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전체적인 이미지를 생각하는 능력과 뛰어난 창의력을 가질 수 있어야 한다.

가정, 가족 - 인테리어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s://pbforest.com 전체적인 이미지를 https://pbforest.com 생각할 수 있어야 하고, 뛰어난 창의력을 가질 수 있어야 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컨셉을 제공해야 하기 때문에, 그 혹은 그녀는 영업사원이 되어야 한다.

집안 하나의 공간 같은 일은 거의 없을 수도 있고, 아니면 그것은 호텔 체인 전체의 재설계가 될 수도 있다.

중립적인 가구가 있는 방은 벽에 밝고 시선을 사로잡는 페인트로 장식할 수 있다.

당신은 실내 디자인 아이디어의 최신 트렌드 대신에 편안함을 느끼게 해주는 모든 가구들을 다시 하지 않고도 언제든지 색갈을 바꿀 수 있다.

노란색 베개가 있는 사과 녹색은 그것을 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너무 시끄러울 것이다. 당신이 생각해내고 싶은 마음의 상태에 따라 색을 선택하고 계획을 선택할 때, 당신이 그 방을 이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대담한 톤을 사용하는 것을 주저하지 말아라. 그러나 그 어느 때보다도 더 많은 흥미로운 색채가 있다.

지금이 당신의 실내 장식에 그것들을 사용할 때이다.이온 사상가구는 공간을 만들거나 공간을 둘 수 있는 또 다른 큰 주제입니다. 저장 공간을 염두에 두고 커피 테이블을 내부에 수납 공간이 있는 오스만 테이블로 교체하거나 아래에 서랍이 여러 개 있는 커피 테이블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더 이상 포함하지 않고 더 많은 저장 옵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가구화장실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욕실의 저장과 스타일 공간을 고려하지 못합니다. 욕실은 보통 가정에서 가장 작은 공간이며, 화장실이 있기 때문에 많은 빈 벽 공간이 감지되지 않고 사용되지 않습니다. 벽에 고리를 걸고 패션 보석, 수건 또는 넥타이를 쇼핑하기 위해 화장실을 이용하십시오. 욕실 벽 공간을 위한 또 다른 선택은 멋진 미술을 걸기 위한 것이다. 사진들은 특히 화장실에서 잘 쓰이지만, 당신이 걸 수 있는 다른 어떤 예술도 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화장실을 미술을 걸 수 있는 괜찮은 장소라고 과소평가한다.

실제로 화장실은 당신이 그 위에 앉아 있는 동안 볼 수 있는 어떤 것을 줄 것이다.화장실!무슨 일이 있어도,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한, 이 실내장식은, 다른 예술작품들처럼, 만족스러울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 위협을 받아들이는 것에 행복하십니까? 트렌드를 따르고, 잡지에서 보는 것을 모방하는 것은 안전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실패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전문가입니다. 그들은 생계를 위해 인테리어 디자인을 합니다. 그들의 권고를 따르세요. 심지어 여러분이 원한다면 한 명과 일하기도 하지만, 그렇다면, 여러분의 진정한 보상은 어디에 있을까요? 여러분은 여러분의 친구들과 말할 것입니다: 우와! 정말 환상적이네요! 하지만 이것이 진정으로 당신을 위한 것인가? 그렇게 하는 것은 자신의 기술을 망치는 것이다.자, 가능한 한 많은 디자인 잡지를 살펴보세요. 그리고 여러분이 원하는 공간의 이미지를 찢으세요. 여러분은 아마 여러분이 원하는 공간들을 발견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래서 사진을 찍어서 그것들을 표시하는 것은 좋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이 벽의 색깔을 사랑합니다, 이 소파는 멋진 스타일입니다, 나는 이 휘장이 아름답다고 믿습니다, 나는 믿습니다. 이것과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은 실내장식의 한 방법으로 유리를 고르는 것이 내면의 매력, 고급스러움, 연약함, 염증 같은 속성을 논의한다고 믿는다. 그러나 티파니 조명이나 크리스탈 샹들리에를 선택하는 것은 낭만적인 성격이지만, 이것들은 비용이 많이 드는 물건들이다. 우리 자신의 작은 인테리어 디자인을 시도하는 것이 훨씬 더 낫지 않을 것이다.?더 현명한 서비스를 찾으려면 내부에서 조리 공간 공간을 포함하는 방법을 둘러보십시오. 기존 영역의 스타일을 철저히 고려하고, 가정 내에서 할 수 있는 위치나 기능을 생각하십시오. 예를 들어, 거주할 수 있는 공간에 인접하여 사용할 수 있는 방도 생각해 보십시오. 부하가 걸리지 않는 방의 제거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내부 벽 이것은 당신의 부엌 지역에 약간의 비용으로 중요한 정사각형 비디오를 추가할 수 있다! 비용 절감은 어떨까요? 당신은 방의 인테리어를 업그레이드하는데 그것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한 지역을 꾸미는 데 어려움을 겪는 많은 사람들에게 좌절감을 줄 수 있다.

당신이 약속해야 할 많은 다양한 선택들과 선택하기 위해 수백 가지의 색깔들이 있다.

옵션들은 끝이 없고 가구 배치의 가능성들은 그저 생각만 할 뿐이다. 일반적인 개인들은 실내 데코를 만들 때 어디에서 시작할까?정격 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