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 암 생존자로서 나는 암이 반드시 죽음의 단어가 될 필요는 없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이 책을 썼다.

건강 - 암

암을 두 번 앓은 생존자로서 나는 암이 반드시 죽음의 단어가 될 필요는 없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이 책을 썼다. 당신은 당신의 생활방식의 다른 영역을 바꿔야 할 것이다. 당신이 책에서 읽듯이, 당신이 멈추도록 돕기 위해 쓰여질지도 모른다. 그리고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은 나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위암 임상시험 의 경험과 고통을 공유하는 것이고, 당신이 나의 고통과 고통으로서 암으로 편안함과 치유를 발견하기를 바란다.

만약 당신이 암 생존자일 수 있다면, 당신이 이전의 암 치료에 관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고 구체적으로 말하라. 불행하게도, 암은 때때로 복수심에 휩싸인다. 그러니 당신이 이미 겪은 화학요법과 방사선 치료의 종류에 대한 기록을 보관하라. 이 정보는 당신이 의사들과 의사소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보통 술을 많이 마시는 사람이라면, 실제로 가능한 한 빨리 멈추게 된다. 알코올 소비가 암을 유발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 외과의사들은 술 먹는 것에 대해 경고하고 있다.

술을 마시면 암을 유발할 수 있다

발암물질은 암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깨닫지 못하는 발암물질을 얻는다. 2005년 이전에 만들어진 나무 갑판과 놀이 세트는 비소 살충제의 코팅을 포함할 가능성이 높다. 이 코팅은 피부와 옷에 달라붙을 수 있고 신체에 암을 유발할 가능성을 증가시킨다.

흑색종을 앓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임에 틀림없다. 이런 종류의 질병은 유전학과 관련된 것이 있다.

이 형태의 질병은 Salinger에서 발생한다.

그것은 가족 내의 어떤 위암 임상시험 구성원에 의해 유전될 수 있다.

이것은 암세포가 또한 그들이 암에 걸렸다는 것을 들은 환자들의 DNA를 관통할 수 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암세포는 또한 그들이 암에 걸렸을 때 더 높은 악성종양을 발생시키거나 획득할 수 있는 방법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폐암은 유방암 생존율 77%와 대장청소 생존율 50%에 비해 생존율이 15%로 생존율이 있다.

이 비율은 유방암 사망당 18,658달러, 전립선암 사망당 13,666달러, 대장암 사망당 5,292달러와 일치한다.

폐사 암 1인당 1,675달러와 비교조차 할 수 없다.

암과 싸우고 치료받을 때 명상을 시도하고 싶다면, 차량은 명상을 매우 편안하게 하고 있으며, 그것이 암과 치료와 함께 그들에게 정말로 도움이 된다고 진술했다. 그것은 또한 우울증의 증상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내 가슴이 찢어지는 것 같아. B는 나에게 아무 것도 해주지 않기를 원해. 그는 나에게 너무 놀라서 이 집을 피하고 있어. B가 내게서 떠날 때마다 내 마음과 영혼이 부서지고, 똑똑한 엉덩이 반응을 제공하거나, 그의 눈을 굴리라고 해. 의심할 여지 없이 나는 적어도 나를 잘못 이해시켜주는 아렌트, 나는 그들의 집을 연 근처에 사는 우리의 사랑하는 다른 사람들에게 영원히 감사해. 4개월에서 5개월 동안, 나에게 가장 좋은 것은 B에게 가장 좋았고, 아들이 나를 감정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받아들이게 하고, 모든 사람들의 시야에서 거부당하지 않게 하는 것이었다. 그가 우리가 지옥을 오가며 내 삶을 연장하고 그의 아이들이 언젠가 손자를 갖기를 바라는 나의 영광스럽고 꿈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갖기를 바라면서, 그가 알기를!현대 의학의 고통이 없어도 자신을 치유하는 일은 종종 당신만이 회사를 위해 실행하는 일이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돕고 안내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제품이 필요하며 당신이 잘 지내고 있고 당신이 삶을 즐기는 방법으로 특정한 변화가 만들어져야 한다는 결정이다. 당신이 잘 지내고 수년을 계속 살기 위해서는 당신의 머리가 이미 당신이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할 결정을 확실히 알아차릴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다른 신체가 그런 생각을 할 수 있도록 이 개념은 처음에는 배우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암을 읽는 것이 가장 큰 도전일 수 있으며, 잘 얻기 위해서는 엄청난 용기가 필요합니다. 큰 것이어야 합니다!

저는 다른 의학을 시도했고, 사람들이 건강과 건강을 향한 여정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캘리포니아의 나투로패스 의사에게 가서 허브와 비타민을 포함하도록 식단을 급격히 바꾸었습니다. 과일, 야채, 견과류, 곡물, 그리고 이 식단은 제 삶을 변화시켰습니다. 여러분이 암에 걸렸을 때, 프로그램은 필요한 영양소들 사이에서 고갈되었고, 보통 여러분의 몸에 공급하고, 섭취하는 영양을 다시 균형을 맞춰야 합니다 잘 돌아오셨군요

누구나 암에 걸릴 수 있을 때, 여러분의 삶에서 모든 사람들을 괴롭혔는데, 특히 가장 가까운 사람들. 왜냐하면 도움을 주는 방법은 다양할 것이고, 그것은 특정한 종류의 암을 치료하는 것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의사와 정기적으로 대화를 나누다.

암세포는 정상세포보다 빨리 성장한다.

화학요법은 빠르게 성장하는 세포에 영향을 미치며, 따라서 암 이동물질 주위에 작용할 것이다. 불행하게도, 신체에 속하는 특정 세포들도 거의 즉시 성장한다.

이것들은 머리카락, 피부 세포, 보의 세포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