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두 종류의 당뇨병이 있는데, 원인은 다르다

건강 - 당뇨

일반적으로 두 종류의 당뇨병이 있으며 원인은 다르다. 제1형 당뇨병에서 원인은 보통 혈류에서 항체에 의한 췌장에 대한 바이러스 공격이다. 간단히 말해서, 췌장을 공격하는 것은 당신 자신의 몸이다. 췌장은 신체의 중요한 기관 중 하나이다. 췌장은 혈당 수치를 에너지로 변환할 수 없는 에너지로 변환시키기 위해 신체가 사용하는 인슐린을 생산한다.

혈류의 양이 결국 높은 수준에 도달하여 내부에서 신체를 파괴하기 시작한다.

제1형 당뇨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정상적인 치료를 통해 인슐린을 복용하게 한다.

만약 여러분이 치유하는데 너무 오래 걸리는 상처와 상처를 발견한다면, 여러분의 혈액에 당분이 과다하게 함유되어 있을 수도 있고, 여러분의 혈당이 200을 초과한다면 여러분의 몸 속의 백혈구를 치유하는 신체 능력을 약화시킬 수 있다.

그 결과, 여러분의 신체 면역 체계가 약화되고 여러분의 몸이 회복하는데 더 오래 걸린다.

나이가 많은 사람에게는 2형 당뇨병이 더 많이 걸리지만, 어떤 나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윤재승 이에든 1형 당뇨병이 나타날 수 있다.

2형 당뇨병은 어떤 나이에도 일어날 수 있고 종종 15년 동안 발견되지 않은 채 머무를 것이다.

제안 1: 당신의 의사와 상담하여 당신과 당신의 아이를 돕기 위해 어떤 종류의 자원이 쉽게 이용 가능한지 알아내는 것이다. 당신의 지역 병원은 또한 자원이나 당뇨병 보조 그룹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중요한 요인은 당신의 아이가 끔찍한 병을 앓고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지 않는 것이다. 고삐를 잡고 당신의 아이가 그들의 병을 되돌리도록 돕기 위해 어떻게 삶의 변화를 만들 수 있는지를 발견하는 것이다.

다음으로, 당신이 믿고 존중하는 의사가 있어야 한다.

당뇨병은 당신이 의학적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을 나타내며, 이러한 이유로 당신은 잘 알고 있는 좋은 의사가 필요하다. 당신은 당신의 의료 전문가에게 편안함을 느끼고 그에게 필요한 만큼 걱정할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당신이 그와 이야기해야 할 필요가 있을 수 있고 당신이 가능한 한 당신을 건강하게 하기 위해 편안함을 느끼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당신은 그가 당신을 치료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다. 가장 최근의 당뇨병 연구

환경 조건: 이것은 여러분이 어떻게 사는지 보여주는 것이다. 여러분의 식단은 큰 기능을 한다.

여러분은 많은 패스트푸드를 소비하는가? 하루에 과일과 채소를 몇 인분이나 먹나요? 운동하세요? 그렇다면 일주일에 몇 번인가?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가? 그렇다면 일상적인 신체검사를 받으러 가십니까? 이것들을 가족력과 인종과 결합하면 제2형 당뇨병에 걸릴 위험이 높아진다.

또 다른 심혈관 질환을 앓고 있는 가족 중 한 명이 있는가? 예로는 고혈압과 심혈관 질환뿐만 아니라 체중 문제나 높은 콜레스테롤이 있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의 위협도 높을 것이다.

혈당이 연료로 사용하기 위해 중요한 신체 세포로 들어가는 길을 찾기 위해 어떻게든 멈추면 당뇨병이 발생한다.

이것은 혈류 내에 설탕이 머물러서 고혈당 수준의 상태를 만들어낸다는 것을 암시한다.

이것은 결국 내가 슈퍼마켓에서 그녀를 보았을 때, 그녀는 실제로 내가 실제로 가지고 있던 것보다 훨씬 더 무거웠다. 그녀는 자동차 카트에 남아 있었다. 그녀는 나에게 훌륭해 보이지 않았다. 왜냐하면 나는 그녀의 상황이나 수년 전 우리의 대화가 그녀에게 접근하지 않았다는 것을 고려하면 실제로 잘못되었던 모든 것을 다시 부숴버리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단지 극도로 실망하고 슬펐을 뿐이다.

식이요법과 관련될 때, 당뇨병의 기본 규칙은 저지방, 저염, 저당, 저탄소, 고섬유소 식이요법도 마찬가지로 신체의 혈당 수치를 조절하기 위해 권장된다.

만약 당신이 반복적인 징후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고혈당과 다른 걱정거리들을 평가받아 당신이 심각한 문제를 가지고 있는지 아니면 단지 증상을 단념시키는지를 결정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어떤 경우에는 식이요법과 운동만으로 혈당 수치를 관리하기에 불충분하다. 의사는 보통 약이나 인슐린과 같은 당뇨병에 대한 다른 치료법에 대해 당신과 이야기 할 것이다.

위험 요소는 활동 불능, 특히 허리 주위의 체중 증가, 당뇨병 가족력 또는 임신성 당뇨병 개인력, 고혈압으로 구성됩니다.

그 치료는 당신의 섬 세포에 의해 만들어졌음에 틀림없는 인슐린을 주입하는 것이다. 그것은 생명을 구하는 치료가 아니다. 그것은 그 사람이 평생 인슐린 주사를 필요로 하기 때문이다.

2형 당뇨병에 대한 치료는 그 어느 때보다도 더 이상 어리석음에 대한 치료로 있을 윤재승 수 없을 것이다. 그리고 나는 실제로 마약을 말하지 않고, 당신이 처음에 그것을 촉발시킨 것을 계속하는 동안 2형을 뒤집을 어떤 비밀 약초도 없고 앞으로도 없을 것이다. 그것은 매력적인 개념이지만 그것은 오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