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단계 – 일관성과 지속성: 부동산은 많은 풍부한 빠른 아이디어가 아니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3단계 – 일관성과 지속성: 부동산은 부자가 되는 빠른 아이디어가 아니다. 부동산은 부유한 기회를 얻고 오늘 당신을 위해 약간의 현금을 지불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따라야 하고 부동산에서 실제 결과를 보기 위해 그것을 고수해야 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교육과 경험을 극대화해야 한다.

어떤 것이든 이익을 창출하는 비결은 지금 당장 저가를 사고 높은 판매를 하는 것이다. 현재 주택은 2011년 부동산 시장의 40%, 2012년 60%에서 이해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된 부동산을 사고 전통적인 선택이나 파격적인 선택을 사용하여 소득에 대해 재판매한다.

고객은 너무 화가 나서 모퉁이를 돌아 새로운 이발소를 보기로 결심했고, 이발소를 파산시키려는 모든 시도를 하기 위해 그는 가게 앞과 이발소를 사고 이발소를 고용했다. 그는 그의 창문의 일부로 HUGE 간판을 설치했다. 우리는 몇 주 안에 5달러의 머리카락을 잘라낸다. 몇 주 안에, 이발소 고객들은 지금 대부분 이발소 고객들이었다. 돈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www.housezip.kr 을 절약하기 위해 그의 새로운 경쟁업체가 되다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은 은퇴하는 동안 가장 많은 돈을 벌어야 할 때 생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받는 것을 보는 꾸준한 월세 수입은 그대로 유지될 것이고, 결코 줄어들지 않을 것이다.

부동산투자가 예전처럼 유리하지 않아 유리하다는 자주 선전되는 사실 외에,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의 유형적 거래주식이 전통적으로 부동산을 사들이고, 임대하고, 유지보수 및 임차인과 함께 부동산과 같은 요구 능동적인 관리와 부동산과 같은 것들이 유동적이지 않기 때문에(중대한 비용 없이 빨리 시장에 내놓기 쉽다) 부동산을 소유하기 전에 훨씬 더 편안함을 느꼈다. 그것의 단점

자, 이제, 시장 시장 변혁과 오늘날 시장에서 작동하는 것이 장기적으로는 아닐 수도 있다고 말했었습니다. 임대 시장은 10년 전에 강했지만, 요즘 들어 부드러워졌었죠. 우리 모두는 훨씬 더 많은 턴을 준비하고 있다.

목표를 설정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구매하는 많은 방법들이 당신에게 목표를 전혀 잘못하거나 올바른 방법으로 설정하지 않는다. 당신의 목표를 설정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들을 두 가지 수업으로 끌어올리는 것이다. 첫째, 당신의 단기 목표들 이것은 한 달에서 약 12개월까지의 목표가 되어야 한다.

둘째, 이 목표들이 당신의 장기적인 목표들을 수행하고 당신이 미래에 대해 보는 것.

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효과적인 다른 방법을 사용해야 한다.

도매상 A 도매상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거래를 이끌어내라. 부동산 투자자인 당신에게 심층 할인을 통해 부동산을 통제하거나 구입하고 저축한 돈을 전가하는 단일 도매상. 그들은 일반적으로 거래를 검색하는 이메일 상자에 거래를 바로 보낸다. 그리고 나서 광고.검색을 할 때 더 잘 할 수 있고, 장시간 할수록, 덜 할 것이다. 쓰레기는 당신을 필드라고 부른다(당신이 그것을 하든, 그것을 억제하기 위해 시장에 돈을 지불하든 고통스러울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잠재적인 거래, 즉 모든 부동산 투자자들의 꿈만을 가지고 더 많은 일을 할 것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이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고통에 빠진다. 그러니 그 불필요한 망설임은 자신에게 두지 마라. 약간의 관계를 가져라. 당신이 아직 제조하지 않은 일을 생각해라. 그것은 주위에 있고 그것은 정말로 당신에 의해 행해진다. 사람은 그것을 무엇보다도 먼저 생각해야 한다.

즉, 나는 이 모든 부동산이 정보를 투자하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당신이 집을 살 수 있도록 100가지 다른 창조적인 것을 이해한다.

하지만 나는 내가 그 반쪽 동기가 부여된 누군가에게 기회를 주기 전에, 허술한 광고 결과, 냉담한 전화, 수백 명의 고약한 무관심한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 막다른 골목 같은 것들을 견뎌야 한다.

현재는 부동산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고 나중에 더 큰 가격에 홍보할 수 있다.

이 구매는 낮은 가격에 팔고 높은 전략을 팔면 당신은 당신의 돈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당신의 자본의 시간대에 자금을 벌 수 있을 것이다.

우리의 목표: 우리가 모든 좋은 마케팅과 대화하기 전에 THEMSELVES를 걸러낼 수 있는 많은 비딜을 얻는 것은 초기 심사를 할 자격이 없는 사람들이 할 수 있게 해준다.

나는 지금 텍사스 주 오스틴에 살고 있고, 오스틴의 상위 3개 카운티 목록에 있는 약 1,200채의 주택들이 압류 정기를 방문하고 있고 오스틴은 당신의 미국 최고의 주택 시장들 중 하나이다!정련된 것은 현재 3배의 집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데, 그 집은 월별 고통에 시달리는 경향이 있다.

그렇다면 경쟁이 많이 일어난다면, 왜 이 집들은 옆으로 가는 것일까? 다른 투자자들, 주택 시장, 그리고 경제는 더 많은 사람들이 그 위대한 나라에 다시 일어서서 고통스러운 부동산을 찾고, 사고, 팔 필요가 있다.

부동산 경력을 어느 정도 쌓아도 이 포인터들은 당신을 더 높은 수준의 상업용 부동산으로 안내할 것이다. 상업용 부동산은 당신이 언제든 최고의 현금 흐름을 제공하는 http://www.housezip.kr 적절한 차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