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단순히 현금을 저축하고 싶다면, 다른 비용 절감 계좌를 개설하라.

교육 - 대학

만약 당신이 단순히 현금을 저축하고 싶다면, 다른 비용 저축 계좌를 개설하거나, 다소 더 나은 이자율로 돈을 현금 시장 계좌에 넣는다면, 그것은 529 계획이나 ESA가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성장하지는 않겠지만, 특히 당신의 아이들이 이미 10대들이고 고등학교를 졸업하기 직전이라면, 이것은 또한 그들이 대학 첫 2년 동안 남아있을 때 좋은 대안이다. 만약 당신이 저축을 늦게 시작했지만 할 수 있다면 이제 많은 양의 현금을 버리십시오. 저축 계좌 또는 현금 시장 계좌에서 그렇게하는 것이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 한국사학원 합리적입니다. 시간을 올바르게 맞추면 6 개월 또는 12 개월 CD를 볼 수도 있습니다.

수익률과 포트폴리오 위험이 선택되는 방법에 대한 결정에 따라 투자에 대한 더 큰 수익을 얻을 수있는 능력을 갖추십시오. 100 % 주식형 펀드로 매우 공격적 일 수 있으며 현금 시장 펀드에 더 많은 보수적 인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료가 업데이트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과학자와 전문가가 현장에서 더 많은 것을 발견하기 때문에 이론과 주제가 항상 바 ⁇ 니다. 그래서 요즘 많은 고용주가 재교육을 주장하는 이유입니다. 무료 온라인 대학 교육을 마칠 계획이라면 자료가 날짜가 있거나 인기있는 주제가 아니기 때문에 아무에게도 쓸모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단순히 당신이하는 것처럼 보이는 일을하는 것이 아니라,해야 할 일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재 교육 대학에 다니고 있다면 훌륭한 학생, 훌륭한 학생을 유지하십시오. 결국 좋은 학생이 아니라면, 당신이 물건을 돌리기 시작하고 당신이 끝날 수있는 사람이 될 때까지 얼마나 오래 기다릴 것입니까?

대학은 당신을위한 것입니까?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몇 가지 진정한 현실을 다루는 것이다. 왜 당신의 성적은 그렇게 좋지 않았는가? 당신이 빈둥거리며 시간을 너무 많이 투자했기 때문인가 한국사학원 요? 아니면 단순히 그 일을 하기 위해 고군분투했는가?

요약 : 모든 연수생은 다르고 대학에가는 수많은 사람들은 아마도 처음부터 실제로 가지 않았을 것이기 때문에 결코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준비가되어 있지 않았거나 스트레스를 받았거나 단순히 잘못된 분야를 선택했을 것입니다. 요즘 대학의 높은 비용으로 완벽한 경력 경로를 찾는 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확신이 없다면 시간과 돈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알게 될 것이고 그것을 발견했을 때 모든 것을 유익하게 만들 것이다.

전국의 많은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연수생들은 보람있는 한 학기 이상을 달성하지 못하고 그냥 왔다 갔다 하지만 그들이 나가서 다양한 년 동안 일하고, 그들이 올바른 교육, 훈련, 능력 없이는 정말 아무데도 갈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된 후, 어떤 사람들은 20대 후반에 남아 있을 때 학교로 돌아올 필요가 있는가? 그리고 그 기간 동안 하류와 막다른 골목에서 고군분투하는 기본급에 가까운 돈을 벌 수 있을까? 그렇게 하는 사람은 또한 수천 달러의 비용이 든다. 4만 5천 달러 대신 10년 동안 일년에 2만 달러를 버는 것은 25만 달러의 수입이 들 것이다. 10년 후 직업 사다리의 밑바닥에서 시작하는 것에 대해서는 말할 것도 없다.

대학 등록금을 위해 지출하는 것에 관한 한 단어가 있다, 그것은 여러분이 전에 들어본 적이 있는 정말 지루한 단어다. 이 단어는 저축이라고 불린다. 많은 엄마 아빠들은 자녀들의 대학 등록금을 충당하기 위해 매년 한 장의 수표를 작성할 능력이 없을 것이다. 왜냐하면 대학 등록금이 매우 높고 매년 오르기 때문에, 이것은 그렇게 대단한 성적이 아니기 때문이다. 그래서 여러분은 책을 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걱정해야 한다.

아니요, 모든 것이 손실되지 않습니다. 여전히 많은 옵션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로 4 년제 대학에 다니고 싶다면 입학 요건이 엄격한 일부 대학을 제출해야할 수도 있습니다.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대학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다.

대학은 무료가 아니다. 대학은 돈을 지출할 뿐만 아니라, 정말로 많은 돈이 든다. 단지 작은 학교인 2만 5천 달러의 교육보다 10만 달러의 뛰어난 교육이 얼마나 더 중요한가? 아이비리그 학교에서 학위를 받은 교사는 작은 주립학교에서 학위를 받은 강사와 똑같이 돈을 번다. 단, 작은 학교 대학원 강사는 그녀의 빚이 덜 질식하기 때문에 아마도 30세 이전에 집을 살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거의 고급 자동차를 사는 것과 같다. 하루가 끝날 무렵, 고급 자동차는 당신을 경제 자동차처럼 A지점에서 B지점으로 데려간다. 거대한 이름의 학교를 선택하기 전에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든다. 재정적으로 우호적 인 학교와 비교하여 학위가 얼마나 중요한지 생각해보십시오.

언제 어디서든 웹 연결이 있는 곳에서 수업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