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한 쿤들라는 NBA에서 11년 동안 감독으로 일했다.

스포츠 - 농구(NBA)

요한 쿤들라는 NBA에서 11년간 감독으로 일했다. 그는 1948-49년 1953-1954년 미니애폴리스에서 코치를 했다. 그는 1995년 나이스미스 기념 바스켓 명예의 전당에 선출되었다.

게다가, 소유주들은 평범한 선수들을 위해 많은 양의 현금을 지불할 필요가 없었다. 심지어 작은 시장 팀들조차도 케빈 듀란트와 웨스트브룩과 함께 블레이크 그리핀과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와 같은 스타들을 가지고 있다.

팀들이 잃어버린 현금은 구단주들의 잘못으로 보였으며 게이머들이 아닌 것으로 보였다. 파울에 대한 벌금을 부과받은 모든 게이머들은 어떨까(부당하게 가끔) 데이비드 스턴에게 패한 팀들과 그것을 공유하게 하라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s://www.mtfact.com/ . 나는 그것이 엄청난 액수의 돈인지 확인하게 한다.

브랜든 로이 이 사람은 침묵하지만 치명적이다. 그는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에 있는 레이더 아래 지금까지 날아오지만 로이는 침묵의 살인자다. 그는 훌륭한 게임일 뿐만 아니라 그의 직업 윤리는 리그 최고의 것들과 함께 바로 저 위에 있다.

그는 점점 더 강력해질 살인 본능을 가지고 있다.

그의 꾸준한 예외적인 효율성은 그가 수천 명의 팬들을 사랑하는 것을 돕는다. 더 흥미로운 것은 지난 시즌 그가 2학년 챔피언 프로그램의 최고의 초보자로 갑자기 마지막 다섯 명을 도둑질했다는 것이다. 그의 nba 새 유니폼 판매는 마이애미 히트와 슈퍼스타 드와인 웨이드를 능가하기도 한다.

비디오 게임의 그래픽은 게임 플레이만큼 끔찍하다. 어떤 플레이어도 그의 유니폼 뒤에 있는 이름을 확인함으로써 플레이어를 식별하는 현실과는 달리, 어떤 플레이어도 할 수 없다. NBA 2K8에서 모든 복잡한 세부 사항은 경이로웠다. 비디오 게임 유감스럽게도 NBA 08은 NBA 2K8에서 제공된 세부 사항에 거의 관심을 기울이지 않기 때문에 유니폼의 스티칭과 디자인을 볼 수 있었다. 나는 이 게임에서 제대로 대표되는 어떤 선수들도 믿을 수 없다. 아마도 이것은 문제였을 것이다. 하지만 나는 케빈 가넷이 분홍색 양말을 신고 있는 것을 보았다.

아니, 그들은 7%의 기회로 NBA 복권 게임에서 이길 것으로 예상되지 않았지만, 관객들은 그들의 그룹이 처음에 예상했던 곳에서 몇 자리 위로 올라가는 것을 보기 위해 채널을 맞춘다. 그것은 밝은 면에서는 그렇지 않았다. 그들은 정확히 그들이 배치된 곳에 11위에 머물렀다.

마이클 조던은 아마도 역대 최고의 농구선수로 여겨질 것이다. 만약 그가 있다면, 나는 여기에 토론하러 온 것이 아니다. 그러나 한 가지 특징은 부인할 수 없다: 마이클 킬러 본능 MJ는 당신을 때릴 뿐만 아니라 당신의 목을 베었을 것이다. 그는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경쟁력을 가져갔다. 그는 지기를 거절했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전성기를 지났고 그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그의 시간을 보냈지만, 그는 여전히 그만큼 많은 공을 받지 못한다.

현재로서는 그의 경력에서 평균 11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해야 하고 여전히 보호력이 있다.

그의 불쾌한 숫자는 다른 많은 선수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공격적인 엔드에서 그의 팀을 돕는 것보다 똑똑한 베테랑이다. 그는 실제로 그가 현재 가지고 있는 것보다 사실상 모든 범주에서 그의 직업 전반에 걸쳐 더 많은 숫자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의 생산량은 여전히 존중되어야 하고 단체들은 여전히 그의 중심 포지션에서의 존재를 대표해야 한다.

비요보에 대해서는 사실 외에 거의 알려져 있지 않다. 그는 그의 지위에 비해 약간 크기가 작지만, 그의 날개 폭은 그가 훨씬 더 크게 경기할 수 있게 해주고, 그의 나이는 NBA 코트에 부딪힐 때 잠재력을 발산한다.

가장 중요한 질문은 빅3가 나란히 존재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이 팀은 누구의 팀인가? 드웨인 웨이드가 실제로 몇 년 동안 그곳에 있었고 이미 링을 땄다. 르브론이 가장 재능이 있다는 논쟁은 거의 없지만, 그들이 큰 슛을 필요로 할 때 웨이드에게 디폴트할 것인가, 아니면 그의 엄청난 자아가 방해가 될 것인가?

폴 피어스 피어스가 챔피언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거부할 수 없다. 우리는 그를 좋아할 필요가 없다. 그러나 그는 존경받아야 한다.

그가 nba 결승전에 https://www.mtfact.com/ 서 휠체어에서 굴러나와 그가 고안하고 있는지 아닌지 확신할 수 없을 때, 그가 캔버스에서 돌아와 그의 팀을 타이틀로 데려왔던 것은 중요하지 않다. 그리고 그는 클리퍼스와는 달리 시즌 내내 그렇게 싸운다.

아래 목록은 수정해야 합니다 : 게이머는 덩크슛을 완료하는 데 45초 밖에 걸리지 않아야 합니다. 45초 후에 플레이어는 덩크슛을 얻기 위한 2개의 최종 노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현재 지침은 2개의 비상 덩크슛으로 2분까지 참석하며 이것이 액션으로 가득 찬 이벤트로 예상 될 수 있는 것입니다.

이 초안이 그렇게 재능이 없는 것인지, 아니면 유럽 선수들의 양이 실제로 이 초안의 기술 수준에 대해 혼란스러워하는지를 우리는 발견할 것이다.

지난달 2라운드에서 텍사스 출신의 덱스터 피트먼 히트 드래프트 센터는 현재 피트먼이 평균 104점, 59개의 보드를 기록한 좌절스러운 시니어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있다.

피트먼이 내년 6월 앤드류 비넘과 파우 가솔을 체크하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