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내가 먼저 발견한 것이다! 불행하게도, 모든 것들이 문제와 함께 시작되었다.

마케팅 - 다단계 마케팅

이게 내가 먼저 발견한 거야!하지만 모든 것이 문제와 함께 시작되었지만, 돈 문제를 해결하면 다른 가능한 방법과 수단을 볼 수 있다.

때로는 그냥 앉아서 일을 무시하거나, 실제로 삶을 위해 활용하는 것을 발견하려고 할 수도 있다.

그러나 모든 것은 승리하는 태도와 함께 해야 한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은 지원 시스템에 자신을 던져넣고, 이 친구들이 그들의 친구들을 당신의 가족 전체에 매수하고 추천한다.

이것은 네트워크 마케팅과 다른 종류의 마케팅 전략을 구분하는 구별되는 특징이다.

시간을 현명하게 활용하라 사업의 창출에 있어서 개인은 더 얇아질 것이다. 시간은 가장 가치 있는 자산이고, 시간은 돈이라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기간은 시간의 할당을 차지하고 있지만 실제 물건을 가지고 있지 않은 배급업자를 위해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받을 자격이 있는 사람들을 가르치고 이용하는 것이 더 낫다. 그래서 그들을 가르치기 위해 그리고 그래서 결과를 얻지 못하는 사람들에게는, 그것을 떨어뜨리는 것이 좋다. 또 다른 옛말은 신이 자신을 돕는 사람들을 돕는다는 것이다. 나는 개인이 신이 될 수도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인스타그램 사용법 있다는 것을 제안하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보고하라. 만약 당신 팀의 사람들이 그들 자신을 돕기 위해 아무것도 하지 않고 그 시간 동안 고갈되고 있다면, 당신은 그들과 거리를 두고 마땅한 사람들을 이용하고 싶을 것이다.

1900년대 초까지 세 개의 회사가 시작되었다. 왓킨스, 풀러 브러시, 에이본 세 회사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당신과 같은 개인들이 다단계 마케팅 전략의 세계에서 독립 사업주가 되도록 돕고 있다.

오늘날에는 수백 개의 회사가 있고 새로운 회사들이 매년 시작되고 있다.

오늘날에는 많은 사기극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이 기사는 진정한 제품과 진정한 제품을 사용하는 합법적인 다단계 마케팅을 가리킨다. 판매용

일단 유망주들의 이메일 주소를 포착하면, 그 시간 지원자 모두에게 연락하여 자주 이메일을 보내서 알 수 있도록 하고,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와 관련된 최신 로다운이 제공되고 소프트웨어 패키지에 대해 알려준다. 또한 그들에게 좋은 콘텐츠를 통해 그들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점에 주목하라. 그러나 당신은 때때로 매우 좋은 이메일과 대화하고 있다.

당신은 수많은 무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그러나 이 전문가들 중 한 명이 당신의 리스트에 가입하지 않기로 선택한다면 낙담하지 말라. 좋은 일이 될 수 있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나 그녀가 개인이 목적해야 할 개인 중 한 명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다단계 마케팅 시스템은 오늘날 우리의 분야에서 매우 널리 발전하기 위해 발전했다. 이 시스템에서 소유자는 이 제품을 고객에게 직접 판매하는 대안으로 사용하고, 소유자는 그것을 딜러에게 판매한다.

이 딜러들은 그것을 모든 딜러에게 판매한다.

따라서 이 딜러들은 그것을 소유자와 구매자 사이의 연결고리에 있어야 한다.

따라서 그 연결고리는 주로 네트워크가 그 네트워크를 이용하기 때문이다.

기사를 쓰세요. 당신이 쓰고 있는 것들이 흥미롭고, 업데이트되고, 독자들에게 유용하도록 하라. 아무도 당신의 인생 이야기를 이해하길 원하지 않는다. 혹은 당신의 강아지를 당 인스타그램 사용법 신의 틈새에서 전문가처럼 쓰는 방법을 이해하길 원하지 않는다. 잊어버려라. 당신의 기사를 웹 디렉토리와 전자 진에 제출하라.

제품 – 합법적인 다단계 마케팅 계획을 가진 회사의 또 다른 징후는 이 사람들이 어떤 판매를 요청하는지 확인하는 제품이나 제품일 것이다. 그들이 회사 자체에서 제공할 것인가? 이 지역에 공장이 있을까? 그들은 그들만의 제품을 개발했는가? 스캠 아티스트가 자주 제품 공급에 접근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아라. 공공 기록 정보는 절대적으로 고객에게 전달될 서류나 문서일 뿐이다. 어떤 것들은 제품 공급이 부족하지만 그들은 직접 제품을 제조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공장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다. 그러지 마!당신이 가진 최고의 단서는 가족, 친구, 친구로부터 당신을 둘러싸고 있는 극도로 네트워크적인 사람들, 즉 당신의 모든 부가가치가 있는 곳이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군중을 알고 있다.

따라서, 당신은 당신이 이 사업들을 부를 때 그들의 일상을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

반면에, 이 사람들은 당신이 당신이 당신이 무엇을 생각해 낼 수 있는지 알고 있는 것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안다. 품질적이고 효과적인 제품이 이용된다면 왜 그들이 당신을 거절할까봐 걱정하는 거죠? 그리고 당신의 목록에 있는 모든 사람들과 함께, 당신은 당신의 판매 내에서 비율을 닫는 것에 대해 더 높은 것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그들이 안전 조치에 대해 얼마나 개방적인지 우연히 알게 된다.

물론 다단계 마케팅 제품은 매우 인기 있는 권리인가? 타이밍은 모든 것이다. 당신은 그것이 정말로 인기 있는 몇몇 사람들보다 먼저 물건을 팔기 시작하는 것이 낫다고 생각하도록 속여서는 안 된다. 그것은 광채를 잃거나 매력을 잃은 물건을 계속 팔기 위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