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 교육은 다양한 방법으로 제공될 수 있다

클래스 - 마카롱

많은 사람들이 특별 세미나에서 SEO 교육을 수강할 수 있다.

이 워크숍은 https://ko.wikipedia.org/wiki/백링크 사이트 며칠 동안 지속될 수 있고 비율이 다양하다. 어떤 워크숍은 300달러까지 낮고 어떤 워크숍은 1500달러까지 높다. 이 워크숍은 일반적으로 제한된 좌석을 제공하여 가능한 한 빨리 등록할 수 있다.

다운로드 가능한 SEO 교육 자료와 함께 온라인에서 제공되는 SEO 교육 과정도 있다.

온라인 SEO 교육 과정의 대부분은 자기 페이스, 그래서 당신은 정해진 비용으로 그것을 당신 자신의 속도로 배울 수 있다.

심지어 온라인에서도 무료 코스가 사용된다.

모든 트래픽이 검색 엔진에서 발생하는 것은 아니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다른 웹 사이트와 링크를 교환할 때, 당신은 마찬가지로 웹 사이트에서 트래픽을 수신하므로, 백링크가 많을수록 전반적으로 더 많은 개인을 보유하게 된다!

두 번째로 확실하게 해야 할 것은 성과를 보장하는 훌륭한 계약이고, 당신이 지불하는 모든 수수료는 결과에 기초해야 한다.

입이 있는 곳에 돈을 넣을 준비가 되지 않은 회사는 마찬가지로 기회를 잡을 가치가 없다. 일부 SEO 회사들은 만약 당신이 작은 인쇄물을 읽으면, 당신이 검색 엔진에 도메인 이름을 입력하면 당신이 상위 10위 안에 남게 된다는 것을 보증할 것이라고 말할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의 웹사이트는 당신이 현재 금지되어 있는 경우, 당신의 웹사이트가 스팸이나 다른 부정직한 관행을 위해 검색 엔진 정보 베이스에서 제거된 금지된 방법들이기 때문이다.

슬프게도, 사실, 당신은 제출이 있거나 제출이 될 검색 엔진과 디렉토리의 목록을 요청하는 것을 특별히 요구할 수 없다. 신뢰할 수 있는 SEO 사업은 당신에게 당신의 웹사이트가 실제로 발송된 검색 엔진, 당신의 웹사이트 순위의 제출 날짜와 진행 상황을 강조하는 구성된 월간 보고서를 제공할 것이다. 만약 3개월 후에 당신의 사이트 순위가 향상되지 않았다면, 최적화가 일어나지 않을 가능성이 높고 심지어 보장된 웹사이트가 실제로 발송되지 않았는지에 대해 회의적일 가능성이 높다. 제출도 되었다

GeekVillage에서 포럼을 계속 읽음으로써 나는 링크 프로젝트에 착수하는 것이 좋겠다고 결심했다. 나는 온라인 검색 엔진으로 웹을 돌고 내 웹사이트와 같은 표준 자료를 가진 가능한 링크 파트너들에게 이메일을 보내기 시작했다.

실제로 최근에는 여러 블로그와 포럼 게시물과 게시물이 있었는데, 당신이 나쁜 서 사업을 하고 있다면 어떻게 해야 할지에 관한 좋은 추천들이 있다.

하지만 때때로 그것은 나쁜 서가 아니라 고객이다. 그래, 맞아, 종종 고객들은 그저 그저 모르는 척하고, 불합리한 기대를 가지고 있거나, 잔디밭의 희생양이 경쟁에 의해 제공되는 더 친환경적인 시나리오야. 그래, 어떤 경우에는 고객들이 나쁘다.

이것이 SEO와 관련될 때 궁극적인 관심사가 될 수 있는데, 당신은 누구에게 가십니까? 나는 이 시장에서 꽤 오랫동안 운영해왔는데, 대답은 결코 명확하지 않다. 당신은 너무 싼 회사에 가고 싶지 않다. 그들이 결과를 낼 수 있을까? 실제로 그들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가?

인바운드 링크(다른 사이트에서 귀사로)는 일반 순위에 추가된다. 따라서 당신은 야후 웹사이트 익스플로러와 링크 구축 성공을 추적하는 방법 백링크 사이트 이 필요할 것이다. 당신은 어떤 웹사이트가 귀사에 연결되어 있는지 빠르고 쉽게 발견할 수 있다.

또한 추가 사용을 위해 이 세부사항을 스프레드시트로 수출할 수 있다.

우리는 몇 년 동안 한 고객을 다루었다. 우리는 캠페인의 초기 단계에서 그들은 정말로 나쁜 키워드를 선택했지만 그들은 이것을 알려주었다. 검색엔진에서 검색어의 순위가 매우 좋았지만, 판매가 증가하지 않았다고 믿었듯이, 판매를 늘리기 위해 할 수 있는 다른 일이 있다면, 고객이 몇 주마다 우리에게 묻곤 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그들의 사이트를 개선하는 방법에 대해 제안했고, 그들이 고려하고 종종 만든 사이트 개선사항들. 그들은 키워드 수정사항에 대해 생각했지만 결코 승인되지 않았다. 결국 그들은 우리를 떠났다.

• 지역사회에 무언가를 제공하라(기쁜 마음으로)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돕고 재능을 발휘한 직후에 그들을 이용할 기회를 피할 기회를 찾아라(나를 믿어라, 당신의 SEO 기술과 성공 사례가 증가하면, 당신은 당신을 저녁 식사에 데려가고 당신의 뇌를 고르기 위해 목공예품에서 낯선 사람들이 나올 것이다).

당신이 현재 진행한 성과를 인정하고 감사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당신의 성공을 벤치마킹할 수 있도록 확실히 하되, 더욱 필수적인 것은 고객 VICTORIES를 축하하십시오!결국, 당신은 그들을 데리고 오는 것을 도왔다

웹디자이너들이 웹사이트를 만들기 시작할 때, 스타일, 그래픽, 그리고 사이트를 만들기 위해 많은 비싼 코드에 초점을 맞추고, 많은 웹마스터들은 그들의 콘텐츠 사본을 사실상 사후 생각으로 쓴다.

우리는 많은 전화(그리고 고객들)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