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 정비소나 자동차 수리 작업장을 미리 스크리닝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석유 개조, 변속기 유체 수정, 기본 일반 예방 유지 작업과 같은 기본 유지보수를 위해 자동차를 사용하는 것이다.

비즈니스 - 자동차

장기 정비소나 자동차 수리소의 잠재적인 사전 스크리닝 방법은 석유 개조, 변속기 유체 수정, 기본 일반 유지 보수 작업과 같은 기본 유지 보수를 위해 자동차를 들여놓는 것이다. 그렇다면 그것은 훌륭한 출발이다. 기계가 당신을 대하고 일반적인 분위기가 뛰어나다면 또한 가게의 깔끔함과 같은 것들을 찾아라. 인가와 상패가 있는지 관찰하라. 벽에 붙어있는 모든 것이 진짜처럼 보인다면, 아 https://ko.wikipedia.org/wiki/뉴정직한알카 마도 이곳은 당신이 상당한 수리 작업을 해야 할 곳이다.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 바퀴와 브레이크가 매끄럽고 스팬으로 유지되어야 합니다. 장치의 수명을 연장하고 더 효과적으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지역 차량 부품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적절한 세척 품목을 활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스퀵스 어웨이: 브레이크가 상태가 좋지만 소음이 많이 나는 경우,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취할 조치가 있다.

당신의 정비사는 윤활유를 뿌리거나 모래를 뿌리거나 조정할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스퀴키 브레이크는 먼지, 먼지, 추운 날씨 또는 습도의 결과일 수 있다.

이제 당신의 차량이 고양이처럼 순결하게 유지되는 모든 중요한 유체를 보충할 시간이다. 당신의 소유 가이드를 글로브 박스에서 꺼내서 더운 여름 날씨의 얇아지는 영향을 중화시키기 위해 더 두꺼운 오일에 스위치를 조사하고 추가하는 방법을 발견하라. 엔진 부품이 적절하게 보호된다는 것을 보장하는 방법

마지막 행동은 자동차 보디 트레이닝 학교에 등록하는 것입니다. 하루 종일, 매일 프로그램에 완전히 몰입함으로써, 당신은 그 일에 대해 진정으로 친밀한 이해를 확립할 것이고, 자동차 자동차 수리는 당신에게 최선인지를 알게 될 것입니다

기름 교환을 위해 트럭을 자동차 수리점에 가지고 가십니까? 만약 그렇다면 지금이 자동차의 공기 필터를 점검하기에 이상적인 시기다. 만약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석유 교환 중에 공기 필터를 점검하도록 기계공에게 요청하는 것이다. 전문가는 당신의 필터가 상당히 부정하고 변경되어야 하는지 여부를 알려줄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만약 변경할 필요가 있다면 비용은 30달러에서 50달러 사이일 것이다. 그것은 그리 나쁘지 않다. 더러운 필터를 교체하지 않은 결과를 생각하면서

첫째, 청소년 운전자를 위한 가족용 차량을 준비해야 한다.

젊은 운전자가 어떤 자동차를 타고 돌아다닐 것인지 실제로 확인한 후, 자동차가 기본적인 안전 기능을 갖추고 있는지 확인한 후, 자동차와 트럭은 작업용 에어백, 안전벨트를 가지고 있어야 하며 전형적으로 훌륭한 상태에 있어야 한다.

가능한 자동차 수리 시나리오를 위해 10대 청소년을 준비하라. 글로브 박스에 있는 유지 책을 통해 간단하게 시작하라. 학생이 기본적인 유지보수에 편안해 보일 때 차량에 대해 더 복잡한 시나리오를 논의하십시오. 사고나 비상 상황에 대비하여 무엇을 해야 하는지, 자세히 이해해야 하며, 십대는 이 세부사항에 대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편안해야 한다.

첫째, 정비소나 차고에 자동차 서비스 품질 인증을 받은 상이나 제휴에 대해 물어보라. 자동차 서비스 협회와의 제휴는 훌륭한 선택사항이다. 당신은 실제로 자동차/디젤 학교에 다녔던 누군가가 그의 차고 성숙에서 알게 된 사람보다 더 많은 차량에 대한 교육을 받을 것이다.

자동차 수리 작업을 필요로 하지 않도록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알려주는 유타 자동차 수리공을 발견하십시오. 자동차 소유자가 취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예방책이다. 그것은 자동차 수명을 보존하고 자동차 수리 작업으로 수천 달러를 절약할 것이다.

ASE 마스터 메카닉 인증서가 있는 경우 ASE는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을 나타내며 수리 문제에 대한 기계를 테스트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이다. 테스트를 통과하면 인증서를 받는다. 만약 가게에 마스터 메카닉 인증서가 없다면, 그들은 ASE 인증서를 가지고 있는가? 뉴정직한알카 당신은 또한 그들의 서비스 기술자들이 얼마나 많은 경험을 했는지 묻고 싶을 것이다.

RepairTrust가 발견한 수리작업 사기는 위에 나열된 기술들을 발견했을 뿐만 아니라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서비스 시장의 기초에서 효과적인 사기의 저류를 발견하였다. 사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사기는 서비스 고객 서비스 고객들에 의해 눈에 띄지 않게 된다. 사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사기는 그들이 바가지 씌웠다는 개념을 가지고 있지 않다. 이러한 언더레이더 사기는 자동차 대리점, 지역 상점, ASE와의 프랜차이즈 제휴에서 일어난다. AAA, BBB, NADA는 구별하지 않는다.

브레이크 시스템은 자동차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이므로 브레이크 문제를 해결하면 도로에서 안전하다는 것을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사실은 운전할 때 브레이크가 자동차를 완전히 정지시킨다. 만약 당신이 데펙으로 운전한다면