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내가 왜 골프 진리를 그렇게 형편없는지에 대한 변명이 경쟁의 타고난 천재와 함께 태어나지 않았는지 말하고 싶다(당신은 결국 워크숍에서 이 비유가 야기하는 웃음에 대한 생각을 갖게 된다!)

금융 - 투자

나는 내가 타고난 경쟁 https://ko.wikipedia.org/wiki/증권정보제공 의 천재성과 함께 태어나지 않은 골프 진실에 대해 왜 그렇게 형편없는지에 대한 나의 변명을 말하고 싶다(당신은 결국 워크숍에서 이 비유가 야기하는 웃음에 대한 생각을 갖게 된다!)

사람들은 때때로 저평가된 것처럼 기준을 채우는 주식을 거의 찾지 못할 것이라고 한탄한다.

어떻 증권정보제공 게 P/E가 134인 0%의 성장주를 찾을 수 있는가? 많은 회사들이 20개의 P/E를 통해 더 많은 거래를 하고 있다.

어떻게 기업들이 긍정적인 순현금을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는가? 많은 기업들이 현금을 가지고 있는 것에 비해 더 많은 빚을 얻는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기업에 투자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적절한 비용으로 그들과 함께 클릭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기업을 분석하고 그 기업에 대해 추측하는 편안함과 가격이 하락한다면, 당신은 남성과 여성에게 더 많은 돈을 투자해야 한다.

만약 가격이 오른다면, 더 많은 돈을 더 저렴한 가격으로 사는 것이 더 합리적일지 아니면 계속 유지될지 결정할 수 있다.

근본적으로 강한 기업은 끊임없이 존재한다.

매우 성공적. 당신은 제2의 수입으로 유급 배당금을 지불할 것이다. 당황하지 마라. 침착하라.

투자 전문가에 의해 단순히 투자를 하는 전략 중 하나는 시장 타이밍 바로 여기에서 과거 시장 예측 주가로부터 미래 가격을 계산하려는 시도가 사람들이 주식 옵션을 거래하는 일을 하는 데 문제가 되어 왔다. 주식을 사거나 팔 수 있는 시간은 회사 분석, 주식 차트 및 다양한 복잡한 수학 및 컴퓨터 기반 알고리즘에서 파생된 여러 경제 지표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제 작은 주식에 투자함으로써 약간의 경험을 얻고, 실수와 성공으로부터 모두 배울 수 있는 두 번째 단계로 넘어갈 수 있다.

그러나 먼저 어떤 유형의 투자자를 찾는가를 알아보자. 해결책을 제시할 몇 가지 조언이 있다.

점심시간이 되면 하루의 끝, 그리고 판매 마지막 날에는 잠든 사람들을 잡아 코앞에서 좋은 라이엔스를 낚아채는 대표적인 예가 있다.

또한, 결국에는 점원에게 정보를 얻어 더 많은 라이엔스 구매가 있는지 물어보는 것이 중요할 것이다. 그것은 투자자들이 시간의 끝에서 그들로부터 모든 것에 투자할 여유가 없을 것이다. 카운티는 이것들을 다시 경매하지 않을 것이고 10분의 9는 최대 이자율로 카운터 안에서 당신을 팔 것이다.

다음으로 우리는 상호 무라 상호 펀드가 채권 증명서보다 약간 위험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비교적 낮은 위험의 상호 펀드가 있다.

기본적으로 모든 투자자들은 주식, 채권 또는 다른 투자를 얻기 위해 그들의 돈을 집합적으로 준비한다.

햇빛을 받은 것은 혼자 그리고 독립적으로 투자할 기회를 설정한다.

부동산 기업가가 가장 성공한 유일한 책임은 바로 매일매일 동기부여를 받는 매도자들의 믿을 만하고 일관된 흐름을 개발하는 것이다!여기 있어요!그 차이일 수 있는 위험은 투자자가 항목을 해석하는 방법에 따라 주식 옵션의 판매 또는 구매에 영향을 받을 수 있는 뉴스 항목에 대한 주식 솔루션이다. 투자자가 가격을 매기거나 미끄러지는 동시에 매도할 수 있는 충분한 경우

투자의 가장 중요한 측면을 모두 집중하라. 초기 수업에서 우리는 투자 목표를 배웠다. 이제 우리는 집중하지 않고 정말로 집중해야 한다.

우리는 다른 도구를 시도한다.

다른 전략을 시도할 때, 우리는 주기적으로 포트폴리오에 혁신을 준다. 우리는 작은 수단에 맞지 않는 모든 보유를 판다. 그리고 우리는 더 이치에 맞는 전략을 찾고 또한 추가적인 전략보다 주기가 시작된다.

이 다섯 가지 요소가 자리 잡은 상태에서, 당신은 매일 동기부여되고 부분적으로 미리 판매된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지기 시작한다!이제 당신은 개인이 투자자로서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것, 즉 동기부여가 된 판매업자들에게 제안을 하는 것을 자유롭게 볼 수 있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탐구하고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들에게 약 550통의 전화를 했고, 마침내 나는 내가 제안을 한 것에 단순히 관심이 있는 한 노트 소지자를 발견했다. 그는 “아니, 집에 가서 너무 우울해서 기능할 수 없는 것은 없다”고 말했다.

특히 수업에 참석하는 동안, 아이들이 돈을 투자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특히 당신의 일상 생활에서 전문가들이 진실하고, 당신의 삶에 이용되는 만큼 많은 현금을 투자하는 것이 다른 대학 졸업생들보다 한 발 앞서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투자하기 전에 대학을 졸업하는 것을 선택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졸업 후에 투자하기를 원하지만 사실은 사람들이 30대나 40대가 될 때까지 참는 경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