가 전화를 해야 하는지 안다. 단지 많은 장소에서 도적자리가 규칙에 어긋난다는 것을 알아두어라.

불쾌한 비즈니스 뉴스에 개인이 어떻게 반응하는가? 전체적인 반응 분노가 무력감으로 완벽해졌는가, 아니면 당신이 문제 해결사인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열쇠가 될 수 있고 부동산 투자는 사업이 될 수 있다.

부동산 투자는 플러스 인민 사업이다. 여기서 당신의 세입자는 사람이고 당신의 재산을 판매할 수 있는 서비스 직원은 사람들이다. 만약 당신의 다른 사람들의 실패가 도덕적 분노와 가슴 아픈 고통을 준다면, 부동산 투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