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닥터로부터 사랑, 의학, 기적이라는 제목의 책을 받았다.

건강 - 암

나는 버니 시겔 의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대장암 임상시험 사 시겔 박사로부터 사랑, 의학, 기적이라는 제목의 책을 받았다. 어떻게 몸이 치유 대장암 임상시험 될 수 있는 믿을 수 없는 기회를 가졌는지에 대해 말한다.

이것이 나의 여정이 시작된 곳이다.

암에 걸린 적이 없는 가족뿐만 아니라 가족도 암에 걸렸거나 암 종양에서 살아남은 사람들을 위한 몇 개의 지원 그룹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또한 사람들이 솔직하게 말하는 온라인 포럼과 포럼도 있다.

유방에 속하는 암은 겉보기에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우연히도 근육을 만드는 충분한 확신이 있다.

유전적 요인은 유전적 구성 때문일 수 있다.

일반적으로 적절한 식이요법은 암의 위험을 현저히 감소시킬 수도 있고 최소한으로 줄일 수도 있다.

명심해야 할 중요한 것은 건강한 영양이 당신에게 많은 다른 건강상의 이점을 가져다 줄 수 있다는 것이다. 여기에는 건강과 심장과 위장 건강이 포함된다. 주로 암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종류의 식이요법을 요청할 가치가 있다.

내 가슴이 찢어지는 것 같아. B는 우리랑 아무 상관도 없어. 그는 나에게 너무 놀라서 이 집을 피하고 있어. B가 내게서 떠날 때마다 내 마음과 영혼이 부서지고, 똑똑한 엉덩이 반응을 주거나, 눈을 굴리라고 해. PT는 나에게 시간을 공급하라고 해. 확실히 나를 따뜻하게 해. 오해하지 마. 나는 네가 찾을 수 있는 곳을 열어준 우리의 사랑하는 이웃들과 친구들에게 영원히 감사해. 4개월에서 5개월 동안, 나에게 가장 좋은 것은 B에게 가장 좋았고, 아들이 나를 감정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받아들이게 하고, 우리를 아주 많이 보고 거부하지 않게 하는 것이었다. 그가 알기를, 나는 지옥을 왔다갔다 하고, 내 삶을 연장하기를 바라며, 그의 아이들이 언젠가 손자를 갖는 나의 영광스럽고 꿈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를 기도했다. !

창조주는 우리에게 이민 온 독일인이었다. 그는 제2차 세계대전 무렵 이곳에 이민을 갔다. 그는 곧 그가 불치병에 걸린 암 개인들을 사용하여 치료하기 시작했을 때, 그가 그들의 의사들에 의해 집으로 보내진 환자들의 암을 근절하기 시작했을 때, 어떤 치료법의 말이 빠르게 진행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모든 사람이 젊은 사람들이 전립선에서 일어나는 일을 가르치는 것을 알고 있는 날을 마주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것은 아니기 때문에 여전히 수술 경로를 고려하는 남자들을 비난할 수 없다. 사실, 일부 연구는 3분의 1의 남자가 준비된 것을 감시하는 것에 대한 그들의 불안과 연관되어 치료를 선택했다는 것을 지지한다.

그것은 그들 모두가 당신의 마음속에서 그것에 대처하는 것이 너무 어려웠다.5 Weaken 나는 모든 사람에게 강하고, 내 감정을 봇물로 만들고, 다른 한 발을 내딛는 것에 너무 지쳤다. 가족 일정을 정상으로 유지하는 것. 나는 누군가(가장 인기 있는 남편을 제외한) 나를 품에 안고 내 개인을 통해 소용돌이치는 모든 억눌린 감정을 풀어줄 용기를 가졌으면 좋겠다.

일반적으로 화학요법은 암으로 회전한다.

화학요법은 매주 8주간 화학요법을 받을 수 있다.

화학요법은 또한 9개월 동안 30일마다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며칠 동안 매일 받을 것이다. 기간과 빈도는 대장암의 단계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당신은 FEAR에 대해 잊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오랫동안 심하게 소홀히 해왔던 몸을 치유하는 일을 하고 싶을 것이다. 지금 당장은 용의자를 위한 시간이 없다.

건강하게 먹어라 – 약한 면역 제품은 피부암 종양에 대한 준비된 약제다. 신체 면역력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키고 싶을 때 신선한 야채와 야채를 많이 포함시키는지 확인하라.

갑상선암은 앞목의 하부에 위치한 이 분비선에서 자라는 악성 종양보다는 본질적으로 가장 흔한 유형의 내분비계 암이다. 다른 덜 일반적인 조건으로는 부신피질암과 뇌하수체 종양이 있다.

당신의 시스템에는 보통 많은 형태의 유방암과 연결되어 있던 세 가지 결함이 있는 유전자가 있다.

만약 당신이 이것들 중 하나 또는 그 이상의 것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이 빅 C를 개발할 위험을 형성하고, 예를 들어 난소암을 개발할 위험을 형성한다.

당신의 현재 제품들이 이것들을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단지 당신의 아이에게 이것을 전달할 것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의 어머니가 이것을 잘못된 유전자들 중 하나로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50대 50의 개념을 물려받을 것이다. 잘못된 유전자는 유방암이 유전 또는 가족 유방암 품종이라고 불리는 일부 가정에서 발생하는 원인이다. 이 결함이 있는 유전자를 물려받은 모든 소녀들이 질병 중에 진단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단지 위험을 개선시킬 뿐이다.

아스파탐과 함께 팝을 마시면 가능한 한 빨리 멈추고 싶을 것이다. 사실, 청량음료는 설탕과 화학 물질일 뿐이다. 대신 주스와 물을 마셔야 한다.

59 Child went to the local cosnior to friends to starts farts to reactually carded me. 농담해? 아니, 그들은 그렇지 않았어!바이커 베이비는 젊어야 하고, 그들은 내 작은 면허소지자에서 내 실제 나이를 보고 놀라지 않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