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하기 전에 친구들과 가족들로부터 약간의 인테리어 디자인 조언을 받고 다양한 잡지를 통해 살펴보십시오.

가정, 가족 - 인테리어 디자인

친구와 가족으로부터 약간의 인테리어 디자인 조언을 받고 다양한 잡지를 통해 살펴보기 전에 블로그스피어를 빠르게 스캔하고 개인에게 영감을 주는 것을 보라. 당신의 장식 예산을 고려하라. 너무 먼저 새로운 층, 가구, 찬장이 훨씬 더 https://ko.wikipedia.org/wiki/나무 침대 프레임 큰 비용을 집계하기 시작했다. 주요 비용 변화에 대해 이미 존재하는 것과 관련된 것이 무엇인지 살펴보자.

예를 들어,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은 유리를 인테리어 장식의 쉬운 방법으로 선택하는 것이 내적 아름다움, 연약함, 부 나무 침대 프레임 드러움, 고품질과 같은 속성에 대해 말한다고 믿는다. 로맨틱한 성격에서 티파니 램프나 크리스탈 샹들리에를 선택하는 것은 그렇다. 하지만 이것들은 비싼 제품일 것이다. 아마도 우리 자신의 작은 인테리어 장식이 더 나은 시도일 것이다.

그림이나 예술과 같은 거울과 벽걸이의 배치는 새로운 실내 디자인 권고안을 완성하는데 좋은 거리를 둘 수 있지만, 어수선한 화려함을 넘어서지 마십시오. 방의 영향을 받는 디자인을 보완할 수 있는 방 주변의 주요 초점 설정

중립적인 톤은 특히 거실 디자인에 적합하며, 일년 중 꽃베개, 꽃병, 순한 커튼을 추가하여 봄에 완벽한 가정용 장식을 만들 수 있는 반면, 빨간색과 황금색 벨벳과 동양식 바닥 깔개는 충분히 사는 방 필로우, 커튼, 그리고 다른 방 액세서리를 쉽게 디자인할 수 있도록 장려한다.

유화뿐만 아니라 캔들홀더와 캔델라브라를 느끼며 겨울을 만드는 데 아주 좋은 것은 몹시 추운 겨울 디자인을 완성할 것이다.

테이블 램프를 우수하게 사용하자. 현재 가정에서 보류 중인 설계 계획에 맞는 맞춤을 확장한 램프를 가지고 있을 수도 있고, 스텐실 아트, 리본 또는 재료로 그늘을 바꾸거나? 이미 가지고 있는 것을 창조적으로 함으로써 양질의 물건들을 볼 수 있는 더 좋은 방법이거나, 아니면 모든 문이 당신의 장식적인 속임수에 더 잘 맞는 것을 잡아당긴 후에 혁신적인 새로운 마무리를 제공함으로써 욕실 오두막을 식당 뷔페로 완벽하게 바꿀 수 있을 것이다.

기존 가구 조각의 사진과 측정을 촬영하십시오. 보관함(현재로 향하는 생각), 재장착, 재장착 또는 수리(필요 작업), 기부 또는 판매(보관하지 않음 – 무료) 또는 운동 쓰레기를 얻기 시작하면 메모하십시오.

측정을 마친 후, 지역 페인트 가게로 외출하고 색상을 살펴본 후, 초기 여행에서 페인트를 구입하지 말고, 페인트 칩을 보고 좋아하는 색상을 찾는 데 시간을 할애하여 가족 가족과 함께 집에 가져가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매일 다른 시간에 색조를 보십시오. 적어도 일주일 동안 매일 다른 시간에 색조를 보고, 주말까지 당신이 가는 길에 색조에 대한 생각을 기록하십시오. 실내디자인은 전문직 종사자나 일반 미숙한 개인, 당신과 같은 개인이 할 수 있지만, 물론, 당신은 어느 정도 창의성과 마음을 사용하여 벽을 다시 꾸밀 수 있다.

물론, 당신은 그 과정에서 약간의 전문가의 조언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실내디자인에 경험이 없기 때문에 특히 많은 노력이 필요할 것이다. 당신의 특별한 것을 완전히 할 수 있다

온라인 학위는 캠퍼스에서 공부한 것과 동일한 지위를 가질 수 없다고 믿을 수 있다.

단순히 잘못된 진술 온라인 인테리어 디자인 학위를 제공하는 대학과 대학은 시도되고 진실되고 높이 평가된다. 이러한 기관의 학위는 가치 있는 – 심지어 권위 있는 것으로 인식되며, 온라인 또는 캠퍼스에서 학위를 취득하는 것은 차이가 없다.

벽에서 벗어나면 전통적인 풍경 대신 음산한 방이나 공간을 활기차게 할 수 있다.

추상, 틀 지도, 일본 잡지를 걸어보는 것은 어떨까? 예술을 선택할 때 이미 당신의 방과 함께 있는 색깔과 당신이 원하는 단위를 명심하라. 예술은 당신이 소파와 어울리지 않기를 바라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선택하는 큰 작품을 만들든, 아니면 방에 있는 다른 모든 사람들과 시각적 불협화음을 만들어서는 안 된다. 회사 소유주들은 예술이 당신의 방에 개인적인 손길과 관심을 제공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부가가치 –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개발자이고 정기적으로 집을 짓는다면,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의 취향을 고려해야 할 것이다. 여러분이 배려하는 가족과 높은 기준을 가진 좋은 지역을 할 때, 여러분의 예산 내에서, 누구나 최신 현대 디자인이 무엇인지 시도해야 할 것이다.

실내 디자인과 집무실을 혼동하는 것은 복잡하지 않은 실수가 만들어지는 것이다. 결국, 둘 다 주거를 더 매력적으로 만드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하지만, 두 사람 안에는 그들의 결과를 서로 매우 같지 않게 만드는 기본적인 구별이 있다.

디자이너와 스테이저들은 목표를 세운다.

너는 그렇게 많이 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